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제거 재건성형포럼

- 구축 : 보형물이나, 염증에 의해 피부조직이 오그라들어 흉살이 과도하게 차올라 전체적인 코 길이가 짧아지는 현상
- 코연골비침원인 : 코 피부가 얇은경우/연골 삽입 위치가 적절하지 못한경우
- 재술의적합시기 : 최소6개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제거]

고어텍스 제거 상담 후기

칠성 2021-02-28 (일) 22:38 3년전 2167
2013년 고어텍스3mm, 비중격연장

·ㄱㅇㅅ(홍대입구)
대기 시간 조금 있었습니다. 먼저 실장님과 상담하고 그걸 토대로 원장님과 상담합니다. 후기보고 겁먹고 들어갔는데 메모해간 수첩 펼치니 질문할 거 한꺼번에 말하라고 하시더라고요. 질문하기 편했습니다. 마스크 내리고 제 코 보여드리니 맨손으로 제 콧구멍을 만지고 손 씻으셨네요. 당혹; 그림그리며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비개방, 전체제거, 수술시간 약 1시간.
 연골 재배치나 묶기 해도 돼지고 가능하지만 본인은 재배치, 묶기 필요 없다고 하심.
 안장코걱정은 수술 직후 나타나기 때문에 수술 중에 연골을 다져서 올린다고 하심. 수술 당시 콧등을 안 깎았으면 안장코 걱정은 X.
 고어텍스는 피막이 많이 형성되지X, 박리가 까다로움.

·ㅂㄴ(압구정)
대기시간 조금 있었습니다. 대기 중 진피관련해서 물어보시더라고요. 진피하겠다고 하면 윗엉덩이 쪽을 봐야 한대요. 저는 제거할 거라서 안 한다고 했습니다. 실장님 상담 없이 바로 원장님을 뵀어요. 여기도 마스크 내리고 제 코 보여드리니 맨 손으로 제 콧구멍 만지고 소독제로 닦으셨네요. 당혹;; 역시 그림그리며 설명해주셨습니다. 비중격 연골을 한 겹으로 했는지 두 겹으로 했는지 물어보셨는데 잘 모른다니 제거가 아닌 잘라낸다고 하셨습니다.

개방, 전체제거 및 재배치(선택/추가비용), 수술시간 약 3~4시간
 연골재배치 시 코 끝이 좁아질 수 있다고 하심. (재배치 후 모자란 연골이 있을 시 귀연골 사용한다고 하심, 좁아진 게 심하면 빨래집게코. 싫다니까 메모하심.)
 제거 시 코가 들릴 가능성 99%.
 본인 과거 코는 들창코라며 즉석에서 dslr로 사진찍어보여주심. (모태코당시 들창코 소리 들어본 적X, 의학적(?)으론 들창코라고 하심)
 연골묶기 안 하면 옛날처럼 넓어짐.

·ㅅㅅㅇ(압구정)
원장님께서 비염이 있으신가 봅니다. 호흡하시는데 제가 다 숨이 찼네요. 후기 사진들을 보여주시는데 아무리 흑백처리 했어도 비위가 약한 분은 조금..실눈뜨시든가 초첨을 흐리세요. 제 콧구멍 만지실 때 맨손이었는지 장갑을 꼈었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개방, 전체제거 및 재배치(필수), 수술시간 2~2시간 반
 절대 모태코로 돌아갈 수 X. 지지대 제거 시 모태코보다 들리니 재배치 필수.
 재배치 후 돼지코 가능. (현재 코도 돼지코 되는 코라고 하시며 제법 힘주어 만지시는데 글쎄요. 보통 사람들이 생각하는 돼지코랑은 거리가 머네요.)
 고어텍스 제거 시 콧대가 넓고 울퉁불퉁할 경우, 갈고 깎아서 모양 잡으신다고 하심.
 고어텍스는 구축이 없으면 제거 후에도 울퉁불퉁할 가능성이 낮다고 하심.
 비염수술은 만곡증 수술만 하며 비염 이유는 다양해서 큰 기대는 못 할 듯 합니다.


