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제발 읽어주시면 안되요?. ..

여전히행운아 2012-04-24 (화) 23:51 12년전 2589
https://sungyesa.com/new/free/806763
성예사 정말 코성형후 한달 반동안 눈팅만 하다가.. 글올리네요

수술전 성예사를 알았다면 성형따위 하지 않았을 텐데.. 이생각 하신분들 많으시던데 저도 딱.. 그러네요
저는 절골(외측,내측)+메부리깎기(원래 제가 메부린지도 몰랐음..미세함)+비중격지지대+비중격(지지대위에 높이 올림)

저 진짜 조작 많죠..근데 아마 복코라 연골도 묶었겠쬬..
원래는 미간사이 콧대는 많이 높고..그밑 콧대도 낮은편은 아녔어요~ 코끝이 문제가 있었는데..
살많은 복코였어요 웃을때 많이 퍼지는~그래서 코끝하러 갔따가..
성형에 정말 무지했었나봐요 제가.. 콧대는 높으나 좀 넓으니 절골을 추천 하셨고 원래 절골 생각도 있어서 했어요.
수술전 저는 절골이 그냥 양옆을 깎는건줄 알았는데..뼈를 쳐내서 다시 모아주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끔..찍..하죠 지금 생각하면, 저 수술전 자세히 알았으면 안했을텐데..

진짜 저는 수술하면 뿅~하고 이뻐질줄 알았어요.
원래.. 솔직히 어디가면 이쁘단 소리 많이듣고.. 성격도 진짜 리더쉽도 좋고 자신감도 넘치는 애였는데
지금 친구들 한달반동안 한번도 안만나고, 연락도 다씹고 있어요. 왠지모를 위축감? 때문에..

솔직히 저는 감사 해야해요. 성예사랑 아ㄴ티 카ㅍㅔ 보면 진짜 눈물나게 안타까우신 분들 많으시니까요..
모양상 전에 코랑 정말 크게 심각할 정도로 느낌이 달라지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견딜수 있으니깐 제거가 너무 하고 싶지만 참고 있어요.
일단 한달도 넘겼고 하더래도 시간을 두고 6개월은 기다려보는게 좋겠다 생각해서요.

근데 미간이.. 원래 높아서 미간 사이 콧대를 약간 깎고 싶다고 까지 생각했는데,
의사쌤이 종이처럼 얇게라도 넣어야 한다고 해서.. 저는 진짜 티도 안나게 제발 티도 안나게 라고 신신 당부했는데요.
결론은.. 지금 높네요.. 티 나네요.. 그래서 사진 찍고 그럴때마다 아 제거 하고 싶다.. 라는 생각 떨칠수가 없어요
글구 복코는 수술효과 크지 않다는거 저는 수술 후에 알았어요. 정말 코가 작아지고 싶었던건데
작아지지 않는거 같아요. 콧구멍 짝짝이 될줄 알았으면 정말 수술 안했어요. 콧구멍 짝짝이 너무 신경쓰이죠..
절골도 뭐 왼쪽이 더 깎여 비대칭으로 보이구요. 코끝도 비대칭..

정말 제 신세한탄 하는것처럼 주저리주저리 뒤죽박죽 글써서 올리고 있는데, 이런식으로 쓰기 시작하면 책한권 쓸수 있을꺼 같아서요.. 궁금한거 여쭤 볼게요ㅜㅜ

제가 실리콘이 미간 사이 콧대에는 1mm? 정도로 시작해서 코끝으로 갈수록 2.5~3mm로 높아지는 실리콘을
넣었다고 하시는데 보통은 미간사이 콧대 실리콘이 높고 점점 얇아시는 실리콘을 넣으시지 않나요?

저같은 실리콘 넣으신분 있으세요?
그런분들 중 제거 해보신 분들은요??
정말 그냥 지나치시지 마시구ㅜㅜ 답글좀 달아주세요

제가 질문한거 말고도~ 절골하고 제거하신분들의 의견도 듣고싶고..
비중격 지지대 제거하시거나 낮추신분들의 의견도 듣고 싶어요.. 같이 생각도 공유하고, 그러고싶어요 저..

