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제발 읽어주시면 안되요?. ..

여전히행운아 2012-04-24 (화) 23:51 12년전 2597
https://sungyesa.com/new/free/806763
성예사 정말 코성형후 한달 반동안 눈팅만 하다가.. 글올리네요

수술전 성예사를 알았다면 성형따위 하지 않았을 텐데.. 이생각 하신분들 많으시던데 저도 딱.. 그러네요
저는 절골(외측,내측)+메부리깎기(원래 제가 메부린지도 몰랐음..미세함)+비중격지지대+비중격(지지대위에 높이 올림)

저 진짜 조작 많죠..근데 아마 복코라 연골도 묶었겠쬬..
원래는 미간사이 콧대는 많이 높고..그밑 콧대도 낮은편은 아녔어요~ 코끝이 문제가 있었는데..
살많은 복코였어요 웃을때 많이 퍼지는~그래서 코끝하러 갔따가..
성형에 정말 무지했었나봐요 제가.. 콧대는 높으나 좀 넓으니 절골을 추천 하셨고 원래 절골 생각도 있어서 했어요.
수술전 저는 절골이 그냥 양옆을 깎는건줄 알았는데..뼈를 쳐내서 다시 모아주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끔..찍..하죠 지금 생각하면, 저 수술전 자세히 알았으면 안했을텐데..

진짜 저는 수술하면 뿅~하고 이뻐질줄 알았어요.
원래.. 솔직히 어디가면 이쁘단 소리 많이듣고.. 성격도 진짜 리더쉽도 좋고 자신감도 넘치는 애였는데
지금 친구들 한달반동안 한번도 안만나고, 연락도 다씹고 있어요. 왠지모를 위축감? 때문에..

솔직히 저는 감사 해야해요. 성예사랑 아ㄴ티 카ㅍㅔ 보면 진짜 눈물나게 안타까우신 분들 많으시니까요..
모양상 전에 코랑 정말 크게 심각할 정도로 느낌이 달라지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견딜수 있으니깐 제거가 너무 하고 싶지만 참고 있어요.
일단 한달도 넘겼고 하더래도 시간을 두고 6개월은 기다려보는게 좋겠다 생각해서요.

근데 미간이.. 원래 높아서 미간 사이 콧대를 약간 깎고 싶다고 까지 생각했는데,
의사쌤이 종이처럼 얇게라도 넣어야 한다고 해서.. 저는 진짜 티도 안나게 제발 티도 안나게 라고 신신 당부했는데요.
결론은.. 지금 높네요.. 티 나네요.. 그래서 사진 찍고 그럴때마다 아 제거 하고 싶다.. 라는 생각 떨칠수가 없어요
글구 복코는 수술효과 크지 않다는거 저는 수술 후에 알았어요. 정말 코가 작아지고 싶었던건데
작아지지 않는거 같아요. 콧구멍 짝짝이 될줄 알았으면 정말 수술 안했어요. 콧구멍 짝짝이 너무 신경쓰이죠..
절골도 뭐 왼쪽이 더 깎여 비대칭으로 보이구요. 코끝도 비대칭..

정말 제 신세한탄 하는것처럼 주저리주저리 뒤죽박죽 글써서 올리고 있는데, 이런식으로 쓰기 시작하면 책한권 쓸수 있을꺼 같아서요.. 궁금한거 여쭤 볼게요ㅜㅜ

제가 실리콘이 미간 사이 콧대에는 1mm? 정도로 시작해서 코끝으로 갈수록 2.5~3mm로 높아지는 실리콘을
넣었다고 하시는데 보통은 미간사이 콧대 실리콘이 높고 점점 얇아시는 실리콘을 넣으시지 않나요?

