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ㅇㄱㅇ, ㅁㅌ, ㅅㅇ 성형외과 발품후기

국민연금 2017-08-20 (일) 02:14 7년전 18465
https://sungyesa.com/new/free/849350
안녕하세요. 까페 가입해서 상담후기 눈팅만 하다가 드디어!! 주말을 이용해 서울가서 3군데 상담을 받았습니다.
인터넷과 주변친구들의 코수술 후기만 의존하다가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보니 확실이 다르긴 하더라구요.
그러나, 병원마다 그 병원 선생님께서 추구하시는 방법이 달라 똑같은 제 코를 가지고도 다양한 견해가 있었습니다. 또한,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차이가 있었습니다. 그 결과 수술을 할지, 어떤 병원에서 수술을 받아야되는지는 제 선택이구요.
상담받고와서 더 많은 고민이 생긴 것 같습니다.ㅎㅎ
11시부터 시작해서 3시반까지 토요일 주말을 이용한 상담 후기 지금부터 알려드릴께요.

1. ㅇㄱㅇ 성형외과 (백원장님)
  오늘 상담예약했던 3군데의 성형외과 중 유일하게 상담비10,000이 들어가는 상담이였습니다. 그렇지만 전혀 아깝지 않았던 경험이였습니다. 병원분위기는 차분하고 진료대기중인 분들이 3분정도 계셨는데 어수선하지않고 첫인상은 좋았습니다. 기본적인 내원경로랑 차트를 작성하고 바로 원장선생님과 상담을 했습니다.
 상담을 하기전에 미리 인터넷과 관련 서적을 통해서 대충 코수술이 어떤 수술이고 연골묶기는 어떻게 하는것인지, 귀연골과 비중격 연골이 어디에 있는지 어디에 쓰이는지 부작용이나 후기 등, 대충 어느정도는 알고갔기때문에 제 코를 어떻게 하고싶은지를 어필을 했습니다.

 (메부리가 살짝있고 그 메부리를 시작점으로 코끝까지 살짝 떨어진다는 느낌? 이 있어 메부리는 최대한 건드리지 않는 방법으로 그 높이만큼 코끝을 높이고 싶다고 했고, 보형물은 귀연골은 사용하되 비중격 연골은 최대한은 자제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자가연골을 이용해 부작용의 발생확률과 염증발생확률을 최대한 줄이고 싶다고 어필했습니다. )

 원장선생님께서 디게 흐뭇한 표정으로 그렇게 할 수 있을것 같다고 하시면서 면봉으로 콧구멍에 넣어서 코끝을 올려주시고 직접 저에게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그러면서 추가적으로 어떤 수술이 들어가고 어떻게 하는것인지까지도 알려주셨습니다. 한쪽귀에서 2군데에서 각각 귀연골을 채취해 하나는 비주에 지지대 삼고 하나는 그 위에 쌓아 코끝을 살짝 높이는 방법으로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콧대는 절골을 해도 되고 안해도 된다고 본인의 선택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상담시간은 30-35분 정도로 길게 했던것 같습니다. 원장님께서 질문에대한 답변을 정말 자세하고 알기 쉽게 알려주실 뿐더러 비슷한 사례들과 수술과정들까지 ppt로 차분하게 설명 해 주셨습니다. 가끔가다 까페에 후기를 보면 코를 길게 빼는 경향이 있다고 해서 전후 사진들을 봤는데 제가 생ㄱ각하기론 전혀 길어보이지 않고 사람마다 이마 코 턱선 조화롭게 만드시는거 같아 의심은 접었습니다.
비용은 왔다갔다 교통비 합치면 500될것 같습니다....

