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제거] 수축기가 2주 전에 오기도 하나봐??
본문
빠르면 2주~한달쯤 수축기가 온다고 알고 있어서 난 수축기도 아닌데 왜이러나 걱정 많았는데 병원에 문의해보니 수축기라고 일단 온찜질하고 다음 내원에 마사지 알려주신대 ㅠ
증상은 콧등이 뭉치고 단단함, 들림, 콧망울이 찝혀보 등이야.. 뭔가 콧등쪽으로 끌어당겨지는 느낌이 있어.
이대로 가다간 정병 오질 것 같았는데 며칠 관찰해 보니 기상 직후에 심하고 밤에 산책 후 자기 전에는 풀어지더라고..? 밤에는 육안으로도 콧등 뭉친게 내려오고 덜 단단해져..
아직 수축기 초반일텐데 이렇다니 ㅋㅋ 빨리 오고 빨리 풀어지는거면 감사하고.. 나처럼 수축기 일찍 온 예사 있는지 궁금하다. 난 참고로 코피부 두꺼운 편이고 몸에 근육이 좀 있는 타입인데 이래서 수축기가 빨리온건가 싶기도 해..
아직 2주차라 그런지 흉살로 인한 스트레스는 없고(콧등 뭉쳐서 둥글한데 그거빼면 코뚱뚱이 느낌은 아냐) 혹시 몰라서 흉살에 좋다는 낫또를 매일 먹고 빨리걷기도 매일 하고 있어!
4주차 되면 러닝하려고 하는데 원래 운동을 좋아해서 매일 했는데 4주간은 쉬라고 해서 몸에서 사리 나올 것 같다ㅜ
비주흉은 병원에서 흉터연고 안 발라도 괜찮다고 하셨지만 물어보니 추천해주신 제품이 있거든? 내일부터 쓸거라 효과 있으면 남겨볼게!
아무튼 다들 제거 후 잘 관리해보자!!
댓글목록
익명님의 댓글
익명
나도 그랬는데 ㅋㅋㅋ2주 넘어가면서 더들린다...ㅎ
파란파란파님의 댓글의 댓글
파란파란파프로필
작성자
ㅋㅋㅋㅋㅋㅋ해탈해야되나봐 ㅋㅋㅋㅋ ㅋ 오전에는 거울을 안 보는게 좋겠어.... 예사는 지금 제거하고 얼마나 된거야? 나중에 좀 내려와...?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4달쯤부터 다내려와 ㄱㅊ
파란파란파님의 댓글의 댓글
파란파란파프로필
작성자
병원에서 아직 말 안하던데.. 이번달 말에 병원 가는데 그때 처방해주시려나? 난 근데 줘도 못 먹을 것 같아
내가 히스타민 관련 희귀질환이 있어서 항히스타민제도 과민 반응 있어서 못 먹거든? 리자벤(트라닐라스트)도 비슷한 약이라.. 이게 히스타민이랑 류코트리엔 방출 막고 콜라겐 합성 방지해서 흉살이나 구축 예방하는 약이더라고..
콜라겐은 우리몸에서 합성되면 회복 방향으로 가기도 하고, 섬유화 반응을 촉진시키는 방향(흉살, 구축 심해짐)으로 가기도 한단 말야? 난 그래서 콜라겐 관련된 영양제도 수술전부터 다 끊은 상황이야. 어떤 방향으로 더 갈지 개인 체질상 문제라 아무도 모르거든.. 그래서 리자벤 먹고 정상적인 콜라겐 합성도 방해시키면 '회복에 도움되지 않는 방향으로 작용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게 내 개인적 의견이야..
물론 회복이랑 각종 부작용 감안하고도 구축이랑 흉살방지가 더 시급하다면 당연히 먹는 거고.. 병원에서도 회복문제때문에 몇주뒤에 복용하라고 하는게 아닌가 싶어
예사는 어디서 햇는데 안주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