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OTT찾아삼만리

진주만
Pearl Harbor · 2001
평점 4.7 · 3건
테네시주에 사는 두명의 젊은이 레이프 맥컬리(Captain Rafe McCawley: 벤 에플렉 분)와 대니 워커(Captain Danny Walker: 조쉬 하트넷 분)는 어릴 적부터 형제처럼 자란 죽마고우이다. 이 둘은 자라서 둘다 미공군 파일럿이 되고, 레이프는 미해군에서 근무하는 아름답고, 용기있는 간호사 에벌린 스튜어트(Nurse Lieutenant Evelyn Stewart: 케이트 베킨세일 분)와 사랑에 빠진다. 레이프와 에벌린의 사랑이 이제 겨우 무르익기 시작했을때, 운명은 그 둘의 사랑을 시기하는지 레이프가 배치받은 비행대대를 유럽으로 이동하게 만든다. 그때 유럽은 독일이 갓 일으킨 제2차 세계대전으로 혼란스러웠고, 레이프가 유럽으로 간 사이 미국에 남은 대니와 에벌린은 하와이에 있는 진주만 베이스에 배치받게 된다. 하지만 운명은 레이프와 에벌린의 사랑을 시기해 이 사랑하는 연인을 멀리 갈라놓는데서 그치지 않고, 불행하게도 어느날 레이프가 죽었다는 통지서가 날라오고 만다. 사랑하는 연인과 형제와도 같은 친구의 죽음은 에벌린과 대니가 서로를 의지하게 만들고, 그 둘은 곧 서로를 사랑하게 된다. 사랑하는 연인과 형제와도 같은 친구의 죽음으로 그 둘에게 더이상의 시련이나 아픔은 없을 것이라고 믿었던 에벌린과 대니는 몰랐었다. 그들이 죽었다고 알고 있는 레이프가 살아 있었다는 것을. 그리고, 레이프는 돌아오게 된다. 1941년 12월 7일 아침 진주만에 일본군이 기습공격 해올 때, 바로 그때 운명이 그들을 방해놓은 세 명의 연인들은 진주만에 있었다. 이 세 연인의 운명처럼 전쟁의 운명도 휘몰아 치기 시작하고, 과연 이들의 운명은 전쟁의 소용돌이 속에서 어떻게 될지.
분류
영화
장르
액션
멜로/로맨스
드라마
전쟁
제작국가
미국
관람가
12세이상
출시년월일
2001-06-01
러닝타임
177 분
출연진
벤 애플렉
(Capt. 레이프 맥컬리)
조쉬 하트넷
(Capt. 대니 월커)
수상
2002  7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음향편집상)
2002  22회 골든 라즈베리 시상식(최악의 커플상)
쿠팡플레이
웨이브
U+모바일
이미지 3
진주만 스틸컷
진주만 스틸컷
진주만 스틸컷
a****
별점 평가
4.0
전쟁의 처참한을 그대로 보여주는 듯한 영화임. 전쟁 바로 직전상황을 보여주면 전쟁의 끔찍함도 알려주고 속임수의 뒷통수를 난리를 배신까지 모든게 흥미진진하게 흘러감. 다만 삼각관계가 좀 안들어갔으면 함.
2****
별점 평가
5.0
역사물, 전쟁영화, 근현대사에 관심 많으신 분들에게 꼭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진주만 침공이 일어났던 시기의 소품과 전투기, 함선의 고증도 잘 됐슴다. 요즘같이 극장가에서 크게 볼 만한 작품이 없을 때는 고전 명작을 시도해봅시다.
n****
별점 평가
5.0
전쟁영화, 군인 영화에 한 때 빠져 살던때가 있었는데 그때 한창 재밋게 봤어요 전쟁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중에 진주만 아직 못보신 분들이 계시면 꼭 찾아보시는거 추천 !! 킬링 타임용으로도 너무 재밋습니다 꼭 추천 !
평가 별점
선착순 포인트 제도로 3번째 평가까지는 100P, 10번째 평가까지는 70P, 50번째 평가까지는 50P를 지급합니다. 이후 평가는 30P를 지급합니다.
150 글자 이상 / 현재 0 글자 작성
평가글 작성 시 존칭을 제외한 반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이 회원의 OTT찾아삼만리 평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