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1,776건, 최근 58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일반잡담]

배가 너무 불러요

키키 2020-09-28 (월) 14:13 22일전 64
점심으로 컵라면+김밥으로
되게 어마어마하게 먹음
후 배부르다
너무 배불러서 갑자기 살찔것같은 생각에 현타가 오지만
이미 먹은건 어쩔수 없겠죠 ㅋㅋㅋ
저녁은 음 최대한 덜먹어야겠어요
물론 안될것같긴한데 두유 하나 먹고 버텨볼게요!!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안녕하세요 2020-09-28 (월) 15:19 22일전 (222.♡.229.131) 신고 주소
저는 치킨 볶음밥에 커피까지 먹었더니 배불러 죽겠어요 ㅋㅋㅋㅋ이러고 저녁 때는 배 엄청 고파서 또 먹을 것 같지만 ㅋㅋㅋㅋㅋ
세리나 2020-09-28 (월) 15:48 22일전 (223.♡.164.23) 신고 주소
전 간해독 하려고 2시 이후부터 안먹고 있어요
6시까지 물도 마시면 안된다해서 매우 목말라요 ㅡㅡ라면 먹고 싶다 ㅠㅠ
두둠칫 2020-09-28 (월) 18:01 22일전 (39.♡.231.188) 신고 주소
두유 하나면 너무 배고프지 않을까요ㅜㅜ그래도 화이팅!버티실 수 있을꺼에요
라라 2020-09-30 (수) 02:32 21일전 (124.♡.48.35) 신고 주소
다이어트 힘들어요ㅠ 예뻐지려면 응하는 댓가가 있는듯
안뇽 2020-10-01 (목) 02:46 20일전 (58.♡.201.42) 신고 주소
저도 폭식하고 난 후 후회중이에요 정말 독해져야 이쁘고 잘생겨져요ㅜ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