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1,907건, 최근 44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일반잡담]

추석연휴인데 다들 뭐하세요

2020-09-30 (수) 22:43 25일전 148
저는 집에 있다가 살만 찔 거 같은데 운동하러 일어나긴 너무 싫고 이미 살은 찔 대로 찐거 같고 우울하네요 ㅠㅠ 코로나 터지고 나니까 관리고 뭐고 의욕도 식는 거 같은데 식욕만 늘어가는거 같아요 하..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2020-10-01 (목) 02:14 25일전 (58.♡.176.239) 신고 주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그래요ㅠㅠㅠㅠㅠ
살빼야하는데 자꾸 먹을것만 찾게되는,,
     
     
2020-10-02 (금) 01:45 24일전 (175.♡.15.69) 신고 주소
아 여름에 뺐다가 이제 옷 길어지니까 다시 먹고 있어요 ㅋㅋㅋㅋㅋ겨울이니까 패딩ㅇ
로 가려야겠어요 ㅋㅋ ㅠㅠ
한가위 2020-10-01 (목) 09:26 24일전 (182.♡.35.224) 신고 주소
저도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아침 저녁으로 동네 산책하고 있어요.
     
     
2020-10-02 (금) 01:44 24일전 (175.♡.15.69) 신고 주소
아침 저녁으로 두번씩이나 가시다니 부지런하시네요 ㅎㅎ 날씨 좋을때 산책해야할 거 같아요 곧 추워져서 ㅠ
익명 2020-10-01 (목) 15:42 24일전 (223.♡.190.11) 신고 주소
밀린 드라마 보다가 성예사에서 정보 찾다가 먹다가 자다가 산책하고 그냥 휴식취하고 있어요
     
     
2020-10-02 (금) 01:43 24일전 (175.♡.15.69) 신고 주소
저랑 똑같이 성예사 보고 계시는구나 ㅋㅋㅋ 진짜 성예사만 종일 보는 거 같아요 ㅠ
익명 2020-10-01 (목) 17:48 24일전 (175.♡.199.234) 신고 주소
산소 갔다왔어요 ㅋㅋㅋ 저녁에 산책 갔다오려구요ㅎㅎㅎ
     
     
2020-10-02 (금) 01:43 24일전 (175.♡.15.69) 신고 주소
부지런 하시네요 ! 산책 잘 다녀오셨나요 :)
희망 2020-10-01 (목) 23:10 24일전 (14.♡.168.16) 신고 주소
저는 계속 집에 있는거 같아요 ㅠㅠㅋㅋㅋㅋㅋㅋ뒹굴뒹굴 ,,
     
     
2020-10-02 (금) 01:42 24일전 (175.♡.15.69) 신고 주소
아 집이 최곤에 연휴가 넘 빨리거네요 ㅋㅋㅋ ㅠㅠ 쉬는 날만 그런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ㅠ
가는세월 2020-10-02 (금) 02:15 24일전 (218.♡.174.130) 신고 주소
코로나 때문에 더 게을러지고 있네요.나가지 않고 집에만 있다 보니까 끊임없이 냉장고 문만 열었다 닫았다 해요ㅠㅠ
룰루비데 2020-10-02 (금) 22:08 23일전 (221.♡.125.212) 신고 주소
일하고있습니다ㅠㅠㅠ 너무 피곤해요 야간근무라닝
아하 2020-10-04 (일) 00:46 22일전 (218.♡.18.112) 신고 주소
다 똑같네요 디룩디룩 살만 찌는거 같아서 너무 힘들지만.... 내일부터는 운동이라도 나가서 활동좀 해야겠어요
연애고자 2020-10-05 (월) 01:37 21일전 (121.♡.27.94) 신고 주소
맞아요ㅠㅠㅠ 저도 그래서 내일부터 운동 다니려구요!
힘들어요 2020-10-06 (화) 16:45 19일전 (115.♡.153.82) 신고 주소
옛날엔 헬스 끊어놓고 시간 될때 가서 런닝머신이라도 탔는데 요즘은.. 침대랑 짱친..
뽕짝최고 2020-10-06 (화) 18:12 19일전 (183.♡.77.20) 신고 주소
넷플릭스랑 한몸이 되어... 넷플릭스 보다가 질리면 게임하고, 유튜브 보고 ㅋㅋㅋㅋ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