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체혈비가 11만원? 말이돼??

스토니 2024-06-12 (수) 00:59 3일전 202 [CODE : 43ECE]
지방흡입으로 유명한 A병원에서
상담받고 덜컥 수술예약햇지모야
- 이때 체혈비+계약금 48만원 결재햇어

한곳만 상담받는건 너무하다싶어

B병원알아봣드니
-지방어느정도 분포한디 초음파도 봐줘
-원장쌤 상담도 해줘
-수술도 내가 원하는 날짜 잡아줘
-젤 중요한 가격도  50퍼 이상 저렴

여러모로 나쁠건 없단 생각에
단순히..이전꺼 취소하면 된다생각하고
B병원으로 결재를 했지모야

수술2주전 취소니 당연히 법적으로도 거릴것없었고
(수술예정일 7일전 취소는 계약금 100퍼환불!!)

취소해줘하니 A병원 뭐라하냐면
>>평일인데 본인 휴뮤일이라 안되니
주말지나고 월요일에 연락주면 취소요청하겟다

월요일 취소해달라 또 요청하니
>>오후출근이라 출근해서 해주겠다

담달, 또 연락없길래 언제해주냐
나 채혈한 내역이라도 보내줘라하니
>>타 부서에 요청하는거라 절차가 필요해 기다리라하고

저녁에 전화와서
>> 다 맞춰주겠다.. 얼마에 수술하기로 했냐

알려주기 좀 그렇고 취소해주고 채혈결과내역보내줘하니
>>채혈한거 어떤내역을 말하는거냐,
>>취소하려면 체혈비 11만원 내!!

나 동공지진

11만원이 진짜일까??

내일까지 취소안되면
소비자원 접수 고려중

수술예약 취소했던적 있는 예랑이들 있으면 댓글남겨줘
Written by
App

1,649,858
44,43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냠냐미0 3일전 3일전 [CODE : 46756] 신고 주소
     
