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이 성형외과 정말 웃기네요...!

rkdlerkdl 2010-12-07 (화) 13:55 13년전 1321
https://sungyesa.com/new/free/51046
어제 와이티엔 newss에서 방송한건가 봐요.
한 성형외과에서 ㅂㅈㅇ일어난 사람이 많나봐요!
여기 성형외과는 피하는게 좋으실듯...
강남에 名品(해석하세요~)의원성형외과라더군요!!

[앵커멘트]


서울 강남의 한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은 사람들이 잇따라 끔찍한 ㅂㅈㅇ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피해자들은 무책임한 의료행위로 인생을 잃어버렸다고 하는데, 의사는 피해자들이 수술 후 관리를 잘 못해 발생한 일이라고 주장합니다.

김대근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지난 4월, 복부 지방 흡입 수술을 받은 김 모 씨.

마취에서 깨어나 보니, 한 쪽 옆구리에서 다른 쪽까지, 배를 가로지르는 흉측한 절개 상처가 나 있었습니다.

며칠 뒤에는 배 한 가운데서 괴사가 일어나, 위독한 상황까지 몰렸습니다.

[인터뷰:복부 지방흡입술 환자]
"통증도 통증이지만 막 열이 나서 사람이 견딜 수가 없더라고요. 피를 너무 많이 흘리니까... 침대가 흠뻑 다 젖을 정도로 났어요. 그것도 하루 종일 누워있으면서, 그것도 수건을 갈아가면서까지..."

단지 'ㅂㅈㅇ'이라고만 보기 어려운 수준의 피해를 당한 건 김 씨 만이 아닙니다.

지난 3월, 쌍꺼풀 수술을 받은 할머니는 눈 아래 점막이 바깥쪽으로 심하게 뒤집혔고, 각각 가슴수술과 실을 이용한 안면 리프팅 시술을 받은 여성들은, 수술 후 찾아 온 극심한 통증 때문에 직장까지 그만둬야 했습니다.

[인터뷰:쌍꺼풀 수술 환자]
"밝은 빛을 못보고 햇빛도 잘 못보고. 눈물이 계속 나오고. (수술) 하면서 마취를 하는지 어쩌는지 모르겠는데 그렇게 하면서, 얼마나 아프던지 내가 다 하고나서 이렇게 아플 수가 있냐고."

[인터뷰:안면 리프팅 수술 환자]
"(수술동의서를 주면서) 그냥 아무 것도 아니니까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빨리 수술을 해야 되니까 빨리 사인해주세요. 이렇게 하고는 사인만 받고 바로 수술실로 데리고 가더라고요. 그러니까 링거를 꽂은 채."

잡지에 화려한 광고가 실렸고, 홈피에도 소비자 대상과 경영 대상을 받았다고 돼 있어 안심했지만, 결과는 너무 실망스러웠습니다.

[인터뷰:가슴 확대 수술 환자]
"바로 누워 자지를 못해요. 5분 정도 있으면 여기가요, 등 양쪽이요 너무 아파요. 왼쪽이요. 계속 통증이 오고, 팔을 맘대로 움직이질 못해요. (양 가슴은) 말도 못하게 딱딱하고 돌이에요. 완전히 돌이에요. 지금은."

소송을 위해 진료기록을 뗀 피해자들은, 이 마저 실제 진료내용과 달랐다고 주장합니다.

김 모 씨는, 수술 후 x-ray를 찍어보니 턱 쪽에 삽입했다는 보형물이 보이지 않았고, 박 모 씨는 가슴 수술 후 ㅂㅈㅇ으로 3차례 이상 재수술을 했는데, 진료기록엔 한 번만 기록돼 있었다는 것입니다.

[인터뷰:가슴 확대 수술 환자]
"(가슴 확대 수술을) 정말 국소마취만으로 6시간 수술을 했어요. 20일날 그날 피를 두 개를 사서 재수술 했는데, 재수술 했다는 말이 전혀 없어요. 차트에는."

하지만 병원 원장은 환자들이 수술 후 주의사항을 제대로 지키지 않아 피해가 발생했다고 말합니다.

돈을 노린 피해자들이, 병원에 엉뚱한 책임을 전가하며 행패를 부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인터뷰:성형외과 원장]
"괴사는 (담배) 한 대만 펴도 올 수 있어요. 간접흡연을 해도 올 수 있고. 여기 지금 있는 사람들은 다 100%, 다 그렇고. (자기 책임이고) 수시로 들어와서 병원에 들어와서 업무방해를 하고 (다른 환자에게도) 니네들이 가서 막 하면 이것을 (돈) 받을 수 있을거다, 이렇게..."

이 병원에서 피해를 입었다는 사람은 취재진이 직접 확인한 것만 10여 명.

병원에 찾아가 항의하던 피해자들은 보상은 커녕, 병원 영업방해 혐의로 수백만 원의 벌금까지 내야 할 처지입니다.