2. ㅁㅌ성형오과 ㅇㅎㅅ 원장님
 한건물에 성형외과가 다닥다닥 몇개나 붙어있는지 새삼 성형의 메카라는 말을 실감했습니다.ㅎㅎ 코필러 맞으시러온 분 한분계셨구요 바로 45도 90도 옆모습 앞모습 사진으로 찍고  실장님과 코 에대해서 가볍게 상담한다음 준비되는 즉시 원장선생님과 상담했습니다. 상담 후기에는 가장 친절하고 좋다고 들었는데 케바케인가 봐요..저랑은 좀 안맞으신거같은 느낌이....
 앞서 했던 상담과 동일하게 제가 원하는 모양이 어떤 모양이였으면 좋겠고 보형물을 최대한 안쓰는 방식으로 하고싶다고 어필했습니다.
 앞서 찍은 사진을 중심으로 바로 앞에 있는 저를 보는 것보단 저를 찍은 사진위주로 설명하시는게 신기했습니다. 원장선생님께서 귀연골로만은 코끝을 세울 수 없고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쳐지기 때문에 비중격을 쓸 수 밖에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연골재배치를 통해 비중격을 지지대로 또 살짝 비중격을 위에 넣으신다고 했습니다.
 귀연골로 비주에 코끝지지대를 세울수 있지만 물렁거려서 금방 내려가고, 하게 된다고 해도 연골을 접어서 집어넣어도 비주가 뚱뚱해진다고 미관상 별로고 비중격이 가장 좋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연골묶기와 연골재배치의 차이점을 질문했었는데 재배치가 연골묶기의 한 부분이라고 말씀하셨고 자세한건 기억이 잘 안납니다....
또한 비주에 비중격을 이용하여 지지대를 세우는게 유툽에서 본 날개연골 사이에 비중격을 넣어서 묶는 방식인건가 질문 했는데..인터넷에서 옛날 수술방법이나 다른병원 홍보 수술영상 본거 아니냐 잘하는 병원은 수술비법 동영상으로 막 찍지 않는다... 수술방법을 어떻게 불과 몇분만에 상담을 받은 저에게 알려줄 수 있느냐고, 자기 후배들도 수술방에서 참관하면서 어렵게 질문하면서 얻어가는 스킬인데. 이건 병원마다 갖고 있는 노하우다. 라고 딱 잘라 말하셔서 더이상의 궁금한 질문은 하지 못했습니다..
 원장선생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잘못된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만약 병원장 입장이라면 그랬을거 같아서 납득했습니다.
또한 콧볼 축소도 병행하는게 좋을 거라고 추천 하셨습니다.
비용은 코 기본 330에서 350 정도 나온거같습니다.

3. ㅅㅇ 성형외과 ㅇㅅㅇ 원장님
 제 친한친구가 10년전에 다른 병원에서 ㅇㅅㅇ원장님에게 코수술을 받았습니다. 후기도 좋아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상담실장님과 어떤 코를 원하는지, 어떤 수술방법과 보형물을 원하는지 어필하고 가벼운 상담 후 원장님과 상담 하게 되었습니다.제가 질문할 리스트를 뽑아ㄷ왔는데 보시고는 QnA형식으로 상담하자고 제가 하는 질문에 정말 알기쉽고 시원하게 대답해 주셨ㅁ습니다. CT찍는거에 대해서 질문했더니 CT는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뼈가 뿌러졌을때 육안으로 구별하기 힘들 때 보는거지 코가 육안으로 보기에는 멀쩡한데 cT찍어서 이상하다고 수술하는 경우봤냐고 CT찍는 병원들 이해가 안간다고 말씀해주셨어요ㅋㅋ
 
