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정말 신중해서 하셨음 좋겠습니다.

까몽 2024-07-10 (수) 16:37 2일전 9388 [CODE : 312EB]
안녕하세요~?
저는 20대에 L 실리콘 넣은 후 구축이 와서
엉덩이 진피+ 귀연골로 재수술을 하였습니다.
구축코에 비하면 정말 너무 성공적이였지만
원래 코가 짧았던 터라 길게 빠진 코가 도저히 이상해서
코끝만 다시 줄이는 수술을 타 병원에서 받았습니다.

지금은 50대 초반의 나이인데
코끝이 도드라 지고 휘어서
또다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이렇게 인터넷을 검색하고 찾고 있습니다.

생각은 성형이라는 건 눈도 코도 한 번에 끝나는 건 없다는 생각입니다.
나이를 먹고 피부가 얇아지고 쳐지면서 변화가 옵니다.
수술 후 5~6년 지났을 때만 해도 지금처럼 이렇게 될 것이라곤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사실 워낙 피부가 얇은 사람이라
유독 부작용이 심한 것 같긴하지만
다시 돌아간다면 코는 절대로 성형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ㅠ
정말 신중하게 생각하고 하셨음 좋겠습니다.

혹시나 제 얘기가 도움일 되실 수도 있겠다 싶어
남겨봅니다...
7

3,550,026
2,296,09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흥냐링 11시간전 11시간전 [CODE : 5269E] 신고 주소
감사합니다 신중하게 생각해봐야겠어요ㅠ
다희탱탱 10시간전 10시간전 [CODE : 278C7] 신고 주소
눈보다는 코성형이 진짜 신중해야한다더라구요
총총푸린 10시간전 10시간전 [CODE : 839C4] 신고 주소
고생하셨어요 ㅡㅠㅠ 역시 코수술이 제일 신중해야할거같아요….
위너빌 9시간전 9시간전 [CODE : 3128D] 신고 주소
코 재수술한 사람으로 정말 공감합니다
츄츄코코 8시간전 8시간전 [CODE : 48E47] 신고 주소
무섭네요
바뱌채 8시간전 8시간전 [CODE : 4A47B] 신고 주소
코는 진짜 거의다 자수술하는 것 같아여…
yyyuuuuu 6시간전 6시간전 [CODE : 31241] 신고 주소
어유ㅠㅠㅠㅠ 스크레스가 너무 심하셨을거 같아요 힘내세뇨
펴니펴니 6시간전 6시간전 [CODE : 41491] 신고 주소
코성형 신중.또 신중. 명심 또 명심!잊지말아야 혀.
웅잉dkd 6시간전 6시간전 [CODE : 6D067] 신고 주소
좋은 글 감사합니다ㅠㅠ..
연다원 6시간전 6시간전 [CODE : 2EA69] 신고 주소
ㅇㄱㄹㅇ
맴매보스 5시간전 5시간전 [CODE : 2C61C] 신고 주소
좋은 글 감사합니다..
고양이호랑이 5시간전 5시간전 [CODE : 533D7] 신고 주소
코 너무 하고싶었는데.. 그냥 살겠습니다ㅜㅜ
yyyuuuuu 5시간전 5시간전 [CODE : 70E51] 신고 주소
코는 참ㅠㅠㅠ 저도 하고 싶은데 이런글 보면 마음이 아프네요
멜룽꿍 4시간전 4시간전 [CODE : D8E65] 신고 주소
나두 코하고 숨도 잘 안쉬어지고 휘어서 스트레스라 ...
시간만 되돌릴수있다면 절대 안하고싶은게 코수술이야
쌍쌍바1 4시간전 4시간전 [CODE : 2C0F8] 신고 주소
아 그런가요 저도 오늘 상담받고왔는데 신중해야겠어요
djdndjen 4시간전 4시간전 [CODE : E9230] 신고 주소
감사합니다.. 덕분에 많은 생각이드네요
Camo39 4시간전 4시간전 [CODE : 31209] 신고 주소
코는 정말 한 번에 끝나는 사람이 없는 거 같아요..
완치되자 4시간전 4시간전 [CODE : 5345B]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쥬밍 3시간전 3시간전 [CODE : 17546] 신고 주소
코너무하고싶은데 진짜 재수술무조건이래서..
신라면두부김치 3시간전 3시간전 [CODE : 18BAF] 신고 주소
실리콘 뺄까 정말 고민중 ㅜㅜ 부작용 하나도 없지만 심리적 불안감이 심하네
코난 1시간전 1시간전 [CODE : 467D1] 신고 주소
코 성형이 너무 하고싶어 가입했는데 생각이 많아지네요ㅠㅠ 솔직한 글 감사합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318
|
의견참여 318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안면윤곽
