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371건, 최근 89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아무거나Q&A]

매복사랑니 빼보신분

푸하항 2020-12-18 (금) 23:27 1개월전 248
사랑니 빼고 아물기까지 오래 걸리나요..?
일상생활 완전히 가능하기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쌍수하고 사랑니까지 뺴면 너무 아플까요...? 
일 쉬는 날이 지금 뿐이라 너무 고민이네요ㅠㅠ 한번에 다 하자니 걱정이 이만저만..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링가 2020-12-19 (토) 12:12 1개월전 (210.♡.103.193) 신고 주소
마취하고 하면 언제아팠나싶다가 마취풀리면 죽음이요 찜질잘하세요
키득 2020-12-19 (토) 00:19 1개월전 (211.♡.141.19) 신고 주소
전 안아팠어요! 진짜 누워있고 신경 가까워서 깔끔하게 못빼면 대학병원 가야할수도 있다고 했는데 다니던 치과에서 잘빼고 통증도 없었어용
2734 2020-12-19 (토) 01:17 1개월전 (211.♡.237.59) 신고 주소
전 하루동안 아파서 누워만 있다가 다음날부턴 좀 괜찮았어요!
anan무 2020-12-19 (토) 05:15 1개월전 (119.♡.116.156) 신고 주소
저도 마취하고 쨋던 기억이 ㄷㄷ ㄷ  정말아팠는데 일주일지나면 갠찬아져요
6hwba 2020-12-19 (토) 18:02 1개월전 (182.♡.55.121) 신고 주소
저는 첫날에 좀 불편했던거 빼곤 하나도 안아팠어요! 의사 실력 따라 많이 갈리는 것 같어요
쥐며느리 2020-12-20 (일) 08:32 1개월전 (116.♡.106.57) 신고 주소
전사랑니 뺄려고햇다가 아빠가 빼지않는게 나을거라그래서 걍놔둿어요
2020-12-22 (화) 02:39 1개월전 (222.♡.156.226) 신고 주소
저도 얼마전에 뺐는데 마취하고... 근데 별로 안아팠어요 뺌 다음날부터 고기먹음ㅎㅋㅋㅋㅋ
침팬 2021-01-22 (금) 13:57 6일전 (39.♡.92.185) 신고 주소
저는 너무 안아파서 당황 정말 너무 안아프더라고요 긴장했는데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