원장선생님께서 귀연골로는 비주에 코끝지지대로 세울 수 없다고, 만약에 접어서 한다고 해도 귀연골을 접어도 집어 넣으면 비주가 두꺼워 진다고 미관상 안이쁘다고 말씀하셨어요. 코를 여기저기 만져보시더니 살짝 메부리와 넓은 콧등을 가지고 있다고 하셨고 절골을 통해서 살짝 다듬은 다음에 코끝은 비중격을 지지대로 세우고 양쪽 날개연골을 연골묶기로 묶은다음 코끝과 절골한 메부리 사이에 살짝 들어가는 부분을 소량의 알로덤또는 자가진피(궁뎅이쪽채취)을 채워 넣으신다고 하셨습니다.
 비중격의 부작용과 서양과 동양인의 비중격 크기와 구조차이가 있어 비중격이 위험하지 않느냐고 질문했더니 자신있게 의사의 능력차이라고 비중격을 실력있는 사람으로부터 채취하면 그럴 일 없다고 병원을 잘 만나야 된다고 강조 하셨습니다. 
단순히 코만 높이는게 아니라 이마와 인중 턱 코 각도가 조화롭게 만나야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수술 사진을 보니까 선생님의 코 스타일을 알겠더라구요...비용은 360 나왔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까먹을까봐 메모하려고 펜 꺼냈는데 필기는 나중에 공부잘하는 애꺼 베끼고 이해를 해서 머리에 집어넣고 가라고 그게 가장 좋다고 그때부터 자세하게 설명 해 주셨어요ㅋㅋㅋㅋ

후기-
제가 원하는 방향과 가장 일치하는 병원은 첫번째였구요.
3번째 병원에서 비중격,알로덤을 사용하는데에도 불구하고 뭔가 끌리네요...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200넘게 차이나니까..ㅠㅅㅜ
첫번째 병원이 300정도면 바로 할텐데 ㅜㅜ 너무 비싸네요..
다른 분들도 후기 공유 부탁드립니다.
 이 까페 가입하고선 저도 여기에서 정보를 너무 많이 얻어서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후기 올립니다.
아침10시 부터 밤12까지 서울에서 뽈뽈거렸더니 너무 피곤하네요ㅋㅋㅋㅋ내일 후기쓰면 지금 생각나는 거에 반밖에 생각 안날까봐 쓰구 자요:0 일욜도 잘 보내세요~!!

820,045
1,308,90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79
     
     
국민연금 작성자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80
아가곰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75
     
     
국민연금 작성자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76
          
          
아가곰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77
               
               
국민연금 작성자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78
dlwjd****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73
     
     
국민연금 작성자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74
yayy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71
     
     
국민연금 작성자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72
라뀨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70
얌얌샘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66
     
     
국민연금 작성자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67
          
          
얌얌샘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68
               
               
국민연금 작성자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69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64
     
     
국민연금 작성자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65
세빵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58
     
     
국민연금 작성자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59
          
          
세빵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60
               
               
국민연금 작성자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61
                    
                    
세빵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62
                         
                         
국민연금 작성자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63
TT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56
     