저같은 실리콘 넣으신분 있으세요?
그런분들 중 제거 해보신 분들은요??
정말 그냥 지나치시지 마시구ㅜㅜ 답글좀 달아주세요

제가 질문한거 말고도~ 절골하고 제거하신분들의 의견도 듣고싶고..
비중격 지지대 제거하시거나 낮추신분들의 의견도 듣고 싶어요.. 같이 생각도 공유하고, 그러고싶어요 저..

정말 성형수술.. 반대론자가 되버렸어요. 제가 너무 예민하구 겁도 많고 생각도 많구 이런저런
성격의 문제도 있는거 같아요.
저정말 밝고 재미있고 그런 애에요, 근데 생각이 좀 많은 스타일이었는데 아.. 수술후 제가 이렇게 변할줄
저도 몰랐어요.
수술전에 정말 백만번 생각하고도 또 생각하시고 하세요.
모두가 수술하면 뿅하고 이뻐질거야 생각하고 수술하지만, 그후의 심리적으로 기능적으로 힘든거 무시못해요.

글구 수술후,제거후 힘드신 분들 정말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가끔 기도 해요. 물론 저를 위한 기도를 많이 하지만
저처럼 저보다 더 힘들어 하실 분들을 위해서 기도 하기도 해요.
자살생각 당연히 나죠. 아침에 눈떠서 절망감 드는거 몇몇분 동감하실거에요.
우울증 무서워요, 하지만 정말 우리 긍정적으로 생각해서 긍적적이고 행복한 삶을 살아요!
글 너무 기네요.. 음 이거 읽어주시는 분들 있을라나?
한분이라도 읽어 주신다면.. 답글 달아 주신다면 참 좋겠네욤.ㅎㅎ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도토리당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8
도토리당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7
여전히행운아 작성자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6
gkrhlvdmse…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5
여전히행운아 작성자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4
perpect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3
바콩 12년전 12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2
코로 숨은 잘셔지시나요? 저랑 수술방법 거의 비슷한데요 전 코한쪽안을 본드로 붙여놓은것 같습니다.... 콧물도 안나옴
여전히행운아 작성자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1
도토리당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0
여전히행운아 작성자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69
perpect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68
도토리당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67
여전히행운아 작성자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66
도토리당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65
여전히행운아 작성자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64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5.0
평가참여 1
|
의견참여 1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체인지의원 댓글 1 조회 97 좋아요 0
어연 7개월이나 지난 그립지 않은 그 전 지흡 배 너무 웃기지않아?볼록 그자체...ㅋㅋㅋㅋ너무 자연스러워서 친구들한테 자랑엄청함 ㅋㅋㅋㅋㅋㅋ 160에 61키로?정도였던 수술전 몸은 진짜 독거미 체형이였어...ㅠㅠ 팔 다리는 그래도 날씬한데 배만 너무 나와서 그동안 잘 숨기고 다니다가 보세 옷가게 갈때마다 다리는 맞는데 배만 너무 안맞아서 스트레스가 너무 많았오ㅠㅠ 요즘 옷들이 너무 작게 많이 나와ㅠㅠ재수없어ㅠㅠㅠ 그래서 발품다니면서 오랫 상담끝에…
5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4 조회 209 좋아요 0
