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성형 함부로 하지마세요 저처럼 후회합니다

난지금엄청심란해 2025-03-25 (화) 08:45 7개월전 28045 [CODE : 3126D]
https://sungyesa.com/new/free/5622193
성형외과 실태는 대한민국 모두가 알아야 합니다.
사람의 신체를 돈 벌이 수단으로만 생각하는 의사들은 자정해야 합니다.
자정이 안 되니, 수 십년간 많은 사람들의 얼굴이 망가지고, 삶도 망가지고, 정신도 망가지고, 돈과 시간과 인생이 망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환자들의 신체와 인생과 시간에 피해를 주고, 돈을 받아 챙긴 의사의 삶은 여유로워집니다.
그리고 그렇게 번 돈으로 변호사를 고용하고, 법 뒤에 숨고, 병원 안에 숨습니다.
이렇게 용기를 내서 소리를 내시는 분들이 계시면 일시적으로 실태가 드러나지만 한 사람의 목소리는 너무나도 작아 또 다시 묻힙니다.
그리고 성형외과에서 얼굴과 신체를 망치고 정신이 망가지고 그로 인해 삶이 망가지고 돈을 쓰고 시간을 쓰고 인생을 날리는 사람들이 또다시 생겨납니다.
이런 실태가 계속 반복되어서는 절대 안 됩니다.

피해자를 양산한 의사들은, 새로게 상담을 온 환자들 앞에서 또다시 미소 짓고, 미디어에 나와서 홍보를 하고, 아무일도 없었던 양 병원을 계속 운영하고, 불려나갑니다.

절대 성형외과를, 성형외과 산업을, 성형외과 의사를 믿지 마십시오.
상담에서는 다 가능하다고 하고, 굉장히 자신있어 보이고, 온화해 보이다가
수술이 잘못되어서 병원에 찾아가면 적대적으로 변합니다.
이런 일을 겪지 않으실 자신이 있으십니까.

절대 하찮은 운 따위에 본인의 몸을 담보로 하지 마십시오.
본인의 몸을 소중히 여기십시오.

아마 성형수술 후 정신적으로 신체적으로 고통을 겪고 계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돈만 날리는 거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왜 환자들은 돈을 내고 몸을 망쳐야 할까요. 하나 뿐인 몸을.
왜, 아무 잘못도 없이, 실력 없는, 신뢰 없는 의사에게 수술했다는 죄 하나 만으로, 돈은 물론, 몸과 마음까지 피폐해지고, 인생까지 망가져야 하는 걸까요.
아까운 인생을 날려야 하는 걸까요. 억울한 일입니다. 무슨 잘못이 있을까요. 환자들은.
의사를 믿은 죄 하나 밖에 없습니다.
의사들을 믿지 마십시오.
한 명의 사람일 뿐이고, 공부를 잘 했던 집단인 만큼 자신들이 아는 지식이 전부라고 생각하는 우물 안 개구리입니다.

성형외과는 돈을 벌기 위해 마케팅을 하고 광고를 하겠지만
성형수술로 인해 몸과 인생에 피해를 본 사람들은 자신의 피해를 광고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얼굴과 인생을 담보로 세상에 자신의 사례를 알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장담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이 성형외과 상담을 다니고 계시는, 성형수술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분명 그 병원들에서도 피해자는 있고, 그 피해자를 입막음 하기 위해, 그 병원은 변호사를 고용해서 뒷처리를 하고 있고,
법으로 자신들의 피해는 최소화 하고, 피해 사례들을 세상에서 매장시키고 묻어버리는,
그런 사례들은 여러분이 모르실거란 사실입니다.
절대 모르십니다.
절대요.

그러니 성형외과 산업에 돈줄이 되지 마십시오.
자신의 몸을 귀하게 여기십시오.
내 몸을 그저 돈벌이 수단으로 여기는 의사들의 수술대 위에 마루타가 되지 않게 하시기 바랍니다.

