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105건, 최근 85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다이어트]

홈트 하시는분있나요

늉늉 2020-11-10 (화) 14:16 2개월전 261
홈트하려고 하는데 영상이 너무 많아서요
홈트초보가 할만한 영상 추천해주실래요? 아니면 이걸로 살뺸영상있다거나
엉덩이랑 허벅지 빠지는거면 더 좋아요!!!!!!!
근력운동이여도 좋아요 ㅎㅎㅎ 살뺴기 넘 어렵다 ㅠ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오이코이 2020-11-10 (화) 16:17 2개월전 (39.♡.28.169) 신고 주소
저도 몇번이나 도전한거같은데 항상 결말은 작심2일... 3일도 아니에요....ㅎㅎ
모모지 2020-11-10 (화) 17:17 2개월전 (175.♡.44.238) 신고 주소
마일리사이러스다리운동 유명해요! 근데 관절 안좋으면 시도 ㄴㄴ
룰루랄랄 2020-11-10 (화) 17:57 2개월전 (203.♡.207.254) 신고 주소
요즘 홈트 정말많이하네요~ 땅끄부부였나 여기것도 유명하던데~
퉁퉁따리 2020-11-10 (화) 18:41 2개월전 (210.♡.67.202) 신고 주소
태생으로 엉덩이가 크면 뭘해도 안빠지더라구요...ㅠㅠ유산소운덩하세요!! 근력운동하면 더커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랑일랑 2020-11-10 (화) 20:28 2개월전 (114.♡.132.227) 신고 주소
낸시의홈짐 추천해요~ 은근 땀도 많이 나고 꾸준히 하기 좋아요.
보보 2020-11-10 (화) 22:37 2개월전 (218.♡.107.116) 신고 주소
유튜브에 많이잇어요 ㅎ 김계란이나 말왕꺼 재밋더라구요ㅋㅋ
잉앵앵 2020-11-10 (화) 23:39 2개월전 (112.♡.145.61) 신고 주소
초보라면 땅끄 추천해요ㅎㅎ 칼소폭 시리즈 다 괜찮아요!
로자 2020-11-11 (수) 03:01 2개월전 (221.♡.227.16) 신고 주소
저 클로이팅 챌린지 해요 홈트로 좋은거같음 하고나서 복근좀 생김
2주 챌린지여서 맘잡고 하기도 좋구요 1주밖에안됫는데 코어 강화가 좀 됨
크크 2020-11-11 (수) 12:32 2개월전 (59.♡.238.171) 신고 주소
클로이팅 추천요 ~!  근데 관절 안좋으면 홈트 골로가는 지름길이에요.. 혼자하면 자세 봐줄 사람이 없어서 ㅜ 홈트하면서 올바른 자세로 하는 사람 몇 못봤아요
제니 2020-11-11 (수) 15:05 2개월전 (221.♡.223.60) 신고 주소
유튜브에 힙으뜸, 제이제이 이 두분 영상들 자세하고 운동 효과도 좋아요~!!
링링 2020-11-11 (수) 18:07 2개월전 (49.♡.103.187) 신고 주소
무슨 운동을 하던간에 일단 시작이 반인듯 합니다.
요거 2020-11-12 (목) 11:18 2개월전 (117.♡.180.69) 신고 주소
땅끄부부 추천이요 영상 많이 있어서 부분운동같은것도선택하기도 좋아요 저는 칼소폭 추천합니다!
닝닝 2020-11-12 (목) 20:18 2개월전 (182.♡.228.11) 신고 주소
무나홈트랑 강하나 추천이요 핏블리도 좋아요 몸 만드실거면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