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1,811건, 최근 79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다이어트]

피티 주거요

2020-10-14 (수) 22:02 7일전 201
다들 피티 시작하고 운동에 재미 붙으면 재밌고 하다는데 전 왜 재미가 없을까요ㅠㅠㅠ 이제 한달 되가는데 재미는 커녕 늘 힘들어요ㅠㅠ 차라리 굶는게 편한데 그럼 또 요요온다니까 신경쓰이구 다이어트 너무너무 힘드네요ㅠㅠ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익명이 2020-10-14 (수) 22:23 7일전 (203.♡.114.114) 신고 주소
저도오늘 운동하구왔어요 ㅋㅋㅋㅋ 진짜 팔다리 떨리고 힘들어죽을뻔
     
     
2020-10-14 (수) 22:25 7일전 (182.♡.98.82) 신고 주소
그쵸ㅋㅋㅋ큐ㅠㅠㅠ 진짜 팔다리 후들거리고 현타와요
     
     
늅늅 2020-10-15 (목) 18:32 6일전 (125.♡.84.250) 신고 주소
멋있어요 ㅎㅎ
하이오 2020-10-15 (목) 10:01 6일전 (121.♡.241.107) 신고 주소
평생 다이어트하면서 인생 살아야죠,,, 멋있게 살려면  ㄷㄷㄷ
     
     
늅늅 2020-10-15 (목) 18:31 6일전 (125.♡.84.250) 신고 주소
ㅇㅈ이요.. 돼지일땐 내가 무슨죄를 졌길래 이렇게 먹고싶은것 못먹어가며 운동하고 살빼야 하지 하고 세상억울했는데..
막상 살 빼는 과정을 겪으면서는 자기관리의 중요성과 자기관리의 기쁨? 성취감같은걸 알게돼서
좀더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게됐어요 ㅎㅎ
잼보리 2020-10-14 (수) 22:27 7일전 (203.♡.235.26) 신고 주소
재미가 안붙었는데 재미를 찾으니까 당연히재미가없죠...
     
     
2020-10-14 (수) 22:35 7일전 (182.♡.98.82) 신고 주소
그런건가봐요ㅎ휴ㅠㅠ 얼른 붙길 기다려봐야겠어용,,,
네네 2020-10-14 (수) 23:16 7일전 (114.♡.132.227) 신고 주소
저는 운동보다 식단이 어려워요 ㅜㅜ피티 받아보고 싶은데 ㅂㄱ용이 ㅎㄷㄷ
누누 2020-10-15 (목) 01:01 7일전 (121.♡.119.163) 신고 주소
운동해서 몸이 바뀔때부터가 재미있는것같아요 ㅋ
HELP 2020-10-15 (목) 10:00 6일전 (182.♡.36.39) 신고 주소
진짜 딱 3달까지만 죽었다 생각하고하면 재밌다고 느껴졌어요!
띠로리 2020-10-15 (목) 17:09 6일전 (112.♡.176.163) 신고 주소
피티를 해서 살이 좀 빠지면 그때부터 운동에 재미 붙히는거 같아요..ㅠㅠ
2020-10-16 (금) 00:47 6일전 (116.♡.63.79) 신고 주소
피티 받아본적은 없지만..그러면 운동 방식을 바꾸실 수 밖에 없을 듯 해요
2020-10-16 (금) 03:00 5일전 (182.♡.125.174) 신고 주소
피티 돈완전비싸더라구여ㅜㅜㅜ살은 빠지나요실제루??
레티 2020-10-19 (월) 12:48 2일전 (211.♡.152.186) 신고 주소
ㅠ저도 피티하고싶은데 벌써부터 힘들어서 토나올꺼같은....ㅋㅋㅋㅋㅋㅋ
2020-10-20 (화) 14:02 1일전 (223.♡.22.165) 신고 주소
그래도 꾸준히 하시면 몸이 많이 건강해질 거에용!!!!
헬스녀 2020-10-20 (화) 17:00 1일전 (119.♡.212.143) 신고 주소
살이빠지면서 재미가 붙는다는데 만족스러울만큼 빠지지 않으니 저도 왕노잼 ㅠㅠ
양양 2020-10-21 (수) 16:04 9시간전 (211.♡.20.190) 신고 주소
다이어트는 평생이라는데 정말 관리 하는 사람들은 대단한것 같아요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