·ㅍㄹㅁ(압구정)
대기시간 없이 실장님과 상담 후 원장님 뵀습니다. 특이하게 실장님과 상담을 같이 들어갔습니다. 제 콧구멍 만지실 땐 장갑끼고 만지셨습니다. 다른 데보다 오래 만지셔서 입으로 숨 쉬었네요. 여기선 그림을 전혀 그리지 않으셨습니다. 고어텍스 경험이 많다고 하셨습니다.

개방, 전체제거 및 재배치(추가비용X), 수술시간 1~1시간 반
 연골재배치는 필수, 묶기는 선택.
 모태코보다 들리고 짧아질 일은 X.
 모태코처럼 말랑할 순 X(칼 댔으니 어쩔 수X), 돼지코는 가능.
 수술 중 콧등 꺼졌을 시 비중격 다져서 얹을 것.
 고어텍스는 구축이 없으면 제거 후에도 울퉁불퉁할 가능성이 낮다고 하심.(구축오면 울퉁불퉁 가능성↑)
 
·ㅁㅌㄹ(인천 부평)
작성자 본인이 성형한 곳. 수술해주셨던 원장님은 안 계시나 현재 계신 원장님이 수술 스타일을 잘 아실 것이라고 하셔서 상담을 갔지만 수술 중이셔서 실장님과 상담했습니다. 제거를 반대하시기는 했지만(부드럽고 돌려돌려 만류하시는 느낌) 상담 잘 해주셨습니다. 8년 전이라 수술 전 상담이 어땠는지 기억나진 않지만, 수술 후 흉이 거의 안 남았습니(쌍커풀도 부분절개이나 눈 감으면 티도 안 납니다). 큰 부작용도 없어서 믿음직하지만 원장님이 바뀌었다는게 조금 걸리네요.

개방, 전체제거, 수술시간 약 1~1시간 반
 피막도 제거하신다며 사진까지 보여주심.
 재배치도 굳이 필요 X.
 비개방은 어렵다고 하심.

※비주말림이 걱정되어 모든 병원에 여쭤본 결과, 지성피부와 상관 없이 모태코에 따라 다르다고 합니다.※

가격 : ㅂㄴ(재배치 시)>ㅅㅅㅇ>ㄱㅇㅅ>ㅍㄹㅁ>ㅁㅌㄹ(ㅍㄹㅁ의 반 값)

원장님들이 콧구멍 만진 이유 : 코 속에 튀어나온 게 있어서. 이건 연골 변형이라 다시 평평하게 만들긴 힘들다는게 공통적인 의견.

고어텍스 관련 정보들 댓글로 알려주세요. 질문목록 만들 때 실리콘기준으로 만든 거라 자세히 못 여쭤봤었어요.


댓글 9건
노니누니 2021-03-01 (월) 01:56 3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칠성 작성자 2021-03-02 (화) 00:40 3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귤말랑 2021-03-01 (월) 09:34 3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칠성 작성자 2021-03-02 (화) 00:40 3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우비소녀에여 2021-03-02 (화) 10:34 3년전 신고 주소
상담 꼼꼼하게 잘 다녀오셨네요 전 ㅍㄹㅁ에서 했는데 원장님 꼼꼼하시고 문제파악, 개선 잘해주더라고요 덕분에 제거하고 더이상 코에 칼댈일 없이 잘 지내고 있어요
     
     
칠성 작성자 2021-03-03 (수) 18:01 3년전 신고 주소
[@우비소녀에여]  후기 고맙습니다! 저도 칼 댈 일 없이 잘 지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ㅜㅜ
쿠와아앙토오오오옹 2021-03-16 (화) 03:07 3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칠성 작성자 2021-03-16 (화) 17:50 3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ezgoin 2021-12-29 (수) 23:36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