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전에 코 실리콘으로 높이고 연골모아준 수술 하고 아무 문제없이 모양도 이쁘게 잘 되서, (약간 비대칭이지만...) 수술한것도 까먹고 살았는데요, 저번주에 갑자기 코안에 쫌 땡기는 느낌이 몇일 들어서 인터넷을 찾아보기 시작했더니 이런 엄청난, 코수술 제거의 세계가 있는줄 처음 알았네요. 한번하고 영원한줄 알았는데....
님들중에 저처럼 오래 잘 있다가 문제가 생기신분들은 처음에 이렇게 땡기는 느낌이 드셨나요?
지금 느낌은 정말 있는 느낌인지 제가 너무 예민해서 느껴지는건지 모를정도의 오른쪽 코 안이 약간 땡기는건지 화한건지 그런 느낌인데.. 다른 일 하면 못느끼고 코 생각만 하고 있으면 확 느껴지는...ㅠㅠ
지금 한국에 살고있지도 않아서 시간 내서 가기도 어렵구.. 문제가 생겼다면 이게 막 일이주일 안에 갑자기 나뻐지는 걸까요 아니면 두세달쯤 있다가 한국나갈일 있는데 그때 가서 그냥 제거해도 될까요?
그리고, 저처럼 오랜시간후에 제거 하신분들 혹시 계시면 상태 어떠신지 답글좀 부탁드릴께요.
제거후 좀 못생겨지는건 전혀 걱정없는데, 염증이며 수술후 관리가 아주 어려운지.. 대충 읽어보니깐 붓기 구축 흉살 말씀하시는데... 어느정도 지나면 돌아오죠? 이것도 수술이라 한번 하고나면 염증같은게 생길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