실리프팅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제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21 좋아요 2
걱정 진짜진짜 엄청 많이하고 여기저기 많이 찾아봤는데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 제이티 유하현 원장님이라 여기로 갓음 후회 없고 첨엔 코가 과한가 했는데 갈수록 자리잡고 이뻐짐 너무 좋아 ㅎㅎ 2월에 수술햇음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75 좋아요 0
사각턱 자갈턱 입꼬리보톡스 맞았는데 사각턱보톡스는 질긴건 먹지두 못해 ㅠ 그건 아쉽지만 그래도 자갈턱도 없어지구 웃을때 입꼬리가 엄청 잘올라가더라구!!! 자갈턱이랑 입꼬리가 완전 만족스러웡 사각턱보톡스는 내가 턱근육이 그렇게 발달된편이아니엿어서 담부턴 눈에 띄게 그러면 맞을려구 ㅎㅎ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로얄라인의원 댓글 0 조회 88 좋아요 0
ㄹㅇ라인에서 팔 겨부 등한지 한달째에요 정말 예전 제 모습 생각도 하기 싫을 정도로 지금은 얇고 가벼운 라인 만들어진거 같아요 워낙 제가 근육이 많아서 뼈팔은 힘들거 알고 있어서 기대는 안했는데도 지금 한달차 몸보면 최대한 얇게 해주셔서 너무 행복해요 특히 원장님이 진찰해주실때 친절하셔서 맘이 편했습니당 사진은 한지 2주차 정도라서 지금은 더 얇어졌어요~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89 좋아요 0
자가늑 코재수술 밑에 게시물한번 봐주시고 이것두 한번 봐주세용 ㅜ 월요일에 내원 하기로 했는데 아직 내원전이라 너무 불안해서 올려봅니다 코통증이 땡기고 아프고 찌릿찌릿 했는데 면봉으로 저 사진부위 쓱쓱 했는데 갑자기 통증이 조금 사라졌어요 .. 저게 대체 뭘가요? 연골이라면.. 어떻게 해야하고, 구축 부작용 오나요? 찌릿찌릿 당기는 느낌나서 거울보면 기분탓인지 몰라도 뭔가 좀 올라간 느낌도 들고..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4 조회 122 좋아요 0
지금 일년반 돼가는데 일단 가장 큰 문제는 잘때 한쪽 눈이 안감겨;; 이런건 어떻게 해야해..? 그냥 살아도되나 앞트임 흉터 살짝있어 첫수술인데 230주고했고 약간 짝짝임 ㅎㅎ.. 가로로 긴 눈인데도 별 크기차이 없어 그래도 안한것 보단 나은듯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6 조회 419 좋아요 0
진짜 내 본판 코랑 비슷하게됐어 지금 3일차인데 코끝내려오려나?ㅠㅠ 지금도 많이 높은편이 아닌데.. 실리콘 3mm정도했어 미간 사이 너무 높은거 같기도하고..아직 붓기라 그런거겠지?? 코 파고싶은데 넘 불편하다 ㅋㅋㅋ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182 좋아요 0
코수술하고 미간에 실리콘 넣으니까 약간 몰리는게 당연하잖앙 근데 나는 오히려 앞트임 효과처럼 돼서 눈도 더 커보이고 쌍커풀 라인만 약간 땡겨진느낌이라 얇은 겉쌍처럼 돼서 넘 맘에드는데 이거 시간 지나서 붓기빠지면 다시 돌아가는거야??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8 조회 301 좋아요 1
코 7개월 차 후기!! 1월에 수술받고 벌써 7개월차!! 내가 7개월 후기를 쓰다니... 음 우선 붓기는 거의 다 빠진 것 같아 현재까지는 마음에 듦!! 한 달차때 코감각 거의 다 돌아왔다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완전 아니었다... 코 부딪히지 않게 조심은 하지만 세수할 때나 옷 갈아입는 건 전보다 훨씬 편해졌어 그래도 조심! 주위에서도 얼굴이랑 어울리게 잘 됐다 그러고 나도 욕심 안 부리고 하길 잘 했다고 생각 중~ 무엇보다 원장님이 내 이목…
7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로렐의원 댓글 0 조회 71 좋아요 0
여기 뭔가 고급진느낌나서 좋앗고 사실금액이 싸지 않아서 고민했는데 백화점에서 사는 물건은 확실히 퀄리티가 다르듯 병원도 좀 그런거 같아.. 서비스부터해서.. 진쯔 친절하고 기분너무좋고 그냥 지갑이 자동으로 열림ㅋㅋ 근데 설명도 진짜 잘해주고 너무좋았음 1주일정도 됐는데 효과를 보고있어서 자연스레 이뻐졌으! 나중에 실도 해보려고!
7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