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이드영성형외과

처음부터 끝까지 오직 당신만을 위한 메이드영 코성형/코재수술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수술]

Re: 코수술!!

메이드영성형외과 2019-11-29 (금) 19:43 4년전 147
안녕하세요! 메이드영 성형외과 김다앎 원장입니다.

1. 수술 부위와 사용하는 재료에 따라서 다릅니다.
귀 연골을 사용할 경우 코솜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비중격을 이용하거나 하비갑개 수술, 절골을 한 경우에는 코 솜이 필요합니다.

코 솜은 피가 고이지 않도록 / 수술부위의 모양을 유지하기 위하여 코 안쪽에 수술을 한 경우에 선택적으로
안전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코의 크기가 너무 작지 않으면 숨을 쉴 수 있는 숨길이 있는 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심장보다 수술부위가 높으면 아무래도 붓기가 잘 빠지기 때문입니다.
모든 수술부위와 혹은 다친부위의 붓기 관리를 할 때 기본적인 사항이기 때문에 그렇게 안내를 합니다.

앉아서 잔다고 함은 의자에서 바른 자세로 자는 것이 아니라, 상체를 윗쪽으로 살짝 기울여서 수면을 취하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마치 무중력 의자에 누워 자는 것과 같은 자세입니다.

하지만, 저도 그렇게 자 보니 도저히 잠을 잘 수가 없더라구요.. ㅜㅠ
절대적인 것은 아니고 그렇게 하면 붓기 관리에 도움이 되니 큰 어려움이 없다면 상체가 살짝 높은 상태로 기울여 주무심을 권장합니다.


3. 개인적으로 상악을 수술한 경우가 아니라면, 언제든 붓기가 빠지면 수술은 가능합니다.
보통은 1~3개월이 걸리기 때문에 그렇게 말씀드리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
단, 상악을 수술하며 비중격과 코바닥부분을 분리하여 이동하는 과정이 포함된다면 6개월 이상의 기간이 필요합니다.


4. 하나의 정품 실리콘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코에 사용되는 실리콘 보형물은 grade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병원에서 medical grade에 허가된 제품이 아니면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안전성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실리콘 보형물 생산 회사마다 실리콘 경도와 디자인의 차이가 있어서 사용하는 의사가 가장 잘 다룰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코 수술을 알아보면서 여라가지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 1. 코수술 할 때 솜 있는 병원과 없는 병원이 있던데 솜을 하는 이유와 안하는 이유는 왜 인가요?
> 2. 코 수술 후 잘 떄 앉아서 자야한다는 말도 돌던데 진짜인가요?
> 3. 윤곽수술을 고민중인데 윤곽수술 후 코수술을 진행해야하고 이후 코 수술을 할려면 어떤 병원은 1개월 3개월 이렇게 말이 다른데 어떤시기가 적당한건가요?
> 4. 실리콘을 코재료로 사용한다고하면 실리콘도 정품여부가 있나요? 검증된거요
 >
 >

2,086,547
2,090,45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