     
국민연금 작성자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57
정똥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55
수아55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54
키캬캬 6년전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53
dwkl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52
성형님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51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457
|
의견참여 457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안면거상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워너비라인의원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워너비 코재수술후기 가져왔어 ㅎㅎ 첫수술도 아니고 코재수술이라는게 안믿기겠지만 마쟈 .. ㅋ 필러 n년 차로 살다가 용기 내어 수술 받았는데 자려한이라는 말이 딱 맞는 정말 완벽한 코가 되었어 ㅠㅠ 붓기도 첨부터 별로 없었는데 지금은 붓기도 잘 빠지고 넘 행복한 생활중이야 난 전의 코로 살아온 2n년을 다 지워버리고 싶어 진심 ㅋ... 차명규 원장님 수술 잘하시고 디자인 잘잡아주시고 뭐하나 빠질게 없이 코재수술 완벽했다고 본다 ㅎㅎ
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하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중학교때 아무것도 모르고 쌍수하고싶어서 부모님 따라가서 그냥 했었음. 당시에는 맘에 들고 자연스러워서 괜찮았는데 지금 재수술 고민중입니당… 눈 뜨는 힘이 부족한건지 눈 부릅뜨지 않으면 졸린눈 됨. 눈매교정이랑 앞트임도 같이 했었는데 이번에 뒤밑트임도 하고싶은데 어떻게 생각하나용..ㅠ
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압구정서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7 좋아요 1
20년도 3월에 압구정 서울 성형외과에서 코수술을 했는데 보형물이 옆으로 다 휘었습니다 그때 당시 최준혁원장은 붓기 때문에 그러는거다 이렇게 말하고 실장과 대화하라고 했습니다 그 이후로 실장과 대화를 했는데 의사를 절대 못 만나게 하고 나중에 가서는 고소하라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와서 포기하고 살다가 시간이 흘러 현재. 코가 너무 많이 휘어 사진 찍는게 콤플렉스가 되었습니다. 사람 장애인 만들어놓고 그때 원장을 못 만나게했던 실장은 퇴사를 했다고 하…
1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7 좋아요 0
쌍재하면서 비절개 뒤밑트 진행했는데 비절개라 회복도 너무 빠르고 조금 싸납던 눈매가 확실히 많이 둥글게 내려왔어요! 아직까지 불편함도 크게 없고 자연스러워서 만족도 큽니다 금액은 100이하였는데 쌍재랑 같이하느라 230 나왔어요!
44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위버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5 좋아요 0
일단 빠르게 하고 싶어서 자연유착을 해야겠다 생각을 했고 뭐든지 비용이 높다고 결과가 좋은 건 아닌 것 같아서 여러 군데 사이트를 둘러보다가 뭔가 여기가 기술 설명이 엄청 구체적이어서 방문하게 됨 근데 성형외과가 처음이어서 어떨지 몰랐는데 그냥 진짜 “병원”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고 처음에 뵀던 상담실장님이 본인 경험 얘기하면서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마음에 들었음 그리고 그때 모양 잡고 앞트임 권유까지는 받았는데 그러면 비용도 두 배이고 난 그냥…
4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7 좋아요 0
매몰로 3년 정도 지났고 짝눈이 심한데 자연스러움을 위해 교정을 세게 하진 않음 자연스럽고 처음 본 사람들은 했는지 모름 근데 예전에는 짝눈이 남아있어서 자연스럽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교정하고 싶어요 다시 돌아가도 쌍수할거에요 저 보고 쌍수하고 싶어하거나 한 애들 많아요ㅎㅎ
4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0 좋아요 0
가을 지나 겨울이 왔는데 뭐랄까 이번가을은 나름 괜찮았던거 같은 기분 기능코를 해서 그런건지 플라시보 효과인지 아직 오래되진않아서 더 겪어봐야겠지만 기능적인부분은 일단 좋았다는 마음이고 일단 모양이 너무 자연스럽게 나와서 너무 좋다 뭉특하기도 하고 콧구멍이 올려져보이고 콧대랑 전체적으로 약간 무식하게 생긴 코였는데 지금은 그 뭐라하지 샤프하다고 하나?? 내 입으로 말하긴 그렇지만 그런 모양이 된거 같아서 아주 만족하고 지내는중..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새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45 좋아요 1
예전에 눈수술 한번 받아본적이 있는데 그땐 내가 성형에 대해 잘 몰랐던 시기라 내가 원한 방향대로 수술했다기보단 병원에서 추천해준대로 수술한게 가장 컸거든? 그래서 라인도 그렇고 시간 지나면서 점점 풀리던게 가장 아쉬웠었어 뭣보다 컨실러 아무리 치덕치덕 발라도 눈밑 고랑? 지방? 때문에 다크써클처럼 보이는것도 싫었고.. ㅠ 어차피 이 상태에서 좋아지기는커녕 더 풀릴 일밖에 안남았을거 같아서 올해 넘어가기 전에 재수술까지 끝내자! 싶어 발품 팔았…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제나성형외과 댓글 2 조회 89 좋아요 0
올해로 20대 후반인 여성입니다. 그런데 지난 12년동안 쌍커풀 욕심으로 쌍액과 쌍테를 해왔어요. 그걸 해오니 나이가 들어선 눈꺼풀이 벗겨지기도 하고 살이 헤져서 따갑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더이상 안되겠다 싶었죠. 그런데 막상 수술을 하려니 겁이 너무 나더라구요. 무서움에 미루고 미루다 나이가 많이 들어서야 하게 되었어요. 전 태어날 적부터 무쌍으로 태어났구요. 수술 전 사진은 오랜 쌍액으로 인해 늘어난 상태입니다. 늘어나져 있으니 쌍액을 안…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