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눈 재재수 고민중이야..

입속의검은잎 2024-06-11 (화) 17:25 10일전 225 [CODE : 1704C]

내 눈이 인아웃이 어울리는지 세미아웃이 어울리는지 모르겠는 상태에서 앞트임+쌍꺼풀 같이 했는데 저렇게 됬어..참고로 4개월 지난 상태야

눈 짝짝이같고 눈 앞머리 생기다만것같아서 재재수 고민중인데..재재수하려면 내가 상처 낫는 속도가 느려서 3개월은 쉴 생각인데 그려려면 직장을 그만둬야해서 고민중이야..

게다가 아직 6개월 지나지않아서 성형외과 상담을 바로 받을 수도 없는 상황이라..이렇게 물어봐ㅠㅠ

저정도면 하지말까? 아니면 무리해서라도 하는 게 나을까?
Written by
App

2,853,404
2,635,25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예뻐지려나 10일전 10일전 [CODE : 435FF] 신고 주소
멍응 10일전 10일전 [CODE : BD4C1] 신고 주소
익명 10일전 10일전 [CODE : 6BBEF] 신고 주소
잘쌩잘쁨 10일전 10일전 [CODE : 52359]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5
평가참여 656
|
의견참여 657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눈매교정
눈밑지방재배치
대표Dr.
고국진
Dr.
강주용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 휴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 좋아요 0
휴먼성형외과 김국현원장님께 가슴수술받은지 3개월차 후기 입니당 ㅎㅎ 멘토 엑스트라스무스 오른쪽 400cc 왼쪽 430cc 밑절로 수술했습니다 상담부터 치료 흉터레이저경과까지 김국현원장님이 다 직접 봐주셔서 정말 안심이 됐구요 항상 차분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믿음이가더라구요 병원갈때마 다 실장님이나 다른 직원분들도 궁금한거 친철히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지금은 가끔 찌릿한거 말고는 불편한것도 없어요 원장님께서 이제 속옷도 아무거나 해도된다고하셔서 예쁜…
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7 좋아요 0
20대도 지났고 그냥 생긴대로 살려고 하다가 어쩌다보니 코수술 결심하게 됐어요! 어렸을적 코가 컴플렉스였는데 늦게라도 수술하게 되어서 너무 기뻐요... 수술할때 큰 욕심은 없었고 원래 워낙 낮았던 코 였다 보니 그냥 보통 사람정도로 올라갔음 좋겠다! 싶은 생각 뿐 이었는데, 원장님께서 디테일하게 모양과 필요한 수술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저는 그냥 실리콘 넣으면 끝인줄 알았거든요 ㅎㅎ) 가로로 일자인 코라 비주를 빼고 콧볼도 줄였습니다. …
2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1월달에 ㅅㅇㅋ에서 콧볼축소 했습니다 사진상 절개선이 보이진 않지만 가까이선 절개선이 보이는 정도입니다 멀리서 보거나 신경안쓰면 안보이구요 그렇게 티는 많이 안납니다 저는 4mm 줄였습니다 근데 느낌상 진짜 늘어나는 것 같긴 하더라고요? 돌아간다면 4.5mm는 줄일 것 같내요 ..ㅎㅎ 암튼 큰욕심 버리면 굉장히 만족하는 수술입니다
2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예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2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예롬성형외과 나민화원장님께 코성형수술 받은 지 6개월 차 후기입니다~ 처음에 코성형 여러 곳 찾아본 후에 상담을 받으러 갔었는데요. 첫번째 상담으로 예롬을 방문했고, 원장님을 뵌 후에 무조건 여기다!!!라고 생각했고, 제 선택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지인 소개로 갔었는데 그분은 약간의 돈 차이 때문에 다른곳(원래 상담하려던 곳)에서 하셨다가 결국 재수술을 하셨고 너무 후회된다고 하셨어요.. 저는 코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어서 몇년동안…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221 좋아요 0
나 다이어트 병원다니면서 체중 10kg 뺏는데 투턱은 원래 이렇게 잘 안빠져? 다니는 다이어트병원에서도 원래 그런거라고 브이올렛주사 맞아보라길래 얼마전에 맞았어 맞고나면 개구리처럼 엄청 붓고 아프다고 하길래 쫄았는데 결론만 말하자면 머 괜찮았어ㅋㅋ 당일날은 좀 아팠는데 다음날부터 아픈건 없었어 붓기는 3일차가 가장 심했고 그 다음날부터 다시 빠지더라구 그냥 마스크쓰면 아무도 몰라볼 정도라 일상생활하는데 불편감은 없었어 이제 슬슬 효과…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36 좋아요 0
친구 따라서 영등포에 있는 병원 갔는데 직원들도 친절하고 원장님도 친절하고 디자인도 꼼꼼히 해주시는듯 솔직히 가격 듣고 좀 놀랐는데 용량이 더 많다고 하니 그렇구나 하고 턱이랑 종아리 보톡스 받고 옴 턱은 그러저럭 참을만한데 종아리 진짜.. 눈물날뻔 너무 생각없이 가서 마음의 준비가 덜 되어 그런가ㅠㅠ 다음에는 턱만 맞는걸로...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52 좋아요 0
이제 멍도 다 빠지고 옷 입기가 너무 편해여~ 주변에서 살빠졌다는 말 진짜 많이 들어서 기분 좋아요 ㅠㅠ 지흡하니까 다이어트 부스터달리고 요즘 많이 노력하는 중이랍니당~? 전보다는 확연히 달라진 팔이지만 아직 만족하기엔 이르다는거!! 다이어트 성공해서 꼭 뼈팔로 만들거에열!!!!! 통증부분에서는 아직 잔 통증은 있는데 이전이랑 똑같구 등을 진짜 많이 뽑아서 아린 느낌은 계속 있는듯 (2주차에 침대에서 일어나는 것도 많이 힘들었음..) 근데 팔보…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닥터정리반의원 댓글 0 조회 72 좋아요 0
닥터정리반 얼굴지방흡입 앞턱필러 자갈턱보톡스 사진 후기 어렸을때 부터 이중턱, 볼살때문에 고민이 많았어. 벌써 얼굴지방흡입(이중턱,V라인,앞볼,옆볼,앞광대,옆광대) 앞턱필러, 자갈턱보톡스 한지도 5개월이 넘어가. 수술후 붓기나 멍도 크게 없었어. 물론 잔붓기가 없을 수는 없지만... 3일째부터는 듀오덤 붙이고 일상생활 할 수 있었고. 부작용도 없었구. 4개월까지는 잔붓기가 계속 빠지고 그러면서 계속 올라붙으면서 얼굴라인정리가 되는것 같아…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62 좋아요 0
엄청 하고싶었던 지방추출주사. 고된 다이어트를 해도 원하는 라인이 나오지 않을때의 좌절감ㅠㅠ아시지 않나요 그래서 딱 필요했던 복부허리라인과 허벅지 승마살 했거든요. 좋았던게 시술 후에도 매주 가서 관리를 받으니 소홀히 할수도 없고 또 효과도 좋아서 유지도 잘됐던거라 매우 만족해요!ㅎ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