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학교 화장실에서 제 코 보고 놀랐어요. 비개방한 콧구멍이 위로 더 들리고 커졌더라구요. 역시 집 거울은 믿을게 못되요. 원래코보다 콧구멍도 많이 보이고 콧망울밑은 원래코는 동그랬는데 지금은 찌그러진 동그라미같이 대칭이 맞지않고 비개방한쪽 코가 전체적으로 들려보여요.ㅠ 또 제거 12일만인가 코팩을 연속으로 두번했는데 그때 코가 붓고 빨가다가 나아졌어요. 그리고 지금은 저번에 후기썼을때보다 콧망울이 살짝 더 들리고 붓는거 같아요. 콧망울 위쪽이 방울토마토같네요.ㅋ 저번에는 코만 자른 사진 올렸는데 이번엔 눈까지 같이 올려요. 코만 올리면 코가 얼마나 큰지 짐작을 못하시는거 같아서...저 원래코도 컸지만 지금은 코봉이네요. 그냥. 눈보다 코가 더 커여 .ㅠㅠㅠㅠㅠㅠ
내일부터는 리자벤 먹어야겠어요. 콧구멍 더 들릴까봐..... 사진상 왼쪽이 비개방한 콧구멍이고,.. 사진으로 잘 표현이 안되네요. 거울로보면 비개방한 콧구멍이 더 시커멓게 잘보여요. 그리고 거울 가까이서 보면 코가 그럭저럭인데 멀리서 거울보면 인상이 전체적으로 웃겨졌어요. 그리고 오늘 웃을 일이 많아서 웃었는데 비개방코속이 딱딱해서 웃는데 땡기네요.ㅠ... 그리고 몇일전부터 콧드에 작은 트러블들이 나기 시작했어요.
오늘은 전체적으로 부정적인 후기인데...제거 결정하신 분들이 제 글보고 더 심란할까봐 걱정이네요. 안그래도 걱정이 많으실텐데.. 하지만 이것도 다 회복되는 과정이라 생각하고 제가 이렇게 징징거리며 후기를 썻지만 수축기끝나면 나아질거라 믿기에 솔직히 그렇게 우울하지도 않아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