정말 성형수술.. 반대론자가 되버렸어요. 제가 너무 예민하구 겁도 많고 생각도 많구 이런저런
성격의 문제도 있는거 같아요.
저정말 밝고 재미있고 그런 애에요, 근데 생각이 좀 많은 스타일이었는데 아.. 수술후 제가 이렇게 변할줄
저도 몰랐어요.
수술전에 정말 백만번 생각하고도 또 생각하시고 하세요.
모두가 수술하면 뿅하고 이뻐질거야 생각하고 수술하지만, 그후의 심리적으로 기능적으로 힘든거 무시못해요.

글구 수술후,제거후 힘드신 분들 정말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가끔 기도 해요. 물론 저를 위한 기도를 많이 하지만
저처럼 저보다 더 힘들어 하실 분들을 위해서 기도 하기도 해요.
자살생각 당연히 나죠. 아침에 눈떠서 절망감 드는거 몇몇분 동감하실거에요.
우울증 무서워요, 하지만 정말 우리 긍정적으로 생각해서 긍적적이고 행복한 삶을 살아요!
글 너무 기네요.. 음 이거 읽어주시는 분들 있을라나?
한분이라도 읽어 주신다면.. 답글 달아 주신다면 참 좋겠네욤.ㅎㅎ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도토리당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8
도토리당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7
여전히행운아 작성자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6
gkrhlvdmse…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5
여전히행운아 작성자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4
perpect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3
바콩 12년전 12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2
코로 숨은 잘셔지시나요? 저랑 수술방법 거의 비슷한데요 전 코한쪽안을 본드로 붙여놓은것 같습니다.... 콧물도 안나옴
여전히행운아 작성자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1
도토리당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70
여전히행운아 작성자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69
perpect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68
도토리당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67
여전히행운아 작성자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66
도토리당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65
여전히행운아 작성자 12년전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6764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5
평가참여 46
|
의견참여 46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중년눈성형
가슴확대
실리프팅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로얄라인의원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팔/겨드랑이/부유방 지방 흡입 3일차 후기. 다이어트를 오래 했고 열심히 해도 팔뚝살은 정말 안 빠지고 살이 쪄도 팔뚝부터 쪄서 입고 싶은 옷도 핏 안 나와서 못 입었었는데 그냥 2일차 붓기 있을 때 봐도 알쌍해진 팔을 보고 진짜 놀랐습니다.. 상담 때 바로 예약 잡고 집에 돌아와서 갑자기 살 처짐이나 라인이 울퉁 불퉁하게 될까 봐 걱정 많이 했는데 설명도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해주시고 워낙 경력이 오래된 원장님이시니까 믿고 수술받…
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31 좋아요 0
콧볼 퍼져보이는게 개싫어서 진짜 코수술이 답이었음 고3때 다르병원 상담다닐 시간이없어서 주변에서 들은거랑 손품팔아서 ㅇㄴㅁㄷ만 갔는데 그때 상담을 엄청 전문적으로 잘해주시는거 같아서 날짜 잡고 바로 수술했음 나 코수술한거 아무도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게 잘됐고 지금 아무 문제없이 1년 지났어 대만족 ㅋㅋ
