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하이!!
26일 오전 수술하고 지금 5일차 후기 올려바용!
저는 ㅇㅍㅅㅌ 대표원장님 ㅇㅈㅇ 원장님한테 사각턱 + 턱끝 t-절골 & (조금) 후진 받았구요!
애초에 심한 사각턱은 아닌데 저는 연예계쪽에서 일하고 싶은 마음이 크고 항상 (원장님도 똑같이 말씀하심) 이목구비는 정말 예쁜데 얼굴형 때문에 너무 아쉽다고 듣는 케이스였어요 ㅠ 사각턱이 심하다기보다 전체적으로 U라인으로 떨어져서 여성스러운선이 살짝 부족한 스탈이었구요, 원장님께서 처음 상담해주실때 타노스 설명해주시면서 U라인이 강조될수록 남성스러운 모양이 생긴다고 하신 후 바로 이해되었어요… ㅋㅋ…
그리고 원장님꼐서 제가 미간 사이가 좁은편이 아니라 광대를 치게되면 오히려 미간이 더 넓어보일수있고 턱+턱끝만 하는게 가장 베스트라고 여러번 추천해주셔서 2종으로 진행하게 되었구요! 저는 인형라인보다 자연스러운 라인 선호해서 거듭 말씀드리고 미연 사진 + 원장님이 보자마자 생각나는 본인 수술 환자 케이스 보여주셧는데 제가 딱 원하는 결과라 딱 맘에 든다고 말씀드렸어용!!
병원 고르기 전 사실 저는 추천을 받아서 ㅅㅇㅅ 를 먼저 갔었고, 거의 한시간 동안 원장님 설명 들으면서 제가 필요한 부분에 대한 파악을 꼼꼼히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주변 지인들이 수술한 ㅂㄷ, ㄴㄴ 돌고 ㅂㄹㅇ, ㄴㅈㅎ 까지 발품돌았습니당!
저는 이전에 쌍수 + 코 (2번) 경험이 있구 윤곽 수술도 거의 후다닥 예약잡고 하게 되어서 딱히 무서움은 안느꼇구용! 겨울에 시간이 애매해서 다행히 입안절개고 실내에서 산책할 각오로 여름에 했는데 전혀 지장없엇어요! 저는 코 했을때도 붓기+멍이 거의 없는편이라고 하셨고, 제가 봐도 금방 회복하는것같아여! 근데 저는 관리도 쌉 T라 철저히 하는편이긴합니당… 2주 기본 쿠션 2개 대고 거의 90도에 가깝게 자기, 붓기약 3~5종 꼬박 챙겨먹기, 산책돌기, 붓기차, 등등…
수술대에서 마취과 원장님이 끈 묶고 주먹쥐고 바늘 꽂는 기억을 마지막으로, 일어나니 회복실이었던거같아요! 지금 생각해보면 저한테 제가 3번방이라고, 앞으로 여기 계실거라는 기억이 얼핏 드는거 보면 회복실에서 걸어왔나 (?) 이건 진짜 기억안나요 ㅜㅜ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피통은 안차요!!
다음 글로 넘어오세용... 글이 길어져가지구 ㅋㅋㅋㅋㅋ 하 말 많은거 어떻게 고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