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225건, 최근 85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다이어트]

3끼 샐러드 먹기 힘드네요

켕켕켕켕 2020-12-10 (목) 11:38 1개월전 447
아침에 샐러드 먹었거든요 점심에도 샐러드 먹을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빵땡기네요
탄수화물 땡겨요
다이어트 진짜 힘드네요 코로나 땜에 살쪄서 바지터질것같아서 다이어트 할려고 했는데
먹다가 갑자기 안먹을려니 힘들어요 ㅠㅠ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세상에 2020-12-10 (목) 12:25 1개월전 (61.♡.80.251) 신고 주소
어떻게 세끼 전부 샐러드만 드시나요 ㅜㅜ 저는 한끼만 먹어도 질리고 배고프거 헝헝 ㅜㅜ
무무 2020-12-10 (목) 12:29 1개월전 (118.♡.8.222) 신고 주소
와 진짜 대단하셔요 ㅠㅠ저도 다이어트가 시급한데 ㅠㅠ 얼른 적응되서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응원할게요!!
리키즈 2020-12-10 (목) 14:07 1개월전 (211.♡.26.226) 신고 주소
헐 어케 3끼를 먹어요ㅠㅠ 한끼먹어도 금방 배고픈데... 대단하시네요
익명 2020-12-10 (목) 16:17 1개월전 (121.♡.198.60) 신고 주소
저도 3월부터 6월까지 내내 샐러드만먹었는데 뒤돌아보면 어떻게 먹었나 싶어요ㅠㅠㅠㅠ 다시하라면 못할것같은데 대단하세요ㅠㅠ!
2020-12-10 (목) 16:20 1개월전 (112.♡.115.98) 신고 주소
3끼를 .... 대단하십니당 ㅜㅜ 힘드실텐데 그래도 다이어트 성공 하시길 !!
     
     
익명 2020-12-10 (목) 16:33 1개월전 (175.♡.85.151) 신고 주소
저도 코로나라 살확쪄서 샐러드 먹다가 며칠만에 포기했어요ㅠ 단백질이라도 좀 챙겨먹어야 지속할수있겠더라구요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우유짠 2020-12-10 (목) 16:48 1개월전 (211.♡.136.205) 신고 주소
ㅠㅠㅠ샐러드 .. 첨에 먹으면 맛있다가도 먹으려고 보면 뭔가 억울해요
익명입니당 2020-12-10 (목) 18:37 1개월전 (110.♡.50.176) 신고 주소
새샐러드를 3끼나 드시다니! 대단하세요. 그런데 강남같은데 맛집 샐러드면 저는 3끼 가능해요! 비싸겠지만 ㅠㅠ
오호 2020-12-10 (목) 21:14 1개월전 (39.♡.14.97) 신고 주소
저도 다이어트ㅜㅠㅠㅠㅠㅠㅠ 그나마 요새 식욕이 떨어져서다행.. 식욕폭발할땐 제가 주체가 안됨 ㅎㅎㅎㅎ
오오 2020-12-11 (금) 04:16 1개월전 (14.♡.191.83) 신고 주소
그래도 중간중간 치팅 데이 넣으셔야해요 안넣으시면 진짜 고삐 풀리는닐 난리나요...오히려 더쪄버릴수도 3끼 샐러드 진짜 대단하세요
웁스 2020-12-11 (금) 11:45 1개월전 (175.♡.144.123) 신고 주소
아침은 되도록 현미밥에 생선구이라도 드세요ㅜㅜㅜ 풀만 먹으면 몸이 기아상태로 인식해서 들어오는 족족 흡수해서 나중에 요요 심해져요..
닭가슴살이라두..고구마나...한끼정도는 저렇게 대체해도 되지않으실까요ㅠㅠ
꾸리꾸리 2020-12-11 (금) 12:47 1개월전 (221.♡.86.238) 신고 주소
다이어트 너무 힘들어요 ㅠㅠㅠ 3끼 샐러드 저도 하고싶네요
아난 2020-12-11 (금) 17:16 1개월전 (223.♡.72.152) 신고 주소
와 세끼를 샐러드..대단하시네요 저는 너무 힘들듯..ㅋㅋ
13794 2020-12-13 (일) 18:45 1개월전 (203.♡.140.132) 신고 주소
중간에 한끼정도는 밥먹어줘야되요ㅜ
침팬 2020-12-13 (일) 23:24 1개월전 (39.♡.92.185) 신고 주소
세끼 풀만 먹다가 결국 폭식 할걸요 고기도 같이 먹으세요
야호 2020-12-14 (월) 02:34 1개월전 (211.♡.165.76) 신고 주소
아침 한끼만 먹고샃은 음식 드세요! 이렇게라며뉴오래못해요 ㅠㅠ
뭐입냐 2020-12-15 (화) 12:43 1개월전 (210.♡.23.213) 신고 주소
다이어트 열심히 하시네요 ㅠㅠㅠ 저도 해야하는데!!!!!
싸샤 2020-12-15 (화) 20:31 1개월전 (118.♡.9.138) 신고 주소
탄수화물 자주 먹던 사람이 탄수화물 줄이면 어느정도 감량될거애요!! 근데 필수영양소 골고루 섭취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ㅠ 섭취 아예 안하면 안 좋댔어용 ㅠ
2020-12-15 (화) 20:55 1개월전 (223.♡.172.174) 신고 주소
와 세끼 다 샐러드요??? 대단하시네요,,, 저는 절대 못해요 그 의지 저도 갖고싶습니당
뽀뽀앙 2020-12-15 (화) 22:41 1개월전 (114.♡.61.137) 신고 주소
샐러드가 주식이면 너무 맛없어요 ㅠㅠㅠ 그냥 역해지는듯... 샐러드는 사이드로 먹을때가 젤 .. good
키키 2020-12-16 (수) 03:25 1개월전 (211.♡.145.254) 신고 주소
와 진짜 대단하시네요
힝구 2020-12-16 (수) 10:44 1개월전 (223.♡.213.217) 신고 주소
삼시세끼 샐러드라.... 대단하시네요 너무 힘들거 같은데 ㅋㅋㅋ
모리 2020-12-16 (수) 17:50 1개월전 (222.♡.98.187) 신고 주소
진짜로 샐러드만 드시지말고 단백질도 같이 드세요ㅠㅠ 풀만 먹음 질립니다ㅠㅠㅠ
늉늉 2020-12-22 (화) 04:51 1개월전 (182.♡.125.174) 신고 주소
삼시세끼 셀러드진짜대단하세요...  저는 요요가와서 간헐적단식으로 바꿨는데 훨씬나아요
디딩 2021-01-12 (화) 15:30 11일전 (218.♡.152.151) 신고 주소
세끼 샐러드는 진짜 쉽지 않으실텐데..... 두끼로 줄이시는게 어떨지 ㅠㅠ
하하 2021-01-13 (수) 17:15 10일전 (183.♡.100.49) 신고 주소
삼시세끼 샐러드 드시면 몸게는 확 줄 것 같네요.. 건강조심하세요..!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