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259건, 최근 76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화장품]

썬크림 어디꺼가 좋은가요?

히루 2020-11-11 (수) 17:34 2개월전 163
요즘 갑자기 원래 좋던 피부가 안좋아지면서 썬크림을 자주 바르라는 엄마의 말이 떠올라.. 급 썬크림을 구매하려고하는데 일상에서 바르기 안부담스러운 썬크림좀 추천해주세요!! 좀 미끌거림 덜한걸루요 ㅠㅠ 로션도 잘 안발라서,,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러러 2020-11-11 (수) 18:20 2개월전 (118.♡.24.149) 신고 주소
음 다니는 피부과에서 추천해준 제품인데 히스토랩 포스트 선케어 왕왕 추천이요!!
피부 2020-11-11 (수) 18:32 2개월전 (110.♡.59.54) 신고 주소
피부타입 잘 생각하셔야해요! 저는 좀 민감한 피부라서 유기자차 선크림 바르면 트러블이 올라오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백탁이 거의 없는 무기자차 선크림 찾아서 써요.
우어어 2020-11-12 (목) 10:27 2개월전 (122.♡.63.4) 신고 주소
저는 셀퓨전씨 완전 추천드려용 트러블 하나도 없이 좋드라구요 화장도 잘먹구용ㅎㅎ
마자마자용 2020-11-12 (목) 13:59 2개월전 (118.♡.195.60) 신고 주소
전 최근써본것들 중엔 닥터지요 ~
윗님 말처럼 셀퓨전씨도 좋다해서
셀퓨전씨 라인 두가지랑 닥터지도 두가지 해서 다 써봤는데
확실히 피부타입이나 개인기호따라 다른듯해요 ㅜㅜ 못쓰겠어서 동생 줬는데 동생은 너무 좋대요 ~
전 화장할때는 유분기 도는거 극혐하는 타입인데요
피부는 수부지타입인데 셀퓨전씨는 좀 유분기가 돌아서 닥터지께 더 잘맞더라고요ㅜ
코코모닝 2020-11-12 (목) 18:57 2개월전 (121.♡.226.204) 신고 주소
저는 닥터지도 괜찮았고 히스토랩꺼도 괜찮았어요~~~~
33 2020-11-13 (금) 01:23 2개월전 (1.♡.153.75) 신고 주소
셀퓨전씨 미샤 어퓨 랑콤 로레알 좋아요~! 미샤 어퓨가 가성비 좋은거같아요 ㅎㅎ
dflkj 2020-11-13 (금) 20:52 2개월전 (220.♡.78.139) 신고 주소
저는 헤라꺼 써요~ 데일리 선크림으로 유명합니다~~~~
152 2020-11-16 (월) 11:02 2개월전 (223.♡.8.21) 신고 주소
프리메라도 괜찮더라구요...
계절 상관없이 썬크림은 항상 꼭 발라야하는거 같아요...
잡티가 너무 생겨요ㅠㅠㅠ
이지 2020-12-05 (토) 00:09 1개월전 (211.♡.155.186) 신고 주소
에스쁘아 선크림도 괜찮구요 이니스프리 선크림도 순해서 정말 좋아요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