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10,028건, 최근 90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일반잡담]

드디어 금요일이에요!!

2019-11-08 (금) 05:00 6일전 53
드디어 금요일ㅜㅜ
너무 신나요.. 주말에 다들 뭐하실 예정이세요?
뭐 별다른일 없어도 주말이라는거 하나만으로
일주일내내 힘들었던것들 기억 하나도 안나요ㅜㅜ
넘나행복ㅜㅜ
저는 일단 집에서 넷플릭스 보면서 하루종일 뒹굴어야겠어요
좋아요 3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라이코수 2019-11-08 (금) 05:20 6일전 (117.♡.18.152) 신고 주소
저는 오늘 하루종일 유튜브 보면서 밀린 운동 하려구요 ㅋㅋ
좋아요
1
무섭당 2019-11-08 (금) 08:34 6일전 (221.♡.10.5) 신고 주소
저는 윤곽한지 일주일이라 집에서 요양해요 ㅋㅋㅋㅋ ㅠㅠ
좋아요
1
랑랑 2019-11-08 (금) 10:01 6일전 (61.♡.120.147) 신고 주소
저는 집에서 방콕해용 요즘같은날엔 방콕이 최고조 ㅋㅋㅋ
좋아요
1
오예 2019-11-08 (금) 10:25 6일전 (211.♡.99.10) 신고 주소
드디어 금요일이네요ㅠㅠㅠ 주말 너무 기다렸어요ㅠㅠㅠ
좋아요
1
부끼 2019-11-08 (금) 11:16 6일전 (175.♡.32.214) 신고 주소
날잡고 드디어 동백이 정주행 할 생각이예요 ㅋㅋㅋ ㅋ
좋아요
0
오잉 2019-11-08 (금) 12:04 6일전 (223.♡.202.23) 신고 주소
불금엔 달려야쥬.~~~ 재밌는 밤 보내려규용 ㅎㅎㅎㅎㅎ
좋아요
0
뀨우우 2019-11-08 (금) 16:27 5일전 (61.♡.94.14) 신고 주소
드디어 금요일 왔네요 ㅎㅎㅎㅎ 이날을 너무 기다렸다능 ㅋㅋㅋㅋ
좋아요
0
크런키욤 2019-11-08 (금) 16:33 5일전 (210.♡.23.43) 신고 주소
전 주말에 친구들이랑 놀기로했어요!! 내일 기다려지니까 시간이 더 안가는거같아요 ㅜㅜ
좋아요
0
다짐이 2019-11-08 (금) 17:25 5일전 (58.♡.77.90) 신고 주소
금요일 레츠기릿 ㅋㅋㅋ
너무너무 신나요 휴휴 ㅠㅠㅠ
좋아요
0
50 글자 이상 작성 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0 글자 작성하셨습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