•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익명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일반잡담]

곧 대학 가는데 편입?할까 말까 조언 부탁드려용

글쓴이 2024-02-13 (화) 00:52 8일전 186
밑에 대학 글이 있길래.. ㅎㅎ
수능 성적이 인서울 중하위 경기 상위
이렇게 갈 수 있는 성적이 나왔는데 그냥저냥한 대학 가거든? 너~무 가까워서 교통비 식비 따져서 이득인 것 같아서

실제로 서연고 아니면 다 비슷해? 대학은 내가 원하는 과이기도 하고 무조건 학점 잘 받아서 장학금도 받을 계획이야
나중에 과와 관련된 직종으로 무조건 취업할 건데
대학 다니면서 대외활동이나 스펙 쌓는 게 낫겠지?
편입할 생각도 했는데 그냥 대학원 진학이 나을까라는 생각도 들어서.. 조언 좀 해주라 ㅜ

1,217,206
383,82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
[공지] 익명 게시판은 존칭 사용이 금지 됨

댓글 5건
1번 댓쓴이 2024-02-13 (화) 08:45 8일전 신고 주소
나 sky대학 공대 출신인데, 높은대학일수록 인프라나 학생 한 명에 투자하는 비용자체가 달라지긴해... 나라면 무조건 높은대학가서 내가 더 고생하더라도 감수할듯
2번 댓쓴이 2024-02-13 (화) 10:32 8일전 신고 주소
스카이 아니면 취업때 크게 다르진 않아도 간판이란게 있어서.. 그거때문에 대학은 최대한 좋은곳으로 가서 전과를 해서 원하는 과 맞추는 경우도 많아
3번 댓쓴이 2024-02-13 (화) 11:04 8일전 신고 주소
생각 들면 무조건 ㄱ .. 대학 간판 더 좋아서 나쁠 거 하나 없음
4번 댓쓴이 2024-02-13 (화) 14:40 8일전 신고 주소
원하는 취업지가 경력을 우선으로 하는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개인의 역량이 엄청나게 뛰어난거 아니면 간판 무시 못하지
5번 댓쓴이 2024-02-17 (토) 06:00 4일전 신고 주소
나라면 갈수있으면 무조건 갈거같음 가서 후회하는일은 없을거같은데 안가서 후회하는건 한번쯤은 꼭 있을것같음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