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총 게시물 823건, 최근 12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양악수술, 안면윤곽 성형수술 병원 고르기

빈츠 2020-10-13 (화) 15:36 15일전 19
우리는 오늘날 인터넷과 모바일 기기들의 발달로 원하는 정보들을 예전에 비해서 훨씬 쉽게 또 많이 접할 수 있게 되었다. 그래서 예전같으면 발품을 팔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열심히 물어서 알게되는 정보들을 가만히 앉아서 손안에서 얻게 된 것이다. 그만큼 소비자들이 각종 정보에 대해서 스마트해졌다.

의료분야 특히 성형수술 부분에서도 예외없이 이런 현상은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요즘은 게다가 각종 성형어플까지 이런 정보 제공에 동참하고 있어서 성형수술 소비자들은 스마트폰으로 손가락만 까딱하면 성형수술에 대한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양악수술과 안면윤곽술은 겉으로 흉이 남지 않기 때문에 더군다나 주변에 수술 받은 사람으로부터 정보를 얻기 어려운 수술이다. 그래서, 위에서 얘기한 모바일 인터넷으로부터 정보를 주로 얻게 된다. 편하고 얼마든지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환경이지만 여기엔 분명 주의할 점이 있는데 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한다.

마치 어떤 수술을 받으면 엄청 큰 효과가 있다고 과장하는 정보를 조심해야 한다. 모든 수술에는 제한점이 있는데 이에 대한 언급없이 무조건 굉장히 좋아진다고 하는 정보를 조심해야 한다.

현재 안면윤곽(광대축소술, 턱축소술, 턱끝수술)이나 양악수술 방법들은 큰 틀에서 이미 많은 내용들이 정립되어 있는 상태라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엄청나게 새로운 수술법이 나타나기는 매우 어렵다. 따라서, 획기적인고 매우 효과적인 신기술이라고 말하는 내용을 곧이 곧대로 들어서는 안된다.

얼굴뼈 수술에서 문제가 되는 대부분의 케이스들은 절제량이 필요이상으로 크기때문이다. 사각턱 수술에서 뼈를 일자로 잘 자른다고만 강조하는 경우에도 뼈만 일자로 자른다고 실제 턱선이 반듯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뼈의 삭제량과 뼈의 모양만을 강조하는 부분을 주의해서 들어야 한다.

현학적인 문체로 매우 어려운 용어를 써가면서 어렵게 설명하는 내용에는 알맹이가 별로 없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해하기 어려운 용어들을 많이 쓰는 내용을 조심해야 한다.

병원을 고를 때 모바일 인터넷 말고도 직접 병원을 방문해서 상담을 받아본 다음에 결정하는 부분도 중요한 요소인데 이때도 위에서 얘기한 내용들을 참고하여 상담내용도 거르고 골라서 이해해야 한다.

얼굴뼈 수술에서도 얼굴을 전체적으로 이해하고 조화롭게 수술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피부의 탄력은 얼굴뼈의 절제량을 정할 때 매우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요소이므로 뼈의 모양말고도 피부같은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부분이 중요하다. 특히 얼굴뼈 수술의 한계점을 분명하게 얘기해 주지 않는 곳은 조심해야 한다.

정보의 홍수속에서도 정보의 옥석을 가리는 부분이 중요하다. 인터넷에 떠도는 모든 내용들을 맹신하지 말고 취사선택하는 현명함을 기르는 부분이 필요하다.




출처 : http://www.mediaf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8621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