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295건, 최근 69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일반잡담]

겨울간식 뭐 좋아하세요?

여리 2021-01-14 (목) 20:27 11일전 90
수족냉증이 심해서 겨울은 안좋아하는데 겨울간식은 너무 좋아요~~
새로나온 어플 가슴속에 3천원?그것도 다운받아서 요즘 산책하면서 호떡 붕어빵 잉어빵 국화빵 계란빵 사먹으러 다녀요ㅎ
다들 최애 겨울간식 있으신가요?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깻잎 2021-01-14 (목) 20:31 11일전 (111.♡.75.219) 신고 주소
추운겨울엔 군고구마 땡기구 좋아요~~~~ㅅㅅ ㅋㅋㅋㅋㅋ
고구마 2021-01-14 (목) 20:32 11일전 (110.♡.197.78) 신고 주소
저도 군고구마요ㅎㅎ 질릴 때 쯤엔 군밤이나 찐빵 먹습니닼ㅋㅋㅋ
아아 2021-01-14 (목) 21:17 11일전 (118.♡.32.235) 신고 주소
저도 군고구마욯ㅎ
겨울 2021-01-14 (목) 22:18 11일전 (180.♡.245.119) 신고 주소
저도 군고구마 엄청 좋아해요!! 근데 붕어빵이나 호떡에 비해 파는 곳이 얼마 없어서 아쉽네요ㅠㅠ
2021-01-15 (금) 00:33 11일전 (1.♡.129.169) 신고 주소
에어프라이어로 감자튀김 해먹는거 요즘 자주해요!!!!
2021-01-15 (금) 17:10 11일전 (119.♡.146.229) 신고 주소
겨울엔 달달한 초코 디저트류 아니겠습니까!! 꾸덕한 브라우니나 케이크 완전좋아해요♡♡
엣효유 2021-01-15 (금) 23:26 10일전 (182.♡.7.178) 신고 주소
작년까진 별로 생각없었는데 요즘따라 호떡이 그렇게 맛잇더라구요ㅜㅜ
2021-01-16 (토) 12:37 10일전 (118.♡.16.24) 신고 주소
전 호떡♡  달달하니 군침도네요ㅋㅋㅋ 오늘 생각난김에 호떡집 고고ㅋ
제리 2021-01-18 (월) 00:17 8일전 (121.♡.118.249) 신고 주소
전 군밤이 너무 좋아요ㅎㅎ 고구마도 좋은데 밤이 뭔가 더 고소해서 좋다는!!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