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본 상담 중 가장 깔끔했음
내 얼굴 보시고 어느 부위를 수술하면 좋을지 말해주셨음
궁금한거 물어봤을때도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음
광대, 사각턱 2종으로도 충분하고 굳이 앞턱까지
건들지 않아도 효과볼 수 있는 얼굴형이라고 하셨음
ct 촬영한 거 보면서 신경선 위치 알려주시고
어떠한 방식으로 수술해야 손상없이 효과 볼 수 있는지
손으로 다 짚어주셔서 좋았음
24-07-23 15:33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01.17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사각턱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이번에 마음 먹고 윤곽 상담 받으러갔어요
병원 들어서자마자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반겨주시더라구요
먼저 실장님 상담하고 원장님 상담하는데 긴장 좀 했는데
대화를 나누다 보니까 점점 긴장 풀리면서 편해졌어요
원장님이 제 얼굴형 살펴보시더니 사각턱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지 자세하게 설명해주셨고
또 가능한 부분만 명확하게 얘기해주시면서
안되는 부분은 단호하게 안된다고 말씀해주셔서 오히려 좋았던 것 같아요
24-07-22 18:06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5.76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우선 수술예정일 너무 길다고 계속 그것만 말하심
씨티랑 사진 다 찍었는데 화면에 하나도 안 띄우시고
상담진행함 상담진행이랄것도 없는게 효과있으실꺼에요
이게 다 였음
붓기 없다면서 수술예정일 당길수없냐 왜 꼭 11월에 수술하셔야하냐 11월엔 가격오르니까 오늘 완납하고 가시면 이 금액으로 11월에 수술 가능하다 이게 상담 주내용임
중요한건 이게 실장상담이 아니라 원장님 상담이였단거임
오늘 예약 안 한다니까 그럼 더 이상 드릴 말씀없다고함
????? 이게 무슨 상담임?????
25-09-09 16:52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4.05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윤곽만 하는 곳이라 확실할 것 같은 느낌이여서 상담 받았음
대기 전혀 없었고 병원시설이 나쁜건 아닌데
개업한지 얼마 안된 것 치고는 옛날 병원의 느낌이 남
대형이 아니라서 그런지 원장도 밖에 나와있었음
일단 실장 상담이 전문적인게 아니라 타병원 얘기와 원장 자랑으로만 보였음
원장도 적힌대로 시니컬한 스타일이고 그냥 대답만 하는 스타일이라 이게 상담인지 질의응답인지 헷갈림 시티를 찍었는데 보지않고 그냥 원하는만큼 깎을 수 있다는 얘기정도만 함 그래도 묘하게 수술은 잘 할 것 같긴했음 그냥 윤곽에 진심인것 같긴함 하지만 수술은 하지 않을 것임
25-11-12 16:13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7.53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10/22 인중오목술 받고왔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도톰하고 툭 튀어나온 인중모양에 길어보이기까지 하여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어요.
인중 축소는 흉터가 심할 거 같아 걱정하던중에 인중오목술을 알게되었습니다. 실제로 수술 후에도 겉으로 보여지는 흉이 전혀 없어 좋았어요.
국소마취로 진행하였고 수술도 금방 끝났어요. 통증도 심하지 않아서 금방 일상복귀 할 수 있었어요! 붓기는 2-3일 정도 갔던 것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인중이 오…
이게 결정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함 작성해 봐!
나는 이제 수술한 지 1년 돼 가~
워낙 코가 낮앗어서 수술해도 화려함 안 나올 거 알고 위험할 거 알아서 무조건 자연스러운 걸 바랐어!
심사숙고해서 병원 찾구 발품 팔구 마음도 졸이구 햇는데 결론적으론 넘 맘에 듦 ㅜㅠ 좀 더 높일 걸.. 할 때도 있었는데 코 수술 후 만난 사람들 전부 나 코 햇는지도 몰라 ㅋㅋ 심지어 말 안 한 사람들도 아예 몰라... 난 넘 좋와ㅠ!!!!
이게 괜찮아지긴 할까.. 부작용은 없을까.. 이런저런 걱정들 엄청 했었는데, 시간 지나니까 점점 넘 예뻐보이구 거울 볼 때 마다 나는 왜 이런 좋은걸(?) 지금에서야 했나 싶음
가슴수술은 역시 시간이 약이다
살성은 원래 탄탄?한 피부라 남들에 비해 풀리려면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셨어서 3갤차 지나서 부터는 신경도 안 쓰고 살았는데 확실히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좋아짐ㅎㅎ
흉터는 착색? 된듯 남아있는데 이건 내가 제왕절개한 흉터도 착색되듯이 남아서…
코수술 한 달 후기
[ 수술하게 된 계기]
복코 때문에 정말 오래 고민했어요. 겁이 많아서 수술 결심까지 10년은 걸린 것 같아요. 그동안 코조각 주사, 콧볼 축소, 하이코 등 안 해본 게 없을 정도로 여러 시술을 시도했지만 효과가 오래가지 않거나 아프고 유지비도 만만치 않았어요. 그러다 주변에서 “비너스코가 괜찮다”는 말을 듣고 시술을 받았는데, 결과는 마음에 들었지만 결국 “이럴 거면 차라리 수술을 해보자”는 생각이 들어 코수술을 결심하게 …
예전부터 들린코가 콤플렉스였어요. 웃을 때 콧구멍이 많이 보이고 옆모습도 살짝 들린 느낌이라 사진 찍을 때마다 신경이 쓰였거든요. 화장으로도 가릴 수 없는 부분이라 결국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수술을 결심했어요. 코재수술로 로웰성형외과가 유명하길래 바로 상담잡고 김재윤 원장님께 수술받았습니다! 기증늑이랑 귀연골을 사용했고 4중고정으로 고정이된거라 더 튼튼하다고 하더라고요 처음엔 붓기도 심하고 코 안이 막혀서 숨쉬기 불편했는데 일주일 정도 지나면서 점점 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