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18,761건, 최근 74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고민상담]

안녕하세용 ㅎㅎㅎ

사라콘어 2019-11-11 (월) 14:03 7개월전 43
제가 요즘 고민이 생겼는데요.. 아랫배 살이 너무 안빠지는거 같아요..ㅠㅠ
운동한다고 훌라우푸도 하고 달리기도하고 윗몸일으키기도 하는데
왜 안빠질까요 그렇다고 엄청 많이 먹는건 아니에요... 피티를 받아봐야할까요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사랑해콩이 2019-11-11 (월) 20:22 7개월전 (124.♡.86.177) 신고 주소
ㅎㅎ 반가워요 저도 낼부터 다이엉트 하려고해요 같이해요
흑흑흑흑 2019-11-12 (화) 10:48 7개월전 (182.♡.36.7) 신고 주소
개인적으로 피티를 받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맨날 운동하고 다이어트하는데 한계가 와서 피티받으니까 확실히 효과가 있더라구용
멀라 2019-11-12 (화) 11:58 7개월전 (125.♡.190.182) 신고 주소
많이 걷는게 일단 짱아닐까요? 뛰기도 해야하는데 근데 달리기는 진짜 시간 딱 정해서 집중적으로 뿌셔버려야되요 배 땡기는 느낌이 들때까지
살앙해 2019-11-13 (수) 14:03 7개월전 (112.♡.54.66) 신고 주소
아랫배는 진짜 안빠지죠 ㅠ ㅋㅋ 훌라우프 50번씩 하세욬ㅋㅋㅋ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 50 글자 미만시 포인트미지급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