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228건, 최근 88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일반잡담]

일본 좋아요????

와와 2021-01-15 (금) 02:57 8일전 172
안녕하세요~
일본 가보신분 계신가융?? 일본 좋아용?한국 좋아용?ㅋㅋㅋㅋ 요즘 일본드라마 보다가 넘 일본 가고싶어졌어요
코로나 없으면 갈수 있겠죵 ?  일본 실제로 어떤지 알려주세웅 ㅋㅋㅋㅋㅋ 궁금해융 ~~~~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으아 2021-01-15 (금) 04:30 8일전 (1.♡.235.100) 신고 주소
저도 일본여행 가는 거 엄청 좋아했는데 ...ㅜ 성노예역사 인정안하고 사죄할 줄 모르는 그딴 나라 진심으로 사죄할때까지 안가려구요.. . 아쉽지만..
호호 2021-01-15 (금) 12:01 8일전 (112.♡.180.72) 신고 주소
저도 일본 넘 가고 싶어요 ㅜㅜㅜ 홋카이도 가려고 예약 다 해놨는데 코로나 터지는 바람에..
2021-01-15 (금) 13:48 8일전 (211.♡.136.155) 신고 주소
여행가기에 좋죠 가깝고 아기자기하고 교통편도 잘되어있고 ..
에휴 2021-01-15 (금) 15:33 8일전 (211.♡.133.100) 신고 주소
길가도 깨끗하고 음식도 맛있어요 ㅎㅎㅎㅎ가볍게 다녀오기 좋아요 일본 가까워서 자주 다녔었어요~ㅎㅎㅎㅎ
부붑부 2021-01-15 (금) 16:42 8일전 (39.♡.58.163) 신고 주소
전 갈 생각도 안 들던데요 일본인들 우리나라 사람들한테 이타적이고 철저하게 계산적으로 대해요 그리고 한국산 제품은 알아서 불매 잘하구요 ㅋㅋ 걔네한테 십원한장 팔아주고픈 생각 안들더라구요
2021-01-15 (금) 17:11 8일전 (175.♡.38.180) 신고 주소
일본 자체는 ㅂㄹ지만. . ㅠ 일본이 관광문화가 넘 잘돼있어서 한 번 가면 또 가고싶은맘이 드는 듯 ㅠㅠ
엣효유 2021-01-15 (금) 23:32 7일전 (182.♡.7.178) 신고 주소
일본별로 안좋아하지만 그 분위기는 너무 좋은거같아요..예쁘고 아기자기하고..
에히 2021-01-16 (토) 04:32 7일전 (180.♡.66.4) 신고 주소
그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백미터훈남 2021-01-16 (토) 13:07 7일전 (223.♡.46.82) 신고 주소
일본 오사카 교토 갔다왔었는데요 먹을꺼많고 볼거리도 많은곳이였어요
a4 2021-01-16 (토) 15:33 7일전 (175.♡.57.121) 신고 주소
전 일본 음식 생각보다 잘 안맞는데 많더라구요 ㅠㅠㅜ
댕쓰 2021-01-17 (일) 01:20 6일전 (182.♡.125.174) 신고 주소
일본특유분위기가 좋긴한데 전방사능부작용이 오던데요ㅠㅠ
냐냐 2021-01-17 (일) 04:53 6일전 (121.♡.118.249) 신고 주소
여러모로 한국인이 여행가기엔 참 편한 곳이긴 한 것 같아요
모카링 2021-01-17 (일) 14:52 6일전 (124.♡.63.5) 신고 주소
거리가 깨끗하고 아기자기한 느낌? 가깝기도 하고, 속마음은 모르겠지만 겉으론 친절하구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