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1,774건, 최근 63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일반잡담]

다들 취미가 먼가요?

HELP 2020-10-15 (목) 10:20 5일전 286
전 운동이랑 요리하는건데
2년 쫌 넘으니까 이제 취미라기보다 일상이된거같아요 ..
처음보다 운동도 요리도 많이 늘어서 옛날 사진보면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하고싶은 취미나 하고있는 취미가 다들머에요?? 궁금해요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홍홍홍홍 2020-10-15 (목) 10:47 5일전 (106.♡.126.12) 신고 주소
뭔지 알거 같아요 ! 저도 운동이요 요리라니 멋지시네요
별빛 2020-10-15 (목) 10:53 5일전 (118.♡.158.251) 신고 주소
저의 취미는 스포츠 중계 보는것입니다
해외축구 하이라이트 재미있어여
잉기모리이 2020-10-15 (목) 12:59 5일전 (223.♡.11.196) 신고 주소
전 헬스하는거랑 롤 영상보는거 좋아해요.. 독서나 유튜브도
     
     
늅늅 2020-10-15 (목) 13:04 5일전 (125.♡.84.250) 신고 주소
무슨 책 읽으세요??
          
          
이이잉옹 2020-10-15 (목) 13:05 5일전 (223.♡.11.196) 신고 주소
Flow나 네이비씰 등 자기계발서 위주로 읽고있어요 인생을 생각하게되는?
까미용 2020-10-15 (목) 13:30 5일전 (114.♡.136.76) 신고 주소
전 운동이랑 베이킹이었는데 요즘몸이 급하게 안좋아지면서 운동을 제대로못했더니 다시 습관이안되서 계속하기가싫어지네요 ㅠ
하하 2020-10-15 (목) 15:25 5일전 (203.♡.14.164) 신고 주소
게임이요
엑으 2020-10-15 (목) 16:31 5일전 (210.♡.20.162) 신고 주소
허걱 전 딱히 생각나는게 없네요... 취미가 있어서 부러워요
뉘뉘 2020-10-15 (목) 17:24 4일전 (112.♡.176.163) 신고 주소
하고 싶은 취미는 많아용.. 그중에서 굳이 꼽자면 취미로라도 피아노 학원을 다녀볼까 합니닻ㅇ
히히 2020-10-15 (목) 18:46 4일전 (180.♡.126.66) 신고 주소
저는 퍼즐 맞추는 거 좋아해요 시간도 후딱 가구요!
2020-10-15 (목) 18:49 4일전 (223.♡.173.184) 신고 주소
저는 시집 읽기 노래듣기요 맘이 편안해집니다... 온통 스트레스인 인생에서 그 순간만이 낙이에요
2020-10-15 (목) 20:27 4일전 (61.♡.26.148) 신고 주소
취미는 아니지만 꾸준히 운동하고있어요~ 요즘은 기타 취미로 배워보고싶단 생각하고있어용ㅎㅎ
2020-10-16 (금) 00:41 4일전 (116.♡.63.79) 신고 주소
음..유일한 취미는 산책입니다. 강아지와 함께요 ㅋㅋ
2020-10-16 (금) 03:26 4일전 (106.♡.128.76) 신고 주소
전 취미 있는게 맘 편해서 좋더라고요ㅠ 독서랑 공예도 있고 요즘엔 악기가 너무 배워보고 싶어요!
2020-10-16 (금) 03:38 4일전 (182.♡.125.174) 신고 주소
저는 노래부르기요!!! ㅋㅋㅋ한때가수를꿈꿨지만...흑
2020-10-16 (금) 12:13 4일전 (125.♡.78.249) 신고 주소
운동 하는게 취미인데 코 수술 해가지고 금지 당했어요 ㅜㅜ.. 빨리 운동가고싶습니다.
     
     
아아 2020-10-17 (토) 02:03 3일전 (1.♡.53.82) 신고 주소
운동이 취미라니 마치 상상속 유니콘같은 존재시네요
아아주세요 2020-10-16 (금) 22:19 3일전 (223.♡.181.172) 신고 주소
저는 필라테스랄 꽃꽂이해요 !!책도 틈틈이 읽고 베이킹 클래스도 가끔 들어요 !
저는 2020-10-16 (금) 22:29 3일전 (1.♡.53.82) 신고 주소
이번에 새로운 취미를 찾았어요
코로나덕에 집밖에 나갈일이없어서
집에서기타치고있어용ㅋㅋ
익명이 2020-10-16 (금) 23:03 3일전 (203.♡.114.114) 신고 주소
저는 그냥 웹툰보거나 음악감상해요 영화보구 ㅎㅎ 다들 다양하시네요
운동 2020-10-17 (토) 01:23 3일전 (218.♡.40.65) 신고 주소
요즘 필라테스나 플라잉 요가 많이 하는데 배우고 싶어요
익명 2020-10-17 (토) 06:32 3일전 (114.♡.88.128) 신고 주소
저는 겜을 제일 많이 하고..아니면 남는 시간에 웹툰이나 음악들어요!
아효 2020-10-17 (토) 14:49 3일전 (49.♡.99.23) 신고 주소
안해본 새로운 활동 하는거 좋아해요 ㅋㅋ 원데이 클레스 같은거 좋아합니당
익명 2020-10-17 (토) 19:22 2일전 (117.♡.28.60) 신고 주소
저도 운동이요ㅎㅎㅎ 올해는 거의 집에서 홈트만 했어요 근데ㅠ 다른취미 만들어볼까 진지하게 고민해씀
익명 2020-10-17 (토) 20:40 2일전 (175.♡.63.144) 신고 주소
요리 영화감상 음악듣기 외국어배우기 독서요 ㅎㅎㅎ 글쓰기도 좋아해요
이니스프리 2020-10-19 (월) 05:50 1일전 (221.♡.0.160) 신고 주소
저도 운동.요리.음악듣기는 필수로 해요 <--- 생존본능을 하기 위해 건강하고, 먹고 살려면 어쩔수 없이 해야하는 노동이라고 봐요.
그리고 일상속에 스트레스가 쌓이면 삶이 윤택해지지 않기 때문에 음악을 듣는건 심신의 도움이 많이 되기 때문입니다.
명상.영화보기. 책 읽기. 자격증 시험공부 <--- 이것도 취미라기 보다는 먹고 살기 위해서는 세상 이치를 알아야 제 자신도 지키기 위함의 수단
입니다 ㅠㅠㅠ  저같은경우 취미는 모든지  생존으로 직결되고  이어지는 부분이라 "그냥" 하는것입니다;;
잉여 2020-10-19 (월) 20:55 20시간전 (183.♡.166.50) 신고 주소
운동하는거!! 나이들수록 건강의 소중함을 깨닫고 있어요ㅠ
익명 2020-10-19 (월) 21:31 19시간전 (175.♡.30.72) 신고 주소
저는 요새 허브키우고 있어요! 새싹날때 그 보람이란..ㅎㅎ 키우기 쉬워서 한번 도전해보세요!
2020-10-20 (화) 12:51 4시간전 (58.♡.40.118) 신고 주소
저도 운동을 취미로 하고싶은데..ㅋㅋㅋ 움직이는걸 너무 싫어하네여 ㅋㅋㅋ
이리 2020-10-20 (화) 14:00 3시간전 (223.♡.21.62) 신고 주소
산책ㅎㅏ고 웹서핑하는 것정도가 제일 쉽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헬스녀 2020-10-20 (화) 16:59 6분전 (119.♡.212.143) 신고 주소
운동을 잘하고 싶은 집순이라서 그냥 피포페인팅이나 이런거해요 잔잔..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