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척병원
서울척병원
척추병원
Seoul Chuk Hospital
경기 의정부시 태평로 6
6, Taepyeong-ro, Uijeongbu-si, Gyeonggi-do
031-830-2000
2012.07.13 (14년차)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병원평가 1
조회수 2,131
종합평점
2.4
평가참여
건
평가 중 단독 평가 ? 건
병원 신청 게시중단 요청 ?회
성예사 회원과의 법률 이슈 0회
등록된 병원 또는 의사 정보는 홈페이지 등 오픈 공개된 정보에 근거하여 자체 작성되었습니다. 사이트의 정보 수집 입력 과정 중 오류, 변경, 착오 등이 있을 수 있어 참고 자료로만 활용하시고 정확한 정보는 반드시 해당 병원의 홈페이지를 확인 바랍니다.
해당 정보의 수정이나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sungyesacom@gmail.com 문의 부탁드립니다.
해당 정보의 수정이나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sungyesacom@gmail.com 문의 부탁드립니다.
우아하게 낚일 것인가, 꼼꼼하게 따져 권리를 찾을 것인가?
병원 방문시 성예사 회원임을 밝혀야 하는 이유!
SUNGYESA
바로
가기
서울척병원 환자 경험 평가
의사친절도
상담전문성
스탭친절도
병원시설
수술기대치
종합평점
2.4
평가참여
1
건
서울척병원 등록 의료진
서울척병원 찾아오시는 길
댓글목록
v****님의 댓글
v****
작성일
방문 유형
상담 경험
의사친절도
상담전문성
스탭친절도
병원시설
수술기대치
견적명
겨드랑이 통증
견적 금액
40,000원
여기 주민들 사이에서 진료 못보기로 유명해요. 저희 엄마가 2년전에 겨드랑이 쪽 통증으로 내원하셨는데요(향후 대학병원에서 신경쪽 문제인걸 알게되었어요) 처음에 외과로 갔더니 대상포진일수 있다면서(네? 대상포진은 손가져다 대기만해도 고통스럽다는데 저희 엄마는 주기적으로 쿡쿡 쑤시지 만질때 증상은 없는데요...?) 내과로 가라더라구요 엄마도 저도 아무리 생각해도 대상포진은 아닌데...(가까운 지인이 대상포진으로 엄청 고생하셨던걸 옆에서 지켜봄) 갸우뚱 하며 내과로 갔더니 또 내과에선 외과로 진료하셔야 하는 부분이라 해서 외과에서 왔다 거기선 대상포진 의심하시더라 하니 갑자기 대상포진일 가능성이 있다면서 몇가지 물어보시고 진료하시더니 결국 원인 알 수 없다고 큰병원가보라고 의뢰서 써주셨어요. 이 얘길 엄마가 같이 노래교실 다니는 동네주민들한테 우스갯소리로 하니 거길 왜가냐며 이미 근방에서 진료못보기로 유명하다고 하시더래요 저에겐 이제 웃긴 기억으로 남아있네요 아 당일에 엑스레이며 소변검사며 피검사며 하시고 의사쌤도 두분이나 뵈어서 비용도 꽤 나왔던걸로 기억해요 정확한 금액은 모르겠는데 확실히 4만원 이상이예요
Unknown
IP : 1.♡.229.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