페이스성형외과에서 수술 한지 2달 지났네요 ㅎㅎ 모양 이쁘고 자연스럽게 크게 잘해주셔서 이렇게 후기 올려봐요! 가슴이 볼륨도 없고 윗가슴이 비어있다 보니까 여자로서 매력이 진짜 없다고 생각했었고ㅠ 그래서 티가나도 좋으니까 무조건 크게만 강조 드렸는데 원장님이 티가나면 실망할 수 있다고 크지만 자연스럽게 해주신다고 해서 생각 해보니까 맞는 얘기 같아서 그렇게 진행하기로 했어요.. 원래 가슴이 작아서 맨투맨 후드티만 입고다녔고 몸매에 대…
5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2 조회 159 좋아요 0
광대수술 6일차인데 진짜 수술 전이랑 그대로야.. 옆광대 볼패임 하나도 안나아졌어 진짜 광대는 아무런 차이가 없어.. 다들 붓기때문이다 그러는데 찾아봐도 효과 본 사람들은 붓기가 있어도 광대가 줄어든게 보이거든??? 이대로 별차이 없을까봐 너무 우울하다.. 나 옆광대 많은 편이어서 기대 많이 했는데..
5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118 좋아요 0
예사들! 나 팔뚝람스 받은거 후기 올렸었는데 이번에 복부까지 받았어ㅋㅋㅋㅋ! 팔뚝이 생각보다도 더 효과가 좋아서 복부까지 상담하고 뱃살도 람스하고 와버림~! 일단 복부 무한람스 했구 람스는 압박복 안입어도 된다는 점이 진짜 좋은 것 같아! 시술당일날에도 식사하고 와야하구 매번 갈때마다 병원도 진짜 청결해서 여러모로 믿음이 가! 윗배랑 아랫배 옆구리까지 원장님이 꼼꼼히 손봐주시고 탄력을 위해서 세로로? 한번 더 긁어주셔서 그런가 아직 …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에이엠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56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오늘로 쌍수한지 1년차 되는 평범한 흔녀입니다!! 원래 쌍커풀이 있지만 짝눈+ 졸린눈이 콤플렉스라 쌍수할까말까 오랫동안 고민했는데..왜 이제 한건지 싶을정도로 역시 잘한것 같아요 일단 제 추구미는 - 라인은 인아웃으로 - 원래눈에서 크게 티나지 않게 - 화면에 잘 잡히는 정도 - 자연스러움 중요 - 눈매교정 - 흉 없는 방향 - 붓기 - 답답한 느낌 싫음 - 연예인 장원영 쌍수전 눈 이렇게 방향을 잡았…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28 좋아요 0
심하지는 않지만 살짝 안검하수가 있다고 느끼고 주변에서 눈이 사나워 보인다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수술을 고민하다가 여러군데 상담을 받던 중 이 병원에서 잡아준 라인이 제가 추구하는 라인과 가장 적합하고 또 원장님이 친절하셔서 이 곳으로 정하게 되었어요 수술 전 후 주의사항도 카톡을 잘 알려주시고 친절하셔서 아주 좋았습니당 수술 아주 만족해요!!
7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문클리닉 댓글 0 조회 98 좋아요 0
트라이앵글 주사 1회자 맞고왔는데 벌써 얄쌍해진 느낌이야! 뭔가 2-3회차까지 맞으면 더 효과 좋을 것 같구 원래 윤곽주사는 2-3회차 맞아야하니.. 이벤트 가격으로 바로 결제해버리고 당일시술 받구왔어 다음 회차도 후기 갖고오겠슴다!!
7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136 좋아요 0
교정이 정말 힘들긴하더라 특히 처음할때 꽤 많이 움직이기 시작할때 이가 너무아파서 이만 닿아도 아팠어 그래서 며칠은 죽만 먹은듯 거의 1년반정도 걸려서 하긴했는데 자주 병원도 가야하고 교정한 날은 익숙해지면서도 힘든듯 그래도 만족스럽고 관리 잘해야겠다
8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디션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35 좋아요 0
코수술은 처음이라,, 상담다니면서 처음 듣는 단어들도 많았는데 원장님이 자세히 잘 알려주셔서 이해가 쉽게 잘돼쑴 발품은 총 3곳 다녀본 후에 에디션에서 코수술 받았구 내 코 제일 고민은 매부리 라인과 코끝 뭉툭함,, ㅋㅋ 이부분을 여러번 강조해서 말했듬!! 수술 당일에는 떨리는거보다 빨랑 끝냈으면 좋겠다 싶었고ㅋㅋ 수술 받고나서 솜이랑 부목 제거했을때는 시원하고 완전 개운한 느낌,, 다들 그런거즤? 직후에 붓기보고 코봉이 된거 아닌가 걱정했…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