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중년눈성형 ‘상.하안검, 눈썹거상술’ 등으로 개선 가능

피카소 2020-07-10 (금) 19:28 3년전 152
나이가 들어도 어려보이고 싶은 욕구는 누구에게나 있다. 그렇다보니 최근에는 20-30대 뿐만 아니라 40-50대 이상의 중장년층의 성형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40대 때부터는 급격하게 늘어지는 주름과 처지는 탄력 등 때문에 이를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은데, 그 대안이 되는 것이 바로 ‘상안검, 하안검, 눈썹거상술’ 등이다.

40-50대가 되면 눈꺼풀이 급격하게 처지면서 눈을 찌르는 불편함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중년층의 눈성형은 젊은층과 다르게 미용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까지 개선되어야 하는 특징이 있다.

그 중 많이 선호하는 수술 중에 하나인 상안검 수술은 나이가 들수록 눈 뜨는 근육의 힘이 약해지면서 눈꺼풀이 시야를 방해하여 생기는 문제점을 개선하는 수술이다. 눈 주변 지방을 제거하고 눈꺼풀을 들어올려 시원하고 또렷한 눈매가 될수있도록 돕는다.

반대로 하안검 수술은 눈 밑의 피부와 근육이 느슨해지면서 눈밑지방이 불룩해지는경우, 또는 주름과 다크서클로 어두워 보이는 인상을 개선해주는 수술 방법이다.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여 눈 밑의 주름과 다크서클 등을 개선해 주어 어려 보이는 눈매로 보일 수 있는 효과를 준다.

또한 눈썹거상술의 경우 처진 윗 눈꺼풀을 절제하고 미간 주름개선을 도와준다. 처진 눈썹 ,눈꺼풀을 올려주어 안검하수 및 처진 눈매를 개선해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인상의 변화를 원하거나 미간 주름이 심해 고민이거나 이마주름이 심한경우에 시술을 받으면 만족도 높은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그러나 중년눈성형의 경우 무리한 수술을 진행할 경우 오히려 나이가 더 들어보이거나 , 인상이 사나워 보이는 문제를 초래할 수 있으므로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지 않고 내 얼굴에 맞게 자연스럽게 개선하는 것에 중점을 두는 것이 중요하다.  뿐만 아니라 너무 저렴한 비용에만 초점을 맞추기보다 숙련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후 개인에게 적합한 수술이 진행되어야 만족도 높은 눈성형이 될 수 있다.

중년의 눈성형의 경우 상하안검, 눈썹거상술에 대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는지가 중요하다. 또한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지도 중요하다.



출처 :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8731

1,446,522
2,122,73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건
어랍숑 2020-07-16 (목) 17:26 3년전 신고 주소
어머니 추천드려야겠어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