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074건, 최근 77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일반잡담]

결혼하면 그 부심이 많이 생기나요?

호호 2020-12-09 (수) 18:01 1개월전 231
친구가 이번에 결혼해서 인생폈다 해야하나?
시댁에서 집주고 차주고 그래서
전에 살던 집에 비하면 진짜 시집잘갔거든요

근데 뭔가 묘하게 짜증나옄ㅋㅋㅋ
제가 구두살려고 그냥 인조 가죽구두 물어봤는데
자긴 브랜드 안보고 백화점가서 산다고 보통 30만원선이라고
그러고ㅎㅎ...

걔 돈없다고 해서 브라이덜까지 다 더치했거든요
근데 그러니간 짜증나여...
진짴ㅋㅋㅋ갑자기 인생이 펴서 그렇니 그런생각도 들고
휴...질투하긴 첨이네옄ㅋㅋㅋ유부녀 별로 안부러운뎅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코코 2020-12-09 (수) 18:52 1개월전 (112.♡.231.221) 신고 주소
콧대만 높아진거같은데 그렇게까지 막 자랑하고 사람 열받게하는거면 이전에 열등감에 많이 찌들어있던상태였떤거같아요
     
     
호호 작성자 2020-12-09 (수) 19:07 1개월전 (106.♡.164.122) 신고 주소
그렇게 생각해야겠어요ㅎ휴ㅠㅠ진짜...어이없어영ㅋㅋㅋ
하라 2020-12-09 (수) 20:36 1개월전 (223.♡.162.163) 신고 주소
100억대 자산가한테 시집가지 않은이상 결혼 쫌 잘갓다고 인생 핀거는 아니에여 ㅋㅋ 사람마다 성공기준이 달라서 그런가요
00 2020-12-10 (목) 00:46 1개월전 (211.♡.28.214) 신고 주소
결혼하셨다는 분이 약간 과시하는 경향이 있어보이네요 ㅎㅎ...
돈 없다고 더치페이 했는데 그렇게 말꺼내는 건 흠.......
발랄곰냥이 2020-12-10 (목) 06:45 1개월전 (211.♡.66.95) 신고 주소
ㅋㅋㅋㅋ,저도 주변에 저런사람 있어요 자랑을 하소연하듯하는데 전 들어도 그냥 그런가보다해요 ㅋ부럽지가않은데어째 ㅜ ㅜ돈있어도 행복해보이지가않아요 ㅋㅋ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