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상담후기(세군데)

alpheratz 2006-07-09 (일) 17:36 18년전 1730
https://sungyesa.com/new/free/755719
저는 성예사에서 보고 4군데 보려고 토욜날 열라게 돌라다녔는데, 결국 3군데만 하고 왔네요.
저는 메부리코이고, 코끝만 올리길 원합니다.

우선,
1. ㅊㅇㅅ
여기 수술하신 분들이 많이 엇갈리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세군데 중에 가장 맘에 들긴 해요.
근데, 평이 너무 극과 극이네요.
선생님이 절골로, 개방형으로 해서, 코 인중도 약간 나오게 하자고 하시더라구요. 참, 코끝은 자가조직을 사용.
비용은 카드300, 현금 280.
선생님이 다정하신 스타일은 아니시지만, 믿음이 가게 말씀하시고, 실장님도 자상하셨어요.~

2. ㄱㅈㄷ(ㅅㅁ)
여긴, 여러 선생님이 모여있어서, 규모가 크긴 한데,
간호사들이 자기들끼리 웃고 즐기고, 약간 그런 분위기였어요.
전 개인적으로 모든일을 할 때는, 프로답게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여서, 첫인상이 그닥 좋진 않았어요.
절골로 하고 인중은 건드리지 말자. 코끝은 귀연골로.
근데, 광대랑, 무턱도 해라. 가격은 350.
사실, 제가 광대랑 턱도 무지 고민을 하다가,
무턱대신, 교정으로하고, 광대는 너무 무서워서 안하기로 마음을 굳혔거든요~ 근데, 이것저것 하라고 하시니깐, 좀 싫었어요.
모든 병원이 그렇겠지만, 환자를 돈으로 본다는 느낌이라고나 할까...ㅠ;

3. ㅇㅇㅎ
병원 분위기는 정말 제일 안좋은 곳이였어요.
실장님 딸이 컴퓨터 하면서, 자기네들끼리 속닥속닥 거리고, 다른 환자도 있는데, 차트 들고와서, 어디할꺼냐고 묻고. 예의가 아닌 것 같네요.
가상 성형을 해주셨는데, 사실, 가상 성형이 다 맞는 것은 아니잖아요.
절골, 개방형, 옆구리 연골. 가격은 400. 허거걱.ㅠ
무턱도 해라.
선생님이 나이가 많이 드신 것 같아서,
사실, 성형외과 의사는 30후반~40후반까지가 절정이라고 하잖아요.
약간 신뢰가 떨어짐.


제가 쌍거풀할때, 성예사를 모르는 상태에서 우연히 알게 된 병원에서 했거든요. 그 뒤에 성예사 들어와서 그 병원 찾아봤는데, 그렇게 많이 성예사에서 유명한 병원은 아니였어요. 근데, 저는 쌍거풀할 떄, 그 병원 진짜 추천해주고 싶거든요~ 넘넘 만족해요.
가격도 딴데 보다 쌌고, 선생님이 쌍거풀만 전문으로 하셨고.

그런 점을 비추어볼떄, 일단은 코만 전문으로 하는,
ㅊㅇㅅ과 ㅇㅇㅎ이 땡기는데,
ㅇㅇㅎ은 인상이 넘 안좋고, 가격도 넘 비싸서, ㅊㅇㅅ으로 거의 굳혀가고 있어요. 근데, ㅈㅇㅅ도 한번 상담을 받아보고는 싶네요~

이 네군데 말고 다른데는 웬지 광고로 유명해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별로;;;


