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218건, 최근 86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연예]

코로나때매 남친은 다들 어디서 만드나용

또나 2021-01-04 (월) 16:00 18일전 246
코로나때매 이젠 아에 만날때도 없네영ㅋㅋ
어디못가서 우울하고 남친없어서 우울하규
이대로 젊은 나날이 다 가는건 아닐론지 ㅠㅠ흑흑
미리미리 만들어둘꺼 후회되네용
다들 남친 어디서 만들어요?? 이런시국에두 있는사람들은 다 있게쬬?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구마이무 2021-01-04 (월) 16:34 18일전 (182.♡.76.221) 신고 주소
저두 넘 외로워요 ㅜㅜ 있을 사람은 다 있더라구요,,, 언젠가는 인연을 만날 수 있겠죠,,
다 하자 2021-01-04 (월) 16:38 18일전 (211.♡.69.220) 신고 주소
이 코로나 시국에도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고 할건 다 하더라고요..
카페좀가자 2021-01-04 (월) 16:40 18일전 (211.♡.69.220) 신고 주소
진짜 소개팅할래도 카페에 앉아있을수가 없으니 ㅡㅡ;;;
이미니 2021-01-04 (월) 16:50 18일전 (223.♡.21.29) 신고 주소
진짜 궁금하긴 하네용ㅠㅠㅎㅎ 다들 어디서 만나는건징ㅎㅎ..
오우 2021-01-04 (월) 17:05 18일전 (223.♡.23.198) 신고 주소
저는 어플로 만나보고있는데 위험하진않더라구요 ㅜㅜ
슈슈크림 2021-01-04 (월) 20:25 18일전 (125.♡.59.153) 신고 주소
저듀..남자친구..원합니다ㅠㅠㅠㅠ
2021-01-04 (월) 20:27 18일전 (182.♡.125.174) 신고 주소
저두여....ㅜㅜ너무궁금해요...졸업하고 완전 격리되서ㅜㅡㅜ
웅이 2021-01-05 (화) 00:40 18일전 (112.♡.211.26) 신고 주소
급하게 아무나 만나는건 안좋아요 ㅠㅠ 인연이 오길 기다려보면 어떨까요
2021-01-08 (금) 22:47 14일전 (219.♡.16.4) 신고 주소
ㅎㅎ저도 너무 공감이요 다들 어디서들 만나시는지 코로나는 핑계일뿐 원래 없었어요..ㅋㅋㅋ
바쿠 2021-01-17 (일) 10:36 5일전 (182.♡.33.6) 신고 주소
예전에는 그래도 소모임같은거로 사람들 만나고 그랬는데 5인제한 걸려서 이제 ㅠㅠ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