     
스토니 작성자 3일전 3일전 [CODE : 43ECE] 신고 주소
오꼬모니양 3일전 3일전 [CODE : 53433] 신고 주소
     
     
스토니 작성자 3일전 3일전 [CODE : 43ECE]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173
|
의견참여 173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거상
가슴확대
가슴축소
대표Dr.
옥재진
대표Dr.
김재우
외 4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안녕하세용~ 좋은 정보 받고싶어서 가입했습니다 여기서 좋은 정보 받아가고 싶네요~~~~ 코 성형 콧대 정보좀 알고싶습니다. 지금 미간 사이 쪽 부터 콧대가 너무 낮아서 고민이에요 20살이고 남자입니다 좋은 곳 추천 받고 싶네요
11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54 좋아요 0
팔 람스받은지 3달? 13주정도 됐어 내가 봐도 효과 쩌는것같애 ㅎㅎ 진짜 고민중이라면 고민할 시간에 무조건 해 ㄱㄱ 이번 여름에 짧은 반팔도 많이 입고 다들 살빠졌냐구 이쁘다는 소리 많이 들었어 ㅎㅎ 더 더워지면 나시 입고 다녀야징ㅋㅋㅋ 진짜 3월에 해놓길 잘한것같다 >< 진짜 옷입을때마다 하루하루 만족하면서 사는 중.. 진짜 시술전 사진들보면 어떻게 이 팔로 살아왔는지 ㅋㅋㅋ.. 내가 작년에 람스랑 비슷한 지방추출같은거 …
3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예롬성형외과의원 댓글 4 조회 117 좋아요 0
내 코는 매부리에 작고 낮은코야 수술 후에 입으로 숨쉬면서 자는게 가장 힘들었고 상처가 아무는데 오래걸리는 타입이라 솜을 거의 2주간 못 빼고 ㅠㅠ 그거 말고는 별로 힘든건 없었어! 귀 아픈게 생각보다 불편하다 정도? 사후 관리도 원장님이 꼼꼼히 봐주시고 자주 봐주셔서 안심되더라! 자연스럽게 예뻐졌다고 주변에서 얘기 듣는중ㅎㅎ 수술 얘기 안하면 모르더라!! 극자연주의는 강추ㅎㅎ 참고로 난 실리콘에 귀연골로 개방형수술…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15 좋아요 0
기린성형외과 멘토엑스트라 한달차 후기.ᐟ 벌써 한달 됐구나 ,,,, 회복이 빨라서 시간이 더 빠르게 흘러간거같은 한달차 원래가 좀 알러제닉한 몸이라 두드러기가 잘 올라오는데 윗밴드가 살에 닿지 않아도 두드러기가 나서 힘들었던거 빼고는 아무문제없이 회복 중 ....ᐟ 두드러기때문에 항생제도 일찍 중단했고 구형구축약도 하나먹고 안먹었는데 약 중단했다고 해서 큰일나고 그런건 아닌거같아 ➿ 트러블 생겼을때 송재용 원장님도 상담해주셨던 실장님도 바…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80 좋아요 0
윤곽 3년 가까이 되어가는 후기 일단 살처짐은 나는 없음 근데 난 모태얼굴도 살처짐이 전혀 없었음 그래서 아직은 잘 버텨주는중인듯 따로 리프팅 시술은 안함 윤곽 매우 만족함 자연스럽게 이뻐지고 싶다하면 무조건 윤곽인듯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서울365mc병원 댓글 1 조회 102 좋아요 0
2년간 고민하다 복부지흡하고 골반이식했어✌ 원래는 골반이식은 생각도 안했는데 워낙 허리가 통자여서 지방흡입만 할 경우 만족도가 떨어질수있다고 해서 골반이식도 같이 해버림 ㅋㅋㅋㅋ 솔직히 난 내 엉덩이가 커서 크게 생각 안했던 부분인데 그냥 엉덩이가 큰거랑 모양이 예쁘게 잡힌 상태로 큰거랑은 다른거 같더라 해보니까 달라 ,, 전에는 네모같고 힙딥있던 궁댕이가 달라지니까 너무 햄뽁행 ~~~ ​
2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48 좋아요 0
상악 5mm 절제 회전 2mm 전진 1mm 2년차 후기 얼굴이 많이 짧아졌음 윤곽과 느낌이 다르게 짧아짐 윤곽은 겉을 다듬은 느낌이면 양악은 갑자기 확 얼굴이 누가봐도 작아진 느낌이 들음 수술과정은 힘들지 않았으나 수술시간이 오래걸림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바탕성형외과 댓글 2 조회 111 좋아요 0
어느덧 수술한지 반년이 넘었습니다. 상상했던 윤곽수술은 그저 아프고 험난할거란 생각과 다르게 통증은 생각보다 참을만 했고 먹는게 가장 힘들었어요. 뼈가 붙을동안 가려서 먹어야 하는데 그래도 원장님이 단단하게 고정해주셔서 한달차에는 잘먹고 잘 회복했습니다! 눈쪽 붓기는 뭐 거의 빠진거라봐도 무방하고 턱쪽 붓기는 90%정도?? 입안 흉살도 거의 가라앉아서 이제는 스트레스 받는것도 없고 좋습니다! 가장 우려한건 볼처짐인데 보시다시피 전 처짐이없어요. …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닥터정리반의원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어느덧 얼굴지방흡입 + 얼굴지방이식 + 사각턱보톡스 한지 두 일년이 다되어가네 ㅎㅎㅎ 지금까지도 이렇게 후기를 작성하고 있다는걸 이중턱지방흡입 시술받은 효과가 짱짱하구 만족하고 있다는 소리겠지? 이제는 하도 오래되어서 지인들도 전 모습이 생각이 안난다고 지금 얼굴이 그냥 자연스럽다고 ㅎㅎㅎ 나도 후기 올리면서 전사진보면 깜짝깜짝 놀라 ㅋㅋㅋㅋ 너무나 만족스럽게 쏙빠진 이중턱 아직도 잘 유지하고 있고 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전에는 날…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