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수술에 대해 물어볼게요..
제가 얼마전에 논현동 모 병원에서 귀족을 받았는데요..
로미야드라는 필러주입으로 했어요..근데
하고 나서 완전 원숭이 같고 지금은 1달째인데요..
지금도 코가 웃을때 부자연스럽고 ..콧구멍 들려보이고..완전 이상해요..
상담할떄 입이 살짝 나와보여서 하면좋다고 병원에서 권했어요..전 눈매교정술상담받으러 간건데..
그래서 전 교정을 생각하고 있던거였는데 거기서도 권하고..하면 좋을꺼래서.
그래서 눈매교정과 같이 했어요.
근데..입약간 나와보였던건 평평해 졌다면 콧구멍은 화난 콧구멍처럼 생기고 하기전 코가 예뻤는데 이지경을 만들어놨네요..
코수술할 생각은 없었는데..
수술할때 양코 옆에 0.5mm찢어서 주사로 넣었는데 그 흉두 만만치 않네요..꼬맸지만 모공 넓게 뚫린것 처럼 ..
어떡해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돈두 만만치 않은데..짜증나여 정말..
빼고싶다니깐 그병원에서 돈내래여..빼줄테니깐..어이없어서..
이모양으로 코이상하게 됐으면 제가 했겠냐니깐 6개월기다리래요..그때도 그모양이면 빼준다고..
근데..거기서 그랬거든요..5일정도면 부기가라않고.. 1달이면 자리잡을꺼라고 모양은 더이상 변하지 않는다고..
근데 말을 자꼬 바꾸네요..6개월지나도 코들려보이면 그때 꽁짜로 빼주겠다고..
우끼지도 않자나요..괜히 시끄러워질까바 시간끄는거같아요..거기서
어떡하면 조아요..저..엄마가 유인원이래여..ㅠㅠㅠ동물원으로 가래요..
옆에서 보면 더 부자연스럽고 이상해요..이것때매 우울증에 대인기피증만 더 생겼어요..
저 어쩌면 좋져..
빼고 나면 더 피부 늘어지고 축 쳐지는거 아니냐고 물어밨는데 아니라고말은 하던데..
귀족 정말 할께 못돼요..절때 하지마요....8자주름도 어느정도는 있는게 조아요..
이건 다 매꿔나서 완전 앞에서 보면 살이 조금 통통한데..콧구멍이 들려보인다는거..화난코같다는거..
3개월있다가 리터치해준다지만..다필요없고 빼고 싶네요...
ㅜㅜ 로미야드라는 거 진짜 6개월이나 있어야 자리잡는건가여..아는분 답변좀 해주세요..
아님 지금이라도 당장 빼고싶어서요..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