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익명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일반잡담]

중안부 길면 사각턱 안 건드리는게 나은거같어

글쓴이 2024-01-27 (토) 10:38 25일전 884


태연은 다이어트해서 턱이 사라져서

길이감이 안 끊김 ㅠ



사각턱이 얼굴 길이감을 줄여주는듯..



똑같이 중안부 긴데 사각턱 있는 조현

(근데
최근에 턱 사라짐 ㅜ.....)

1,495,166
1,133,16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
[공지] 익명 게시판은 존칭 사용이 금지 됨

댓글 11건
1번 댓쓴이 2024-01-27 (토) 11:35 25일전 신고 주소
태연이 사각턱이 있었나...? 몰랐음...
     
     
글쓴이 작성자 2024-01-27 (토) 11:35 25일전 신고 주소
인간이라면 사각턱은 있어..정말 한예슬 조보아 이런 얼굴형 아니고사야
2번 댓쓴이 2024-01-27 (토) 12:26 25일전 신고 주소
길든 안 길든 걍 이뿌다
3번 댓쓴이 2024-01-27 (토) 18:59 24일전 신고 주소
사각턱은 누구나 있지 ㅋㅋㅋㅋ근데 난 턱 끝이 좀 과한 건 별로야…
     
     
글쓴이 작성자 2024-01-27 (토) 19:02 24일전 신고 주소
무슨말이지? 내말의 결론은 코길면 턱치면 좃된다는거
3번 댓쓴이 2024-01-27 (토) 19:03 24일전 신고 주소
밥 많이 먹고 힘내!잘될거야!!예쁘게 잘됐어!
     
     
글쓴이 작성자 2024-01-27 (토) 19:49 24일전 신고 주소
??절대 안칠거야
4번 댓쓴이 2024-01-28 (일) 09:29 24일전 신고 주소
ㅇㄴㅋㅋㅋㅋㅋ 여기 댓글 다 와이러냐 근데 얼굴형 얄쌍하면 좀더 코 길어보이는건 맞는듯 광대나 턱이 쫌 있어야 중안부 보완해줌
5번 댓쓴이 2024-01-28 (일) 20:39 23일전 신고 주소
진짜 댓글 ai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뭔일이야 ㅋㅋㅋ 작성자 어리둥절하는거 ㅋㅋㅋㅋㅋ 킬포넼ㅋㅋㅋ
6번 댓쓴이 2024-01-28 (일) 23:10 23일전 신고 주소
3번 댓글은 도대체 뭔 소리를 하는 거야? 진짜 ai냐 ㅋㅋㅋ
7번 댓쓴이 2024-01-30 (화) 14:41 22일전 신고 주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댓글 ㅋㅋㅋ 개무서운데 ㅋㅋㅋㅋ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