2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나 2주됐는데 붓기 별로 없더랑.. 수술이 체질인가 ㅋㅋ 병원에서도 나 붓기 없는 편이라고하고 .. 멍도 딱히 없어서 일상생활 쌉가능 !!ㅋㅋ 코수술하기전에 하지 말라고 말리는 사람 많았는데 수술은 자기만족이잖아 ㅠㅠ 계속 코 후기만 보면 수술하고 싶었는데 ㅇ...저질러버렸어 ~ 원래 콧대가 엄청 낮거나 이상한 모양은 아니라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엄청 설명했는데 잘 반영해주신거같아 ㅎㅎ 아직 2주차라 지켜봐야하지만 코라인이랑 콧구멍모양도 다 맘…
28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서울365mc병원 댓글 0 조회 80 좋아요 0
허벅지 지방흡입이 정말 아프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진짜 아프긴 하네요ㅋㅋㅋ 하지만 수술 후 거울을 봤는데 제 다리가 아닌 줄 알았어요! 생애 처음 허틈이 생겼어요..♡ 아직 3일차라 통증 때문에 지옥을 오가고 있지만, 거울을 볼 때마다 이게 내 다리인가 싶어 천국까지도 오가는중인데, 어떤가요?? 허벅지는 첫날이 최종라인이라는 말이 많던데, 정말 최종라인일까요?! 1500cc를 뺐고, 수술 전 검사할 때 초음파로 지방량이 몇 cm인지 확인…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하니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9 좋아요 0
하니성형외과에서 자연유착 + 눈매교정 + 윗트임으로 진행했고 한달정도 시간이 흘렀습니다 원래 있던 눈주름 때문에 눈에 힘을 주거나 화장을 하면 쌍커풀 처럼 보이기도 해서 굳이 쌍수를 할 필요는 없을것 같다고 주변에서 말렸었는데 쌍수하고 3주정도 흐른 뒤에 주위에서 잘했다고 왜 이제 했냐고 하네요..ㅎㅎ 눈이랑 눈썹 사이가 좁은편에 눈두덩이가 볼록한 편이라 수술하면 이 부분이 오히려 더 부각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원장님이 섬세하게 다양한 라인들…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2 좋아요 0
자려~화려한 눈 좋아하는 예사들한테 도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후기 적어봐~ 난 원래 쌍꺼풀이 아예 없는 눈은 아니었는데 라인이 흐릿하고 좀만 피곤해도 금방 풀려버려서 쌍수는 너무 과한거 같고.. 일단 쌍액하고 살자 했던게 벌써 7년이나.. 쌍액을 해버렸어 ^^ 이게 시간이 오래 지나니까 라인은 더더 처지고 눈에 힘까지 없어져서 쌍액으로는 더이상 감당이 안되더라 그래서 쌍수 발품을 팔아봤는데 쌍액 영향 때문인지 절개 추천해주는 곳…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 댓글 0 조회 55 좋아요 0
옥건에서 헤어라인 모발이식 했어요! 원래 3500모인데 원장님께서 쪼끔 더 심어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 원장님ㅠㅠ) 전 다른곳은 생각도 안하고 옥건으로 직행했어요 친절한 상담 진료와 전문성에 역시 신뢰가 갔습니다 마취 몇방이 솔직히 좀 아프긴한데 것도 참을만 했고 그거빼면 아픈건 없었습니다 피도 별로 안났고 절개한 뒷통수도 베개베고 자도 아프지 않았어요 현재 잘 자라고 있고 앞으로가 너무 기대됩니다!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국원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0 좋아요 0
기존에 실리콘+귀연골+비주지지대로 했던 코수술이 다소 부자연스러워 보이고(실리콘, 연골 비침, 너무 김), 코가 한쪽으로 숨이 쉬어지는 등 어려움이 많았음. 선생님 상담아래에 실리콘 제거하고 늑연골로 재건하는 수술을 권유 받았고, 현재는 외관도 자연스럽게 이쁘고 무엇보다 양쪽 코로 숨이 잘 쉬어지는게 너무 만족스러움. 실력 뿐만이 아니고 여러가지 면으로도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병원이었음 현재 회복중인 상태로 계속해서 잘 관리할 예정이고, 후…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65 좋아요 0
수많은 다이어트를 실패했기 때문에 불신 가득한 마음으로 시작했던 무한람스!! 한달만에 허리라인이 생겼어요! 허리라인 만드려고 지방이식 고민하는데 람스로 이게 되다니; 갓성비 그 자체 아닌가요 ?? 이 허리라인 만드려고 지방분해주사만 30번 이상을 맞았던 과거.. 이만큼 감량을 못했는데 람스 한번으로 되니까 신기해요 복부, 옆구리 두 부위로 받아 4kg 감량했어요! 람스 자체가 아예 몸 체형을 예쁘게 만들어줘서 기존에 만족스럽지 않…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