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073건, 최근 77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고민상담]

연애고민

여봐라 2020-12-22 (화) 09:40 27일전 199
남자친구가 술을 좋아하는편이고 전 좀 술에 부정적이에요
남친은 집에서 혼자서도 먹고 그러네요 소주 한 두병정도?
주에 몇 번 마시는거까지 괜찮다고 보시나요
제가 너무 까탈스럽고 깐깐한가 고민되네요ㅠㅠㅠㅠ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스타잇 2020-12-22 (화) 10:48 27일전 (218.♡.167.82) 신고 주소
주사만 없음 주에 서너번은  괜찮은거 같아요  혼술 좋은뎅ㅋㅋ
피카피카 2020-12-22 (화) 11:26 27일전 (219.♡.80.52) 신고 주소
술을 먹는것때문에 피해를 주지 않는다면 상관없을거같아요
술에 왜 부정적이신건데요??!
주아현 2020-12-22 (화) 11:28 27일전 (121.♡.167.62) 신고 주소
매일매일 먹고 피해만 없으면 뭐..ㅠㅠ 남자친구도 나름 자기만의 휴식시간일거잖아요 ㅠㅠ
히히 2020-12-22 (화) 11:30 27일전 (222.♡.47.118) 신고 주소
매일매일 마시지만 않으면.......그로인해 제가 피해받으면 못 참을 것 같아요
2020-12-22 (화) 17:45 27일전 (112.♡.209.154) 신고 주소
저도 술많이 먹는 사람은 별로..... 제가 못먹어서도 있지만.. 그냥 술을 즐기는 사람은 호감이 안가도라구요ㅜㅜ
히아 2020-12-22 (화) 21:54 27일전 (118.♡.242.175) 신고 주소
저는 반대인데ㅠㅠ 저도 많이 맞춰주고 고쳐서 요즘은 안먹어뇨ㅠㅠㅜㅜㅜ 안맞으면 둘중하나아 맞춰야하는거같아요
밍밍 2020-12-23 (수) 16:21 26일전 (182.♡.161.222) 신고 주소
주 4번까지도 생각 없어용 혼자 마시는 거면 더더욱! 남한테 민폐 끼치는 것도 아니고 ㅎㅎ
노랑 2020-12-23 (수) 18:21 26일전 (110.♡.58.114) 신고 주소
근데 사람은 잘 안고쳐져요.. 고치길 원하지 마시구 받아들이실 수 있는 정도는 이해해주세요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주지 않으니 나쁜것 같진 않아요 ㅠㅠ
다나 2020-12-24 (목) 02:50 25일전 (182.♡.125.174) 신고 주소
저도 처음엔그랬어요..특히 지기분에취해서 술먹고 전화하는거 정떨어지더라구요...
가나 2020-12-27 (일) 19:51 22일전 (221.♡.46.23) 신고 주소
제가 많이 마시는 편은 아니라 주3번 넘어가면 자주마신다는 생각이 들어요..
담밶 2020-12-28 (월) 12:47 21일전 (222.♡.162.226) 신고 주소
술보다도 술 먹고 끝까지 취했을 때 모습을 보라 그러더라구요.
근데 저도 담배때문에 썸남이랑 끝났는데 내만 깐깐한건가 고민많이해요 ㅋ큐ㅠ
뀨류 2020-12-29 (화) 04:03 20일전 (122.♡.221.8) 신고 주소
저는 술 자체를 먹는 건 괜찮은데 그로인해 연락이 잘 안된다거나 다음날 지장이 가는 모습을 반복해서 보인다거나 하면 문제 될 것 같아요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