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072건, 최근 76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아무거나Q&A]

왓챠 넷플 웨이브 뭐가 괜찮나욥?

이지 2020-12-05 (토) 00:05 1개월전 595
셋 중에 하나 끊어서 보려는데 여러분은 뭐가 괜찮은가요??? 넷플릭스는 한번 보면 별로 볼 거 없다고 해서 고민이네요 ,,
가성비는 뭐가 괜찮을까요? 재밌는 작품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늘 당장 밤에 보겠어요 ㅋ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자바 2020-12-05 (토) 00:26 1개월전 (175.♡.210.241) 신고 주소
영화 많이 보시면 왓챠 추천하고 한국, 중국 등 드라마 많이 보시면 웨이브, 미드나 자체 컨텐츠, 다큐멘터리 보고 싶으시면 넷플 추천해요!
비비 2020-12-05 (토) 01:32 1개월전 (180.♡.98.13) 신고 주소
저는 영화를 자주 보는 편이라 왓챠가 편했어요~ 이번에 해리포터 시리즈도 새로 들어온다고 하는거 보면 영화 보기엔 왓챠가 안성맞춤인것 같아요
뽀삐 2020-12-05 (토) 04:21 1개월전 (210.♡.117.169) 신고 주소
저는 영화는 러닝타임이 너무 길어서 보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다보니 넷플 보는거 좋아해요 ㅎㅎ
키룩 2020-12-05 (토) 14:39 1개월전 (39.♡.231.88) 신고 주소
셋중에 하나만 하실거면 넷플릭스가 좋은것같아요 오리지날이 많아서
우웅 2020-12-05 (토) 15:37 1개월전 (106.♡.2.146) 신고 주소
그래도 퀄리티는 넷플이 나은것같네요
2020-12-05 (토) 16:04 1개월전 (14.♡.223.134) 신고 주소
넷플 사용해서 보고 있는데 만족하면서 보고 있어요!!
고무 2020-12-05 (토) 21:27 1개월전 (219.♡.97.218) 신고 주소
국내영화 좋아하시면 왓챠가 좋을것같구 넷플에서만 만든거 보고 싶음 넷플이 좋으실 것 같아요 ㅎㅎ 국내 드라마는 웨이브가 많아용 넷플 보신다면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인가 그거 추천해용
버섯 2020-12-05 (토) 23:08 1개월전 (125.♡.181.214) 신고 주소
저는 넷플 쓰는데 생각보다 독점상품 들이 많아서 쏠쏠 하더라구요 ㅎㅎ
냥바냥 2020-12-06 (일) 00:37 1개월전 (221.♡.40.233) 신고 주소
저는 왓챠넷플 둘다쓰는데 하나만 쓴다 하면 왓챠 추천이요
34234 2020-12-06 (일) 02:02 1개월전 (39.♡.231.128) 신고 주소
넷플왓챠하고 있어여
2020-12-06 (일) 02:59 1개월전 (211.♡.45.87) 신고 주소
넷플릭스요
여행 2020-12-06 (일) 11:00 1개월전 (223.♡.156.223) 신고 주소
요즘 넷플에사 왓챠로 많이 갈아탄다고 하더라구여
구구 2020-12-06 (일) 11:39 1개월전 (110.♡.58.42) 신고 주소
저는 넷플밖에 안쓰는데 요즘 넷플에서 내리는 작품이 꽤 많아서ㅠㅠ왓챠로 갈아탈까 고민 중이에요 해리포터 들어온 것도 끌리구요
가가 2020-12-06 (일) 16:21 1개월전 (211.♡.97.134) 신고 주소
넷플추천이용 ㅋㅋㅋㅋ !! 넷플전용드라마들두 꿀잼이여유
2020-12-06 (일) 17:37 1개월전 (222.♡.38.6) 신고 주소
전 넷플릭스 주로 봐요 전 넷플이 맘에 들더라구요ㅎㅎ
2020-12-07 (월) 01:52 1개월전 (211.♡.203.24) 신고 주소
넷플보다 왓챠가 더 볼꺼 많은거 같은데 왓챠 가끔버퍼링걸려욬ㅋ
훈훈 2020-12-07 (월) 16:03 1개월전 (211.♡.145.2) 신고 주소
넷플보다가 왓챠로 옮겼는데 왓챠가 훨씬 좋아요 영화도 많고 한국 옛날예능도 많고!!
쮸쮸 2020-12-07 (월) 19:38 1개월전 (218.♡.109.2) 신고 주소
왓챠요!! 넷플도 좋긴한데 왓챠가 볼게 더 많은느낌ㅎㅎ
으앙 2020-12-08 (화) 00:27 1개월전 (218.♡.89.147) 신고 주소
넷플만 썼었는데 왓챠도 한 번 알아봐야겠네용 글쓴님 덕분에 저두 잘 알아갑니다 !!!
김두치 2020-12-08 (화) 02:25 1개월전 (211.♡.8.218) 신고 주소
저는 넷플이랑 왓챠 사용중인데 미드 좋아하시면 넷플 한국 드라마, 영화는 왓챠가 더 많은 것 같아요!
부에잉 2020-12-08 (화) 13:37 1개월전 (223.♡.21.158) 신고 주소
요즘 왓챠는 해리포터나왔다던데! 하지만 저는 넷플만 사용해요 ㅋㅋㅋ!