다들 의견좀 부탁드릴께요.^^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redramg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55721
로즈피그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55720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6
평가참여 213
|
의견참여 213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대표Dr.
문혜영
대표Dr.
김지명
외 3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6 좋아요 0
트임 재건 병원세군데 돌아다니면서 거진 800만원과 4년을 허비한 사람이야 ㅠㅠ 무조건 손품 발품 열심히하고 후에 과복원이나 또다른 흉터가 생길껄 대비해서 미리미리 이야기 잘하고 충분히!! 고민 또 고민하고 하도록해 ㅠㅠ 난 처음에 홍보랑 가격에 낚여서 이상한데에서 재건했다가 지금 다른데 두군데에서 더 받게된 나비효과를 겪었어 ㅠㅠ 최악이다... 너무 비싸다고 좀 더 싼데 찾지말고 비싸더라듀 확실한곳에서 했으면 해!!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39 좋아요 0
얘들아 역시 급할땐 효과짧더라도 슈링크 유니버스가 최고인것같아 가볍게마취크림바르고 하면 아프지도않고 바로 효과 나타나고 저렴하니까 비싼밥한끼먹는다생각하고 급할때 하기 최곤것같아 소개팅이나 촬영같은거있을때 일주일전에 해주면 좋은듯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오렌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06 좋아요 0
난 해외에 있어서 수술예약 먼저 걸어놓고 상담 수술 한방에 해치웠어 첫수하고 나서 내 눈이 맘에 들었어서 나 예전사진 보여드리고 라인 몇개 잡아주시는 것중 결정했음 인~인아웃 사이 원했는데 그겁다 2미리 높게 인아웃하는게 어떠냐하셔서 그렇게 결정 첫수때 시간 지날수록 점점 라인 내려오는게 느껴지더라구 그래서 조금 높게 잡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였음 난 매몰만 원했던거라 상담 간단히 하구 바로 수술실에 들어가서 누워가지구 소독함ㅋㅋ 한 두세번 …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처음처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1 좋아요 0
복코라 콧볼이 넓고 매부리가 있어서 콤플렉스였는데 한방에 해결되고 만족 그 이상이여서 저와 같은 이유로 성형을 고민하신다면 그 누구에도 강추합니다!! 수술 후에도 꾸준하게 관리해주시며, 전혀 아프지 않았어요. 그저 불편한거 빼고 일상생활에 별 지장이 없어서 좋았네요. 친구들도 어디서 했냐고 정보 알려달라고 난리고, 주변 지인들도 자연스럽게 잘됐다고 칭찬 많이 받았네요~ㅎ 혹시나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시간 낭비하지말고 얼른 좋은 효과 보시길 바랄게요!! 이…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이에스청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34 좋아요 0
비포사진보면 믿을수 없겠지만 부분절개로 7~8년전에 쌍수를 했던 눈이야 ㅋ 근데도 눈 앞머리 답답하고 시원한 느낌없고 쌍커풀라인도 다 먹혀서 안보이는 눈이었어 이에스청담에서 재수술하면서 눈끝라인 높여달라고 강조하고 라인 다 보이는 얇은 세미아웃 해달라고 함 아직 2주차라서 붓기 좀 있는거 감안해서 봐줘 눈 앞머리 라인이 시원해진거 같아서 맘에 드는데 눈 크게 뜨는거 계속 연습하면서 붓기 빼는중이야 첫수때 부분절개여서 절개 해야하나 고민 했는데…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9 조회 209 좋아요 0
부분절개로 쌍수 금요일에 받았던 후기..! 원래 긴장 별로 안하는 편이라 전날도 당일도 심지어 수술대 누워서도 긴장 안했었음 수술대 누우니까 온도 딱 적당하길래 잠까지 오더라.. 후기 보니 부분마취 아프다길래 그거 하나 걱정했었음 막상 처음 마취는 그냥 침맞는 정도? 그것도 첫 주사 이후로는 마취제 퍼져서 안아파지길래 괜찮겠구나 했지 근데 난 몰랐음 내가 마취제가 금방 깨는 편이라는걸... 수술 한참 하다가 갑자기 따끔하면서 아프길래 말하니까…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오렌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7 좋아요 0
20살 되자마자 지인 추천으로 오렌지 성형외과에서 쌍수했는데 말 안하면 쌍수한지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게 잘됨 원장님이 내 눈에는 얇은 라인이 어울린다고 자연스럽게 잡아주셨어 7년이 지난 지금은 비절개로 하기도 했고, 갑자기 아토피가 심해져서 긁다가 쌍커풀이 다 풀려버려서 재수술 해야되는데 두번째 할 때는 좀 더 두껍게 잡아보려고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코비쥬의원 댓글 1 조회 262 좋아요 1
본 게시물은 성형수술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목적으로 작성하였고 우리 헌법 및 소비자기본법이 보장하는 ‘소비자의 권리’에 기초하여 정보 공유 및 다른 환자분들께 도움을 드리려는 객관적 사실 공유와 공공의 이익을 위한 목적으로 작성했습니다. 사진은 수술 전, 수술 2개월, 6개월, AS재수 3주, 3개월 후. 내 니즈는 '코끝을 높이면서 울퉁불퉁해서 꺼지는 곳 없게 매끈하게 만드는 것'이었음. 수술 직전까지…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313 좋아요 0
나는 일단 성형 전 사진 보면 알다시피 완전 못생긴 볼드모트 코였어..ㅠㅠ 근데 또 화려한 코, 성형한 티나는 코는 진짜 불호라서 모양만 예뻐지게 하고싶었어 상담실장언니가 10분만에 취향 파악 다 됐다고 할정도로 확고햇음ㅋㅋ 의사쌤도 처음에 실리콘 5미리 넣겠다고 하셨는데 내가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의견 피력 엄청 하니까 결국 3.5미리로 해주셨어 붓기랑 멍 빼려고 진짜 노력 많이했고 (하루에 4시간 이상 산책) 콧망울 빼고는 붓기 거의 다 빠졌다…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