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제거 재건성형포럼

- 구축 : 보형물이나, 염증에 의해 피부조직이 오그라들어 흉살이 과도하게 차올라 전체적인 코 길이가 짧아지는 현상
- 코연골비침원인 : 코 피부가 얇은경우/연골 삽입 위치가 적절하지 못한경우
- 재술의적합시기 : 최소6개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제거]

여러분!!!!저만 이렇게 고민되는건가요..무플말고제발댓글좀

행운좋은일만 2016-01-07 (목) 15:36 8년전 1542

 저 보헝물제거로 고민하다 예약금까지걸고 결국 취소했습니다.겉으로나는염증이없다고 만류를하셔서 취소했네요.. 

조금씩결함이있는거같고 무서워서 제거하려했는데..다들 말리네요 더지켜보라고ㅠㅠ극심한스트레스..


엘자실리콘 코끝 귀연골 메부리깍고 콧대2미리에서3미리 코끝 5에서6미리?


콧대도진짜높은코였는데..코끝을왜이리높게올렸을까요 예전코비교했을때 확티나는코는아니지만 일반인들비해 코가높게성형된코입니다.

혹시메부리를마니깍아서 코끝을 저렇게나올린걸까요. 아님콧대가높다보니 코끝에 맞추기위해 높게올라간걸까요..절골은안했어요,

 

제거시문제점은 말하시기를 코끝을 높게잡은경우는 코가들릴수있어 연골재배치를받아야하지만 이걸받는다고 꼭 내려오는건아니기때문에 개인차가있다고하셨고 메부리를 많이깍앗으면 제거시 완전 넙대대해질수있기때문에 절골은 아니여도 옆을살짝쳐줘야한다고합니다..

.


코끝에 높게들어가셔서 제거하셨던분들 코마니들리시나요..제발댓글좀요..


2,905,811
1,251,31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8건
아무개ddd 2016-01-07 (목) 17:11 8년전 신고 주소
저는 아직 전이지만 이것은 사람마다 다른 부분인것 같아요. 저는 매부리가 아니었지만 검색을 통해 봤더니 매부리같은 경우 튀어나온 것을 갈고 넣어야 해서 원래의 코보다 많이 낮아 진다곤 하더라고요 이걸 조금 나아지기 위해서는 옆면을 조금 갈아주어야 한다는 글을 봤어요..
그리고 매부리가 아니더라도 보통 코같은 경우에도 어느정도 간다고 하더라고요 평평하게 맞추기 위해서..의사가 아니라 정확하진 않으나 글보니 그렇더라고요.
코 제거 후 수축 이완을 여러번 반복된다고 해요. 비중격 제거 같은 경우에도 6개월을 권유하시는 것을 보면 수술 후 6개월 동안은 계속해서 피부가 움직이면서 자리를 잡는 것 같아요. 최종은 6개월 후정도 될것같아요..최종이라고 하기도 어렵지만..
님 선택이 보형물제거라면 하세요. 글을 보니 걱정때문에 그런것이라면 하지말고요..
저는 어떤 말도 안들리더라고요 하지말라고 6개월 후 하라고 붓기라고 지금 현재..
근데..들리지 않았어요. 아무리 붓기라해도 현재 코가 경악지경이라서..좋은 선택하길 빌어요~
     
     
히호호 2016-01-11 (월) 14:57 8년전 신고 주소
[@아무개ddd]  병원측에 물어보니깐  뼈안갈았다고 하던데 맞나요???
          
          
아무개ddd 2016-01-17 (일) 23:06 8년전 신고 주소
[@히호호] 모르겠어요그건 제가의사가아니라서··
저는 간다는이야기없었는데 제거하려고 상담들어가니 갈았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미세하게갈았다며 이야기는했어요
실리콘과 딱 맞물리게해야해서 간다며
큐큐ㅜ쿠 2016-01-07 (목) 23:29 8년전 신고 주소
제 말이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글 남겨요. 저도 님이랑 비슷한 상황이었던거같아요 휜코수술했는데 메부리가 조금있어서 콧대를 갈았구요. 원래 콧대가 낮은 편이였는데 제 욕심 때문인제 5미리올렸었는데 너무 높더라고요. 코끝도 너무 높게 들어가서 재수술했었는데 그래도 높아서 재수술한지 2개월만에 제거했었어요. 제거한지는 지금 거의 3년되갑니다. 제거 할때 염증이나 그런거 때문에 제거한게 아니라서 구축 두려움은 없었지만 혹시나 사람일은 모르니까 다른병원가서 코끝교정하면서 보형물 전부다 제거했어요. 결과는 코끝은 낮아졋고요 들리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근데 문제는 콧대에요 저는 낮은 코였지만 메부리를 갈아놔서 완전히 낮아졌고요 앞에서 보면 넙적해 보여서 세련된 이미지는 없어졌어요. 그래서 아마도 다들 제거하고 양쪽을 절골하나봐요. 저는 절골하고 싶지만 절골할 콧대마저도 없네요, 그리고 위험하다고 들었습니다.
저도 제거 마음먹고 수술했던병원에서 제거한다고하고 그날 가서 수술복까지 갈아입고 수술대오르기전에 의사선생님이 말려서 결국 제거안했었지만 얼마 안있다가 다른병원에서 제거했어요.
제가 여기서 드리고 싶은 말은 지금 별다른 부작용 없고 심리적이유와 원하지 않은 높이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거같은데요
일단 저도 제거는 말리고 싶습니다. 제거보다는 재수술을 통해서 높이를 조절하는게 좋을듯싶어요
나중에 미래에 어떠한 부작용이 생길지 몰라서 미리 두려워하고 제거생각하는거 알고있습니다. 저도 그랬고요
근데 막상 제거하고나면 예전코로 안돌아가요... 저는 제거하고싶어서 제거했지만 후회하고있고 지금은 다시 수술할까 필러맞을까 고민하고 있어요. 굳이 지금 미래에 대한일 신경쓰시지 마시고요 나중에 부작용나면 그때 가서 제거하세요 그때도 늦지 않아요.

아무리 주변사람들이 옆에서 말해도 자기가 한번 제거 마음먹으면 결국은 다들 제거하더라고요.
한번만더 생각해보시고 신중이 선택하길 바래요....
     
     
히호호 2016-01-08 (금) 17:21 8년전 신고 주소
[@큐큐ㅜ쿠] 저는 뼈도안깎고 실리로만콧대코끝했는데... 예전코로 못돌아갈까요??
          
          
큐큐ㅜ쿠 2016-01-08 (금) 17:35 8년전 신고 주소
[@히호호]  실리로넣었다고해도 실리를넣기위해서좀평평라게깍는다는얘기를들었어요..물론열어봐야알겠지만 완벽히예전코로돌아기긴힘드실꺼에요ㅜㅜ
               
               
히호호 2016-01-10 (일) 15:44 8년전 신고 주소
[@큐큐ㅜ쿠] 병언에서. 물어보니깐 박리했지 뼈는 안깍았다고 하던데.....
그레이프 2016-01-17 (일) 22:49 8년전 신고 주소
제거수술 전에 확실하게 결정하고 수술받는 이유를 정확하게 해야 제거하고 후회 안해요. 생각보다 제거하고 코 모양이 성형 후보다 이상하게 되어서 재수술 생각하시는 분들 많아요. 코끝을 높게 잡아서 수술했다고 제거하고 들릴 가능성이 높지는 않습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