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035건, 최근 72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썸&연애]

썸남이 저보고 꺼지래요

채리 2020-11-23 (월) 10:27 1개월전 599
제가 걔가 막 야한방송에 돈쏴주고
이러길래 진짜실망스럽다
이렇게 문자햇는데 그럼꺼져
이러네요 저너무상처받았어요
그래도 한달동안같이알콩달콩하며
지냇는데 한번에꺼지라고하니까
할말이없어지네요 ㅅㅂ짜증나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알러 2020-11-23 (월) 10:40 1개월전 (112.♡.93.28) 신고 주소
와 미친거아님?
도르도르 2020-11-23 (월) 10:58 1개월전 (1.♡.229.60) 신고 주소
이상한 끌레도르 아닌가요 그냥 차단해버리세요 ㅡㅢㅣ
단무지 2020-11-23 (월) 11:09 1개월전 (118.♡.105.138) 신고 주소
너무 싫네요 원래 똥차였다 생각하고 무시하세요 ㅡㅡ 똥 밟았다 생각해요ㅠㅠ
루커 2020-11-23 (월) 16:09 1개월전 (14.♡.44.148) 신고 주소
처음부터 조금 좋지못한사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놈 남친되서 뭐해요 ㅋㅋㅋ
헤요 2020-11-23 (월) 16:12 1개월전 (222.♡.15.65) 신고 주소
뭐하러 속상해하세요~ 똥차가 알아서 티내줬네요. 윗댓처럼 그런 사람 남친으로 두느니 혼자인 게 낫습니다ㅎㅎ
살구 2020-11-23 (월) 22:40 1개월전 (220.♡.19.69) 신고 주소
아까운 시간 아끼고  빨리 걸러 다행이다라 생각하세요 ㅎㅎ
닁닁 2020-11-24 (화) 02:43 1개월전 (1.♡.173.119) 신고 주소
오히려 꺼지라고 해서 다행이네요 그런 놈 들러붙으면 더 큰일ㅠㅠ
히읗라히 2020-11-24 (화) 12:45 1개월전 (211.♡.98.159) 신고 주소
그런방송에 돈쓰는사람인데 잘 거른거아닌가유...? 세상에 좋은남자많아용
말말 2020-11-24 (화) 13:36 1개월전 (123.♡.112.203) 신고 주소
와 미친사람이네요.... 그냥 사람 걸러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브라보 2020-11-24 (화) 14:23 1개월전 (211.♡.111.125) 신고 주소
빨리 정리되서 잘되었다고 생각하세요~~ 나중에 정들었는데 아닌것같아서 정리할려면 맘고생 심해요
헐헐 2020-11-24 (화) 18:32 1개월전 (61.♡.80.251) 신고 주소
진짜 윗분 말대로 더 안만나고 빨리 걸러져서 다행인거예요!!
나니 2020-11-24 (화) 23:06 1개월전 (182.♡.0.206) 신고 주소
도라이네요... 그런놈 만나줄 거치 없어요 안전이별하세요!!!
좋다 2020-11-24 (화) 23:15 1개월전 (61.♡.136.174) 신고 주소
좋네요 빠른 손절 더갔으면 님만힘들어질거 운좋게 살으셨네요 ㅎ
핑고 2020-11-25 (수) 17:40 1개월전 (182.♡.125.174) 신고 주소
와 그런쓰레기알아서 쓰레기통으로가쥐서 진짜다행이네요ㅠㅠㅠ상처받지마세요 인간쓰레기니깐
가나다라 2020-11-25 (수) 23:24 1개월전 (58.♡.1.109) 신고 주소
사람은 쉽게 안변합니다. 사귀기 전에 미리 알았다는걸 다행으로 생각하심이... 세상에 남자는 많습니다.
탕슉 2020-11-26 (목) 07:43 1개월전 (118.♡.3.64) 신고 주소
사귀기 전에 알아서 다행이네요 ^^ 조상님이 도우셨다고 생각하세요!
라라펠 2020-11-26 (목) 17:11 1개월전 (58.♡.33.158) 신고 주소
윗분 말대로 조상님이 도우셨네요 19방송에 돈 쏜다는거만 봐도 ㅋㅋㅋ.. 우웩이에요 맘아파할 가치도 없어요
영양제 2020-11-27 (금) 13:20 1개월전 (112.♡.212.77) 신고 주소
사귀기 전에 그 사람 본성을 안게 다행이네요~~똥 밟았다고 생각하세요~~!
니코코 2020-11-27 (금) 15:47 1개월전 (116.♡.136.123) 신고 주소
정말 인성이 쓰레기네요
관계가 깊어지기전에 정리되서 다행이라고 생각하세요
다행 2020-11-27 (금) 17:01 1개월전 (112.♡.73.37) 신고 주소
ㅁㅊㅆㄹㄱㅅㄲ에요..... 19방송 돈쓰는거 진짜 드러워요 헤어져서 다행
우야 2020-11-27 (금) 19:32 1개월전 (175.♡.130.189) 신고 주소
와 손절 당해서 다행인거에요!! 그런놈 만나면 어쩔 뻔 했어요 잘됐다생각하고 잊어버리세용!
농부 2020-11-28 (토) 02:57 1개월전 (42.♡.32.59) 신고 주소
오 그런 사람이 진짜 있나봐요ㄲㅋ 알아서 걸러지고 잘 됐네요~
광부 2020-11-28 (토) 09:59 1개월전 (211.♡.215.56) 신고 주소
하는행동이나 말하는것을 보아하니 인성이 글러먹었네요 ...오히려 더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카 2020-11-28 (토) 23:26 1개월전 (59.♡.100.234) 신고 주소
어우 잘된일이에여...훌훌털어버리시고 그런 사람 진짜 상종도 하지 마세여
kkakk 2020-11-29 (일) 01:17 1개월전 (218.♡.63.228) 신고 주소
ㅋㅋ 지가 쓰레기라고 광고하는데요? 더러운데... 님께서 아시는 것만 그거고, 님이 모르는 다른 엄청난 것들이 더 있을 거예요
침착맨 2020-11-29 (일) 17:01 1개월전 (116.♡.250.136) 신고 주소
오히려 좋은데요?쓰레기 같은놈 걸렀으니 이제 좋은 분 만나실수있을거에용
하륭 2020-11-29 (일) 19:25 1개월전 (211.♡.212.93) 신고 주소
으윽 진짜 더러운놈이네요... 진즉 거른게 다행인 것 같아요..그리고 당연히 실망할 일에 대해 말했는데 저런 반응이라면 정준영 같은 놈일 것 같네요... 앞으로 좋은 분 만나시기를 바라요 응원합니다!!
2020-11-29 (일) 20:45 1개월전 (14.♡.77.246) 신고 주소
미친놈아닌가요??? 쓰레기 잘걸렀어요!! 그런놈들은 빨리 손절해야합니다ㅠㅠ
2020-11-29 (일) 22:44 1개월전 (211.♡.207.11) 신고 주소
본인의 그게 삶의 낙이어서 예민하게 반응한 것 같네요.. 정말 어떻게 봐도 이해할 수 없는ㅠㅠ..
팥쥐 2020-11-30 (월) 06:02 1개월전 (221.♡.148.187) 신고 주소
이렇게 빨리 쓰레기를 걸렀으니 얼마나 좋은 일이에요 축하드려요!!
가미가미 2020-12-02 (수) 17:46 1개월전 (183.♡.179.97) 신고 주소
왘ㅋㅋㅋㅋ인성수준 알려줘서 너무 고맙네요 빨리 걸렀으니 좋은거!!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