광장동 2020-12-08 (화) 14:40 1개월전 (211.♡.152.19) 신고 주소
저는 왓챠에서 넷플로 넘어왔는데 넷플이 더 재밌는거 많아요 ㅜ갠적으론
쵸쵸 2020-12-08 (화) 18:10 1개월전 (112.♡.145.51) 신고 주소
저도 왓챠 네플 다 쓰는데 주로 왓챠에서는 영화, 넷플에서는 오리지널이나 다큐 보는 것 같아요. 하나만 쓰고 싶은데 영역이 묘하게 다름;; 그런데 점점 왓챠가 네플화 되는 거 같긴 해요. 처음 런칭 때는 영화 뿐이었는데 드라마, 예능에 시리즈도 나오고. 초창기 왓챠 그립네요.ㅋㅋ 영화를 더 좋아하는 저는 하나만 고르라면 왓챠를 볼 거 같긴 해요.
엄금엄금 2020-12-08 (화) 18:26 1개월전 (222.♡.213.180) 신고 주소
전 웨이브로 드라마를 많이봐서 좋아요 넷플은 드라마 한정적이라서용 ㅜ그래도 넷플 웨이브 둘다보긴해용
2020-12-08 (화) 22:01 1개월전 (221.♡.201.23) 신고 주소
넷플하고 왓챠를 추천드려요 컨텐츠도 다양해서 볼것도 많고요
화이팅 2020-12-09 (수) 00:16 1개월전 (122.♡.154.143) 신고 주소
저는 넷플이 제일 좋은거같아요
근데 좀 다양하지가 않아서 ㅠㅠ
호호 2020-12-09 (수) 13:53 1개월전 (218.♡.77.82) 신고 주소
저는 드라마 위주라 웨이브 보는데 꽤 만족중이에요ㅎㅎㅎ
차차 2020-12-09 (수) 13:55 1개월전 (39.♡.51.87) 신고 주소
왓챠 추천이요. 웨이브 너무 스트리밍 품질이 안 좋아요. 넷플릭스는 솔직히 장르도 그렇고 다 거기서 거기고... 자체제작이 너무 많아요. ㅋㅋ 왓챠 추천해요. 어차피 스트리밍 사이트끼리 독점권 땜에 서로 로테 돌려요. 즉 사랑과영혼이 왓챠에서 상영되면 한 세 달 정도 뒤에 왓챠에선 없어지고 넷플에 올라오고 이런 식인 경우가 많아요.
minth 2020-12-09 (수) 18:44 1개월전 (223.♡.48.194) 신고 주소
저는 지금 웨이브 보는데.. 생각보다 볼게 없어요. 특히 옛날 영화같은건 없는것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웨이브는 정기권으로 보고있는데 취소할까 생각중이에요. 차라리 btv가 나은듯
아안 2020-12-10 (목) 13:41 1개월전 (223.♡.72.152) 신고 주소
저는 넷플 보긴하는데 점점 다 봐가서 슬슬 새로운거로 갈아탈까 생각중이네요
구리구리 2020-12-10 (목) 13:55 1개월전 (175.♡.132.71) 신고 주소
저는 왓챠 추천드려요 지금 왓챠 쓰고있는데 볼거 너무 많아서 뭔 먼저 봐야할지 모르겠어요..
TT 2020-12-10 (목) 19:57 1개월전 (182.♡.187.42) 신고 주소
저도 왓챠!! 볼거 진짜 마나
2020-12-10 (목) 20:38 1개월전 (39.♡.14.97) 신고 주소
하나 보기 시작하시면 나머지것들도 보게되실겁니다 ㅎㅎㅎㅎㅎ
2020-12-11 (금) 00:40 1개월전 (112.♡.213.152) 신고 주소
저는 해리포터 보려고 왓챠 결제했어요!
로맨스짱 2020-12-11 (금) 04:18 1개월전 (14.♡.191.83) 신고 주소
넷플이요! 요즘 왓챠 업뎃 많이 됬다기는 하는데 장르 가리시는 분이라면 볼거없어져도 넷플이요...아니면 한달 넷플 무료해보고 다음달 왓챠 무료 해보고 결정하시는것도 추천이요
심심 2020-12-11 (금) 19:45 1개월전 (175.♡.10.234) 신고 주소
들마많이보시면 웨이브 해외들마영홪보고싶으시면 넷플이용
블랙 2020-12-13 (일) 20:15 1개월전 (39.♡.58.21)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안녕 2020-12-14 (월) 02:17 1개월전 (211.♡.165.76) 신고 주소
저는 왓챠보다가 넷플로 갈아탔는데 새로운 것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꾸구까까 2020-12-17 (목) 13:20 1개월전 (115.♡.3.164) 신고 주소
저 넷플 사용하고있어요~~!
생우 2020-12-28 (월) 06:47 21일전 (220.♡.218.11) 신고 주소
드라마 예능 좋아하시면 넷플 추천드리고 영화 좋아하시면 왓챠 추천드려요 그리고 웨이브는 안 써 봣지만 친구들 이야기 들어보면 넷플 왓챠에 없는 게 많다고 하더라고요!
디딩 2021-01-12 (화) 15:27 6일전 (218.♡.152.151) 신고 주소
넷플은 드라마가 엄청 많고 왓챠는 영화가 엄청 많아요 저는 왓챠 추천!!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