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171건, 최근 91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생활정보]

이 시국 알바 뭐하시나요

포인트기브미 2020-12-20 (일) 16:43 1개월전 642
이 시국에 다들 아르바이트나 직장 생활은 어떤 식으로 하시는지 궁금해요ㅎㅎ
저는 동전 노래방 하는데 장갑끼고 손소독하느데 ... 그만 둬야하나 싶습니더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1020염대던데 무섭네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오오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리뷰 2020-12-20 (일) 16:47 1개월전 (106.♡.128.199) 신고 주소
코노는 힘드실듯... 전 백수됏어요 ㅋㅋ 하 재택하는 알바 구하는중
대롱 2020-12-20 (일) 17:49 1개월전 (58.♡.64.108) 신고 주소
ㄹㅇ 알바자리 줄었어요 망할 코로나 대체 언제쯤 끝날까요
2020-12-20 (일) 18:37 1개월전 (182.♡.125.174) 신고 주소
저두 백수에여ㅋㅋㅋ할 알바도없고 지금하다가 괜히 코로나걸릴까봐 그냣 있으려구여ㅠ
2020-12-20 (일) 19:14 1개월전 (1.♡.92.249) 신고 주소
저도 겨울방학때 알바 열심히 하려했는데 일자리도 없고 하기도 무섭네여 ㅠㅠ
에이 2020-12-20 (일) 19:42 1개월전 (183.♡.38.221) 신고 주소
알바 자리 더 구하고 있는데 구하는 게 쉽지 않네요..ㅠ
염증 2020-12-20 (일) 21:17 1개월전 (112.♡.73.37) 신고 주소
재택시켜주는 알바 어디 없낭... 알바몬만 맨날 들여다보네여 ㅎㅎㅎ
10 2020-12-20 (일) 21:39 1개월전 (1.♡.92.249) 신고 주소
제 친구는 돈 벌어야해서 교촌치킨에서 알바하더라구요
2020-12-20 (일) 21:41 1개월전 (125.♡.238.40) 신고 주소
전 카페에서 하고있어요ㅎ 사람이 적어서 알바입장에선 좋긴하네요..
티켓 2020-12-20 (일) 22:47 1개월전 (1.♡.189.158) 신고 주소
24시간으로 어쩔 수 없이 하는 곳 말고는 좀 어려운 것 같아요 이럴 때도 살아남는 알바자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익명 2020-12-20 (일) 23:58 1개월전 (125.♡.45.114) 신고 주소
저두 책포장알바해야하나 생각중이에요ㅠㅠ요새 알바 구하기 쉽지 않죠
쿠쿠 2020-12-21 (월) 00:18 1개월전 (1.♡.204.240) 신고 주소
저두 백수요ㅋㅋ 애들 가끔 가르치고.. 요즘 코로나라 다들 힘들져ㅜ
므므 2020-12-21 (월) 00:21 1개월전 (180.♡.189.16) 신고 주소
글쓰는알바 소소하더라구요 ㅋㅋ
톡방 찾으시면 많아요!
걸수 2020-12-21 (월) 02:25 1개월전 (223.♡.188.237) 신고 주소
요즘 일구하기 많이 힘든거 같아요ㅠㅠ 따로 할수 있는것도 적고
아시러진짜 2020-12-21 (월) 12:13 1개월전 (110.♡.16.106) 신고 주소
코노 요즘 영업하나요? 저희동네는 아예 닫았던데 ...
골랼 2020-12-21 (월) 21:31 1개월전 (122.♡.144.67) 신고 주소
제말입니당,,영화관 알바 꼭 해보고 싶었는데 올래 글럿네유 항헝
후우 2020-12-22 (화) 15:08 30일전 (218.♡.122.144) 신고 주소
전 지금 시국이 시국인지라 구하기도 어렵고 못 하고 있네요 ㅠ
익명 2020-12-23 (수) 19:19 29일전 (121.♡.76.202) 신고 주소
쿠팡알바많이하던데용
쿠팡 2020-12-23 (수) 22:15 29일전 (39.♡.15.21) 신고 주소
쿠팡 환불 아르바이트? 꿀이예요 없어서 못 간다는...
리나링링 2020-12-24 (목) 06:27 28일전 (125.♡.191.131) 신고 주소
코로나 언제쯤 끝날련지..진짜 지겹네요ㅠㅠ 저도 지금 백수신세입니다 ㅠㅠ
짜라짠 2020-12-24 (목) 14:13 28일전 (183.♡.245.117) 신고 주소
저는 원래 하던 알바 하는 중인데 카페라 ㅜㅜ 테이크아웃만 돼서 슬슬 손님 줄어서 잘릴 까봐 무섭네요
모모 2020-12-24 (목) 16:49 28일전 (121.♡.115.241) 신고 주소
코로나때문에 장사 안돼서 강제로 쉬다가 짤렸음 ㅠ 서운해도 사장 장사 안되는거 아니까 어쩔 수 없죠  ㅠㅠ
하하 2020-12-24 (목) 19:50 28일전 (182.♡.26.157) 신고 주소
전 학원에서 채점알바해요 ㅎㅎㅎ
as 2020-12-25 (금) 22:25 27일전 (124.♡.186.231) 신고 주소
편의점 알바해요! 손님들이 짧게 사고 나가니까 알바 중에 그나마 덜 위험한 것 같아요
깻잎 2020-12-25 (금) 23:39 27일전 (123.♡.139.86) 신고 주소
원래 하던 카페 알바 하고 있는데 손님 너무 줄어서 곧 짤릴 것 같아요ㅠㅠㅠ휴
꾺꾸 2020-12-26 (토) 00:35 26일전 (110.♡.14.163) 신고 주소
확실히 브랜드?대기업 알바가 코로나여도
계속 일할 수 있더라구요ㅠㅠ코로나....
빨리 사라졌음 좋겠네요ㅜㅜㅠㅠ
숫자 2020-12-26 (토) 02:54 26일전 (211.♡.210.189) 신고 주소
저는 학원에서 일하고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축소운영해서 월급 줄어들었네요ㅠㅠ 코로나 진짜,,,,,
호호 2020-12-26 (토) 12:37 26일전 (223.♡.216.232) 신고 주소
정말 집애서 아무것도 안하고 누워만 있네용 후후 공부해야하는제
보보 2020-12-26 (토) 22:03 26일전 (210.♡.214.248) 신고 주소
피방알바 하다가 야간이라 쉬는중.. ㅜㅜ
하하 2020-12-31 (목) 02:45 21일전 (218.♡.160.194) 신고 주소
여기 작성 하시분들 다 열심히 사시네요ㅠㅠ모두 힘내세요!!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