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쁘띠/레이저 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윤곽주사 부작용

힣힣 2018-11-29 (목) 04:27 5년전 1803
윤곽주사 부작용으로 볼패임이 왔습니다
그래서 치료방법을 찾다가 흉살치료 하는 병원에서 에어서브시전으로 볼을 차오르게하고 지방빼는 주사를 입옆쪽 밑볼살에 맞아 매끄러은 얼굴로 만들어준다 했으나 볼 차오르는건 그때뿐이고 지방빼는 주사때문에 얼굴이 심하게 쳐저서 인디언주름 팔자주름이 매우 심해 더이상 뭘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부작용 치료하고자 갔던 병원에서 오히려 더큰 부작용을 얻어 왔으니 참 슬프고 무섭네요 지금 생각해보니 보통 윤곽주사도 2주정도 간격을 두고 맞는데 여기선 흉살치료랍시고 일주일마다 맞았으니 이럴만도 하네요 병원에선 밑볼살에 맞은 주사로 인해 코옆쪽 그러니가 앞볼살에 살이 빠지는 일은 없다고하는데 제가 느끼는게 정확하죠 몇주사이에 얼굴이 흐물흐물 처진게 눈으로도 보이고 만져봐도 느껴지니까요 주사효과가 평생가지는 않을테고 시간이 지나 효과가 떨어지면 다시 살이 찔텐데 그러면 회복이 될수 있을까요? 아니라면 리프팅밖엔 답이 없는거 같은데 이제겨우 20대 중반이라 리프팅을 하기엔 너무 겁이나네요 그거또한 부작용이 생길수 있을테니...
Translating


댓글 6건
농눙 2018-11-29 (목) 16:26 5년전 신고 주소
저 과도한 윤곽주사 부작용으로 얼굴살 흐물흐물 다 처지고 볼패임이 네군데나 생기고 진짜 말도 못했어요ㅠ 윤곽주사로 처진 살들 자가재생 어렵다고둘 해서 절망스러웠지만 다른 시술로 인한 부작용이 무서워서 그냥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다행히도 저는 삼개월쯤되니 자가재생되더라구요 살이 차오르면서 어느정도 회복되요 아직 백퍼센트라곤 말 못하겠지만 한70프로..?정도는 회복한것 같아요ㅠ 아직도 다른사람은 몰라도 제눈엔  완벽해보이진 않지만..아무튼 시술은 정말 시간이 약인것 같습니다 최소 삼사개월은 지켜보다보면 서서히 회복되실거에요 속상한 맘 너무 잘 알지만 조금만 기다려보시구  힘내세요ㅠㅠ!!!
테일러힐 2018-12-01 (토) 02:56 5년전 신고 주소
이미다패인상태라면 지방이식이나을거같아요
만일기다려보고도 패인거다시안차오르면..
아큐스컬프가 패인거오르게하는거라던데 그건어떨지
cdhkh 2018-12-01 (토) 16:04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비바비 2018-12-06 (목) 11:25 5년전 신고 주소
나이가 젊으니 회복되실 거에요.
전 40대 후반인데 스테로이드 들어간 윤곽주사 30cc를 한번에 얼굴에 욱여넣은 돌팔이피부과 때문에 볼패임은 물론 군데군데 약한 화상자국 같은 흉도 생겼어요. 복구 위해 찾아간 유명 병원에서 "6개월 정도 기다리면 재생되긴 하는데 나이가 있으니 더 오래 걸릴 수도 있고 안돌아올 수도 있다, 6개월 기다려보시던가 아니면 실루엣소프트 리프팅 받으시던가" 해서 6개월 기다리다간 홧병으로 죽겠다 싶어 거금 들여 했어요. 볼패임은 없어져서 그걸로는 만족합니다..
그 유명병원에서 말하길 "옷에 얼룩졌다고 락스로 닦으면 얼룩은 빠르게 지워져도 옷감은 상해서 결국 못쓰게 된다, 조금씩 조금씩 옷감 상하지 않는 범위 안에서 점진적으로 개선해 나가야 한다"에요. 피부는 이 말이 진리인 것 같아요. 젊으시니 피부회복력도 좋으실 거고 스트레스 받으셔도 몇개월만 참아보고 그 다음에 병원 찾아보세요..

(저는 워낙 좋은 피부를 타고 태어났어요. 피부과도 슬슬 팔자주름이 신경 쓰여 평생 처음으로 올 5월에 간 거구요. 찾아간 첫 병원에서 슈링크 600샷 4번을 3주마다 맞으라 해서 맞았는데 효과 거의 없음. 광대살 많아서 그렇다며 윤곽주사 맞으라기에  윤곽주사가 뭔지 잘 몰랐던 저는 팔자주름에 도움된다기에 맞겠다 했더니 저 지라ㄹ해놓았음.. 30cc 넣는 것도 시술실 들어가서야 알았음..
원래 좋은 피부를 타고 태어나서 2주 세수 안해도 뾰루지 안나고 상처나도 금방 감쪽같이 아무는 편이고 40대 후반이면
지방을 넣어도 모자랄 판에 윤곽주사 30cc를 한번에 놓으니 부작용은 둘째치고 얼굴 주름 자글자글해짐. 저는 아직 눈가에 보톡스도 안맞아봤어요.  처음 간 개떡병원이나 두번째 간 유명병원에서도 제 피부 나이는 30대 중반이라고 했음. 웃을 때 외에는 눈가에도 주름 없는데 지금은 코옆 눈밑으로 자글자글해짐.. 개떡병원에 항의하니 화상자국 흉터는 저한테 원래 있었다고 우김. 주름도 제 나이 때문에 원래 있었다고 우김. 절대 아님.. 난생 처음 피부과 가서 거금써서 슈링크 600샷 받은 5월 중순부터 거울을 끼고 살았어요. 언제나 좋아지려나 하고. 하루에 거울 수백번은 보며 살았는데 윤곽주사 맞기 전까지 주름 없었어요..)
문찌 2018-12-11 (화) 11:36 5년전 신고 주소
지방이식하면 나중에 처진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좀 더 기다려보시면 윤곽주사 효과가 떨어져서 어느정도 자가재생될거같아요.
아나바나 2019-01-02 (수) 10:31 5년전 신고 주소
에공ㅜ윤곽주사는 다들 추천하던데..무섭네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