수술이라는건 잘 되면 다행이고, 안 되면 어쩔 수 없는 그런 게 아닙니다. 사람의 몸은.
돈으로도, 무엇으로도 바꿀 수 없는 가치입니다.
부디 몸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몸과 정신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몸이 망가지면, 그 장애로 정신도 망가집니다.
일례로, 턱관절이 망가지면 뇌에 불안증이 도집니다.
그런 정신상태가 지속되면 만성 불안증을 안고 살아가게 됩니다.
그냥 하는 얘기가 아닙니다.
몸을 지키십시오.
정신을 지키십시오.
인생을 지키십시오.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가치입니다.
성형수술을 잘못하면 돈만 잃게 되는 것이 아닙니다.
1 5 19 3
Written by
App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블리오 1개월전 1개월전 [CODE : 2C0DA]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155787
성예사 볼수록 못하겠어ㅠㅠ
조조아리 1개월전 1개월전 [CODE : D2AC8]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225058
진짜 이런글 너무 중요해요..ㅠ 볼수록 진짜 아닌거깉음..ㅠ
arjj 19일전 19일전 [CODE : 2BA90]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260262
좋은 정보 고마워 참고할게!
붓기빼고있는빵순이 14일전 14일전 [CODE : 1A28C]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273957
솔직히 성형 하고싶은건 잘못이 아닌데 무지성으로 다 해주는 병원,의사가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나쁜놈들 ㅡㅡ
익명 14일전 14일전 [CODE : 48327]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274440
이 글이 내 수술 전이었는데.....이런 글은 왜 못보고 브로커랑 진배없는 친구년들의 말을 들었는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396
|
의견참여 397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안면윤곽
안면비대칭
양악수술
돌출입
주걱턱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르제이의원 댓글 0 조회 7 좋아요 0
긴코로 인해 중안부가 길어보이고, 웃으면 화살코 때문에 코 수술 하고 싶었는데 실리콘은 하고 싶지도 않고 부목이니 코솜이니 이런것도 싫어서 그냥 살다가 비개방 알게됨 손품 열심히 파는데 3군데로 추려졌고, 그 중 상담 예약만 1년 기다려야 하는 곳에 예약했다가 취소 자리로 상담 받았음 근데 상담 후 수술 확신이 들지 않아 수술 예약 취소하고 커뮤니티 돌아다니는데 그 병원에 계시던 원장님이 개원하신걸 알게됨 바로 상담 잡고 갔다왔는데 아. 지금 해…
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디데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수술 전엔 진짜 고민 많이 했음..! 매부리랑 복코가 같이 있어서 예쁜 코는 아니었는데ㅠ 수술이라는 게 괜히 무섭잖아… 하자 vs 참자 이 두 가지로 계속 고민하다가 결국은 “하자!” 쪽으로 마음이 기울었음ㅋㅋ 수술은 ㄷㄷㅇ(ㅣㅔㅣ) 추원장님한테 받았고 후기가 좋아서 기대됐는데, 상담 때부터 진짜 꼼꼼하셨음! 내가 원하는 코 라인 보여드리니까 이건 자가늑이 자연스럽게 잘 나올 거다~ 하시면서 케이스 사진 여러 개 보여주시는데 내가 생…
5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유라인클리닉 댓글 0 조회 7 좋아요 0
관리 해야지 싶을 때부터 윤곽주사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막상 시작하려니까 시간 맞춰서 매번 다니기 어려울 것 같고... 이 핑계 저 핑계 다 대면서 방치했슨 그러다가 한순간에 얼굴에 군살이 확 붙더니 아줌마 같단 소리 듣고 바로 알아봣잖슨 ... 근데 진심 요즘 병원이 한두군데가 아니라 너무 많아서 고르다 뇌절 옴 일단 제일 중요하게 본건 1.야간 진료 하는 곳 2.찐후기 많은 곳 3.비싸더라도 효과 괜찮고 공장식은 절대ㄴ 나는…
