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이드영성형외과

처음부터 끝까지 오직 당신만을 위한 메이드영 코성형/코재수술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재수술]

Re: 코재수술 증상좀 봐주세요

메이드영성형외과 2020-03-01 (일) 18:05 4년전 95
안녕하세요! 메이드영 성형외과 김다앎 원장입니다.

올려주신 사진은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올려주신 사진만으로는 정확한 판단이 어렵고, 직접 진찰과 진단이 필요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인터넷상에서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는 점 양해를 바랍니다.

또한 수술을 하여주신 원장님이 수술의 내용과 현재의 상태에 대한 제일 정확한 판단을 하여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1. 사진만으로 판단하여 볼 때 보시는 바와 같이 정면 사진에서 콧구멍의 비대칭이 보입니다.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날개 연골의 위치 및 봉합상태, 이식물의 위치 등등 확인해 보아야 할 내용이 있습니다.

2. 재수술 역시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계획하여야 하기 때문에 직접 진단 및 진찰이 필요합니다.

3. 흉주사의 약리작용은 스테로이드에 의합니다.
간단히 설명드리면, 흉이 형성되는 중간 과정에 작용하여 흉 형성을 줄이거나 과형성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흉이 형성되고 안정화되는 기간만큼의 시간이 역시 필요합니다.

비개방 수술은 단순한 접근방법 중 하나가 아니라
수술 과정에 고려하고 맞추고 신경써야할 요소가 많은, 잘 하기 위해서는 전혀 간단치 않은 수술입니다.

수술하여주신 원장님께서도 충분히 신경쓰고 열심히 수술하여주셨을 것으로 생각되며,
수술 내용을 제일 정확히 알고 계실 것이기 때문에

수술 받으신 병원과 충분히 이야기를 나누며 추후 계획을 세우심이 제일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저는 12일날 수술하고 현재 16일되고있습니다. 비개방으로 실리콘을 2mm낮췄고 코끝비중격도 한겹정도 낮추는 수술을했습니다. 수술받고 3일후에 부목을 뗐는데 코가 짝짝이로 부어있었고 걱정은 들었지만 비개방이다보니 짝짝이로 부었겠지 그려려니했습니다. 수술한지 13일되던때 경과체크하러가서 얘기하니 의사선생님도 되게 당황하시면서 수술할때 딱히 콧구멍쪽은 건들지않았다하며  흉주사를 놔주고 한달정도 뒤에 다시오라하더라고요.
> 잘 모르는 모습에 저도 괜히 걱정이 되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
> 1. 어떤증상인건지 알려주세요
> 코의 비대칭과 콧구멍이 한쪽이 올라간것이 붓기때문인걸까요? 붓기때문에 이럴수있나요?
> 아니면 3일만에 부목떼고 바로 보이던데 흉살때문일수도있나요?
>
> 2. 재수술을 하게되면  교정할수있나요?
>
> 3.흉주사를 맞았는데 알아보니  효과가 천천히 나온다하더라고요. 왜 효과가 천천히  나오는지 흉주사에대해 조금 알려주실수있나요?
 >
 >

2,219,909
1,531,51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