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제거후기] 6주차.. 안올거같던 수축기가 오네요.. 휴.
본문
이겨내야겠죠?
안오시는분들도 있다해서 내심 기대했는데..조용히 지나가기를..
5주부터 좀 들리고 돼지코처럼 보이더니 이제 6주 좀 넘었는데 거울보면 돼지코에 콧대는 하나도 없는 여자가 있네요..
3개월부터 풀린다고하니 한달반이 남은건데...
그냥 딱 죽고싶네요....왜 첫수술을 왜 햇을까..왜했을까 도대체 왜했을까..
휴...
한달반동안..잘 참으면 괜찮아지겠죠?
3개월 이후부터 좋아져서 일년뒤면 지금 이 순간 생각도 안나게 괜찮아지겠죠?
댓글목록
자두피리님의 댓글
자두피리프로필
힘내세요.. 첫수술 후 저도 심적으로 너무 힘들었는데 제거후에도 수축기나 구축걱정.. 산 넘어 산이네요ㅠㅠ 마음 비우고 있으면 수축기가 와도 덤덤해 질수있을까요 ㅠㅠ? 앞으로 주위에서 코성형 한다 그럼 무조건 말리렵니다.....
smismi님의 댓글
smismi프로필
네 진짜루 내려오실거에요 ㅠㅠ ㅠ 힘내세요 !! 수축기 미미하게 오신 분들이면 정말 부럽겠지만 다른 후기봐도 한달 조금 지나고 들리기 시작한다고 ㅠㅠㅠㅠㅠ 하던데 .. 힘내세요 !! ㅠㅠㅠㅠ
vmfldrmftm님의 댓글
vmfldrmftm프로필
코끝조작한경우는 수축기 안올수가 없는듯해요 저도 지금 3달차 지나고 있지만 확실히 한달반 두달때보다 훨씬 내려와요 그래도 내눈엔 예전모습이 안보이는거같지만..수축하고 안내려올까봐 정보도 없고하니까 저도 사실 불안불안..
vmfldrmftm님의 댓글의 댓글
vmfldrmftm프로필
전 2주부터 8주까지 절정이었던것갇네요 두달서 세달 확달랐어요 수축된거 많이 나아지는 느낌 근데 3달서 4달사이에 오니 또 아무 이상 없는 것 같은느낌..
cloverey님의 댓글
cloverey프로필
6주차에도 ㅠ안내려오나요... 2주차인데 견디기힘드네여... 사람들도 잘못쳐다보겠고 옛날엔 낮았지만 코뼈의 형태는 보고 비주도 내려와있었는데 진짜시간을거스르고싶은마음뿐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