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제거] 코수술 후 극단적 생각
본문
맨날 저녁마다 죽을 생각밖에 안하는데
예사들 어떻게 극복했는지 궁금해
댓글목록
Zooh00님의 댓글
Zooh00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예사 ㅠ 나는 코제거를 앞두고 있어ㅠㅠ 나도 제거하고 무슨 생각이 들지 사회생활 가능할지 미지수지만 .. 예사도 제거든 재건이든 다른방법을 찾아보자 …
크우와아앙님의 댓글
크우와아앙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나도 2달째 마스크 쓰고 다니는데 재수할날만 기다리고있어. 가족 외엔 주변지인이랑 밥도 못먹고 좋아하던 테니스도 못치고 있고..
대신 자기개발에 힘쓰고있어! 일도 열심히 하고, 해외여행 좋아해서 나중을 위해 영어 공부도 하고, 홈트로 헬스도 열심히 하고 있어. 요리도 취미라 이것저것 만들어 먹기도 하고. 예사도 이것저것 취미생활도 하고 자기개발도 하면서 바쁘게 지내봐! 정병 10에서 2~3정도로 줄어들거야! 2~3정도는 어쩔수없지만ㅎㅎ..
행운코님의 댓글
행운코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나도 코수술후 한달이 죽을맛...두달째 조울증 걸린것같고 3달째 접어드니 두갈래의 기로에 선 기분이야.. 마음잡아도 밤이찾아오면 우울감 잡히지않아서 진짜 정신과약을 먹어야하나까지 생각하게되더라고...일단 잠을 잘 자야 뇌에 우울감이 덜어지는거같아..일주일만 신경안정제를 복용하고 그후는 혼자 이것저것 다른거에 바쁘게 집중했어 .. ..그래도 소용없긴했지만.... ㅠㅜ예사야 어떡해.....하니... 그마음 너무나 잘알아서 도와줄 방법이 없네 시간이 약인거같아....ㅠㅜ진짜...힘들지 예사야 내가알면 정말 토닥여...주고싶다... 몇개월되었어?? 하루하루지나가면 마음도 강도가 더 단단해져...일단5개월 견디고 제거수술잘 할수있도록 상담받아봐.....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