5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벌써 수술한 지 6개월이 지났어요! 처음엔 하루하루가 너무 길게 느껴졌는데 이제는 진짜 수술했다는 걸 까먹고 살 정도로 편해졌어요ㅎㅎ 초반에는 살짝 딱딱하고 움직일 때 쎄~한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은 완전히 내 살처럼 말랑말랑하고 자연스러워졌어요. 샤워할 때나 옷 입을 때마다 점점 더 자연스러워지고 있다는 게 느껴져서 매일매일 만족감이 커지는 중이에요 김수정 원장님이 여자 원장님이라 그런지 디테일이 정말 꼼꼼하고 섬세했어요 제 체…
10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일단 난 보형물만 넣었어! 모티바 245cc넣었구 예전엔 처진 슴 교정한다고 브라차면 명치 답답했는데 ㅠ 이젠 안그래도 된다니 행복하넹 수술전엔 b컵이라 기본 자산 좀 있었고 크게 하고 싶다기보단 이 못생긴거 개선하고 싶은 마음이 더 있어서 자연스럽게!를 강조했엉 그래서 c정도 커진거 같네 수술하고 나선 봉합부위만 가끔 따끔?했는데 한달 지난 지금은 괜찮아졌어 새살 난다고 그랬나봥 ㅋㅋ 시간 지날수록 라인이 점점 이쁘게 자…
29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그레이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피부가 푸석하고 모공도 신경쓰여서 고민이 많았어 그러다 세르프리프팅이 피부결 개선에 좋다길래 그레이스에서 시술 받았다 신기한게 시술 받을 때 하나도 안 아팠어 그렇다고 효과가 덜한것도 아니고 끝나고 나서 피부 쫀쫀해진게 느껴짐 원래는 얼굴형이 좀 동그랗게 퍼져 보였는데 리프팅 하니까 갸름해지기도 했고 시간이 지날수록 얼굴 전체적으로 탄력이 생기면서 피부결도 매끈해지고 모공도 확실히 작아진거 같아 요즘 화장할 때 매일 도자기피부야 ㅋ…
3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제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난 작은 눈과 짝짝이인 쌍커풀 때문에 항상 고민이 많았음!그래서 사진을 찍어도 항상 눈 감은 것처럼 나오고 눈 크기 차이가 너무 많이 나게 나와서 고민이었다ㅠㅠ 그랬기에 항상 쌍커풀 수술을 고민하고 있었는데 지인 추천으로 제이티 성형외과로 상담을 받으러 가게되었음 처음 성형외과를 가는 거라 떨렸는데 상담해주시는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전에 갔던 다른 병원과 다르게 이것저것 추천해주시는 게 아닌 최대한 나에게 맞는 모양으로 필요한 것만 골라…
3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6 좋아요 0
복코, 매부리코, 넓은 콧볼로 콤플렉스였으나, 땡큐성형외과 권정우 원장님 코 라인이 마음에 들어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CT 촬영 후 원장님과의 솔직하고 구체적인 상담에 신뢰가 생겼습니다. 한 달 후, 붓기가 빠지며 복코, 매부리코가 보완되고 원하는 코 라인이 잡혔습니다. 주변에서 "너무 예쁘게 잘됐다"는 극찬을 들으며, 이번 수술을 '제2의 생일'이라 여기며 만족하고 있습니다.
35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대구365mc병원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사실 지흡고민은 몇년 전부터 했는데 애기가 어려서 자주 안아줘야하는 시기다 보니 계속 상담만 받으러 다니고 수술날짜는 못 잡고 있었거든 근데 이젠 애기도 많이 커서 곧 초등학교도 갈 나이고 하니 큰맘먹고 지흡했어! 사실 수술한 당일은 수면마취 깰 때 진짜 힘들더라구 어지럽고 두통도 오고 속은 울렁거리고 거기다 통증까지 있으니까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구 부유방이랑 겨드랑이도 같이 지흡을 하다보니까 걷기만 해도 가슴이 흔들려서 가슴까지…
38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