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작년 10월말에 콧대는 실리콘3.5 코끝은 비중격이랑 귀연골 쓰고 전진술을 같이시행했어요
제코가 비주가 좀 쳐졌다해야하나? 그래서 비주를 올리면 콧구멍이 잘보인다해서 전진술을 시행해서 비주는 올리고 콧날개는 내려줘서 콧구멍을 안보이게해준댔어요 수술은 성공적이었고 모두들 잘됐다고 이쁘다고 그랬는데 이번 3월에 남자친구랑 코를 세게 부딪혀서 코끝이랑 콧대사이에 경계가 생겼어요 이일로 교정을 받긴했는데 교정후 이물감이 심해지고 비주가 쳐져서 스트레스가 엄청나요.. 코가 계속 막혀서 이비인후과갔더니 비염이 생겨서 비염수술도 해줘야한다네요..
그래서 제거생각하고 있습니다
예전코가 너무 그리워요.. 코가 이쁘진않았어도 쌍커풀수술 후 나름 이쁘장한 얼굴이 되어서 그때 만족했어야하는데 더예뻐지고싶은 욕심에 제인생을 망친거같아 너무 힘듭니다.. 부모님께도 너무 죄송하고 미안해서 이런 고민 못 말하겠어요..
만약 제거하고나면 조금이나마 예전코로 돌아올까요?
제거상담예약했는데 의사선생님 답변이 부정적일까봐 너무 두렵습니다.. 어디하소연할때도 없어서 주절주절 적었네요.. 그냥지나치지마시고 아무댓글이라도 적어주실수있을까요?
의사 답변이 부정적이라고 해도 본인 의지가 제거를 희망한다면 제거 하겠다고 강력히 말하셔요 ㅠㅠ 그리고 느껴지는 이물감은... 시간이 갈 수록 적응 된다는 분들도 있고 저는 .. 적응 해보고자 했는데 시간이 지나도 모양은 자연스러워도 이물감때문에 계속 스트레스를 받아서 ㅜㅜ 그냥 이번에 제거하려구요 계속 넣고는 못 살겠어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