-------------------------------------------------



-------------------------------------------------

1,572,768
4,380,80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체리00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047
서블리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048
esder82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049
요올요 7개월전 7개월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289125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6
평가참여 8
|
의견참여 8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4 조회 45 좋아요 0
부분절개로 쌍수 금요일에 받았던 후기..! 원래 긴장 별로 안하는 편이라 전날도 당일도 심지어 수술대 누워서도 긴장 안했었음 수술대 누우니까 온도 딱 적당하길래 잠까지 오더라.. 후기 보니 부분마취 아프다길래 그거 하나 걱정했었음 막상 처음 마취는 그냥 침맞는 정도? 그것도 첫 주사 이후로는 마취제 퍼져서 안아파지길래 괜찮겠구나 했지 근데 난 몰랐음 내가 마취제가 금방 깨는 편이라는걸... 수술 한참 하다가 갑자기 따끔하면서 아프길래 말하니까…
2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오렌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20살 되자마자 지인 추천으로 오렌지 성형외과에서 쌍수했는데 말 안하면 쌍수한지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게 잘됨 원장님이 내 눈에는 얇은 라인이 어울린다고 자연스럽게 잡아주셨어 7년이 지난 지금은 비절개로 하기도 했고, 갑자기 아토피가 심해져서 긁다가 쌍커풀이 다 풀려버려서 재수술 해야되는데 두번째 할 때는 좀 더 두껍게 잡아보려고
4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코비쥬의원 댓글 1 조회 134 좋아요 1
본 게시물은 성형수술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목적으로 작성하였고 우리 헌법 및 소비자기본법이 보장하는 ‘소비자의 권리’에 기초하여 정보 공유 및 다른 환자분들께 도움을 드리려는 객관적 사실 공유와 공공의 이익을 위한 목적으로 작성했습니다. 사진은 수술 전, 수술 2개월, 3개월, 6개월, AS재수 3주, 3개월, 8개월. 내 니즈는 '코끝을 높이면서 울퉁불퉁해서 꺼지는 곳 없게 매끈하게 만드는 것'이었음.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200 좋아요 0
나는 일단 성형 전 사진 보면 알다시피 완전 못생긴 볼드모트 코였어..ㅠㅠ 근데 또 화려한 코, 성형한 티나는 코는 진짜 불호라서 모양만 예뻐지게 하고싶었어 상담실장언니가 10분만에 취향 파악 다 됐다고 할정도로 확고햇음ㅋㅋ 의사쌤도 처음에 실리콘 5미리 넣겠다고 하셨는데 내가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의견 피력 엄청 하니까 결국 3.5미리로 해주셨어 붓기랑 멍 빼려고 진짜 노력 많이했고 (하루에 4시간 이상 산책) 콧망울 빼고는 붓기 거의 다 빠졌다…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13 좋아요 0
복코 낮은코 메부리코였는데 ㄱㄱㅎ원장 ㅇㅂ성형외과에 있을 때 수술 받음 모니터에 이런 코 될거라고 하나하나 그려주면서 젠틀하게 상담해주시고 수술해주셔서 믿음가고 좋았음 친구들은 다 잘 되었다고 하지만 스스로 불만족하는 부분이 보이기 시작 코수술하고 2년 후면 다 이런 것 같긴한데 만족하면서도 약간 아쉬운 부분들이 있음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디병원 ID Hospital 댓글 2 조회 116 좋아요 0
아이디에서 작년 수능끝나고 눈 절개 눈매교정 앞트임했다가 6개월 정도 지나서 라인이 너무 낮아져서 기존 원장님이 나가서 다른 원장님한테 as받았는데 진짜 라인 비대칭에 흉터 너무 심하고 인상도 바뀌면서 망했습니다.재수술 주의해서 하세요.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위버스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271 좋아요 0
일단 빠르게 하고 싶어서 자연유착을 해야겠다 생각을 했고 뭐든지 비용이 높다고 결과가 좋은 건 아닌 것 같아서 여러 군데 사이트를 둘러보다가 뭔가 여기가 기술 설명이 엄청 구체적이어서 방문하게 됨 근데 성형외과가 처음이어서 어떨지 몰랐는데 그냥 진짜 “병원”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고 처음에 뵀던 상담실장님이 본인 경험 얘기하면서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마음에 들었음 그리고 그때 모양 잡고 앞트임 권유까지는 받았는데 그러면 비용도 두 배이고 난 그냥…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32 좋아요 0
지방러가 코재수술한지 13일 되는날 아직 초기여서 걱정 많고 불안 하지만 잘되길 바라고 있고코 수술 전문으로 알아보고 발품도 여기 저기 많이 다녀 보고 결정한 병원 ! 코 재수술이다 보니깐 예민 해질수 밖에 없는데 뭔가 궁금하거나 이상이 있을것같을때 실장님 에게 연락하면 실장님이 일단 너무 연락이 안되서 답답함ㅠ 코 솜을 4일 동안해서 삶을 질이 너무 떨어져서 힘들었어 이제 코 속에 있는 실밥만 풀면 되는데 이때 까지 원장님 못봄ㅜ코 안에 실…
7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2 조회 176 좋아요 0
복부 지흡 3달 됐고 이제는 수영복도 입음 ㅎㅎ 젤 맘에 드는건 옆모습이랑 뒷모습이야!! 몸무게 지흡 전 61-> 지흡 후55로 내려갔고 허리둘레 지흡 전 82에서 지흡후 3달차 현재 70.5!! 나는 완전 만족인데 어때보여? ㅎㅎㅎ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