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다들 병원선택 어떻게해??

noon222222 2024-05-17 (금) 08:30 2일전 111 [CODE : 7DEE5]
처음으로 성형하려고 어플 다운받았는데
다 홍보느낌이야ㅠㅠ 다들 거르는 노하우같은거 있어?
쌍수할 예정인데 요즘엔 공장형병원도 후기들이 너무 좋아서 그냥 공장형갈까도 생각중인데…
괜히 공장형갔다가 망할까봐 개인병원 알아보는 중이기도 하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미니오트 2일전 2일전 [CODE : 4A96A] 신고 주소
     
     
noon222222 작성자 2일전 2일전 [CODE : 2AE5E] 신고 주소
낭닝농 2일전 2일전 [CODE : 2D254] 신고 주소
시룡눈 2일전 2일전 [CODE : 2F059] 신고 주소
퀸카나연 2일전 2일전 [CODE : 2D17E] 신고 주소
에드라조 2일전 2일전 [CODE : 53417] 신고 주소
민하123123 2일전 2일전 [CODE : 52B5D] 신고 주소
입벤이다넌 2일전 2일전 [CODE : 41ABA] 신고 주소
캐시미어닭 2일전 2일전 [CODE : 41F4E]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6
평가참여 440
|
의견참여 452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콧볼축소
쌍커풀
안면거상
실리프팅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 파티마의원 댓글 1 조회 48 좋아요 0
한달전에 이마 필러 6cc 맞았는데 한달 지나고 보니까 위쪽이랑 가운데보다 아래쪽으로 엄청 쏠려서 이마에 혹 나 있는 물고기 같다고 애들이 그러던데 다들 보기에 어때? 이마 필러 맞으면 원래 다 이래? 다른 사람 보니까 괜찮던데 난 왜 이러지...
4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3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왔네요. 혹시 저처럼 부모님 수술 알아보시는 분 있고 부모님 살이 좀 두껍고 이마로 많이 뜨셨다 하면 너무 자연스럽게 하는 것보다 1~2년 천천히 자리잡는다 생각하고 약간 세게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공유하려고 글 씁니다. 2018년 10월에 눈썹밑절제 + 절개 + 눈매교정으로 수술했는데 엄청 자연스럽고 만족도가 컸는데 확실히 나이가 있으셔서 그런지 5년 정도 지나니까 많이 쳐졌어요. 눈썹 밑…
4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더성형외과의원 댓글 5 조회 173 좋아요 0
원래 쌍수 할 생각이 없었는데 주변에서 눈 작다고 스트레스 주길래 눈 커지고 싶어서 급하게 알아봤어요. 그래서 원래 병원 여러군데 돌아보지도 않고 바로 예약 잡았었는데 너무 잘 돼서 만족중!! 다들 저처럼 급하게 잡지는 마세요ㅠㅜㅠㅠㅜ저는 한 군데만 봤는데 다행히 좋은 병원이라 부작용이나 잘못된 거 없이 예쁘게 잘됐지만 잘못하면 안좋은 병원 걸릴수도 있으니까...ㅋㅋㅋㅋ큐ㅜㅠㅠㅠㅠ 아무튼!!제가 붓기가 잘 안빠지는 편이기도 하고 자고 일어나면 항상 눈…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루브르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146 좋아요 0
짝눈때문에 늘 고민하고 있었는데 수술받아야겠다싶어 결국 수술하고 왔습니다. 여러군데 상담 다녔는데 제일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다른 수술 강요가 없으시더라구요 코수술로 여기병원이 엄청 유명한데 새로 오신 원장님 눈 후기가 제스타일이라서 상담 갔는데 바로 수술결정하게 될정도로 상담이 너무 좋았어요 현실적으로 수술 잘해주셨고 당일에 디자인도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맘편히 수술받았고 수술 결과도 좋아요! 자연유착이랑 앞트임했는데…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6 조회 444 좋아요 0
다른 부위에 비해서 팔뚝이 유난히 두꺼운편이고 어떤옷을 입어도 꽉끼고 핏도 이상하고 N년동안 팔뚝살로 스트레스 많이 받다가 결국 팔뚝지흡 받고 왔어 상담예약 전에 고민이 엄청 많았는데 막상 병원가서 상담하니까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봐주시고 상담실장님이 꼭 해야할거같다면서 .. ㅋㅋ쿠ㅜ 상담하고 바로 그 다음주에 예약잡고 수술하기로 했어 팔뚝,앞볼록,뒷볼록,겨밑 해서 총 900cc 뽑았고 생각보다 멍이나붓기는 크게 없었어 여름…
9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예롬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479 좋아요 0
예롬성형외과 나민화원장님께 코수술 받은지 4개월차 후기입니다! 수술 전 제 코는 앞에서는 복코, 옆에서는 코끝이 처진 모양이었습니다. 항상 이 부분이 맘에 들지 않던 와중 친구가 받는 상담에 따라가 같이 받다가 결정하고 수술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수술하게 된 이유 중 하나가 평소 코수술에 대한 생각은 해왔으나 부작용이나 후유증이 무섭기도 했고 상상한 것 만큼 잘 나올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상담을 받아보면서 걱정했던 부분에 대…
1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2 조회 669 좋아요 0
나이가 있어서 쳐질거 예상하여 인아웃으로 높게 요청했어. 지방 많아서 조금 뺐고. 수술 당일 붓기가 없길래 매몰이라 그런가보다 했는데 그것조차 훅훅 빠지더니 오늘 원장님과 상담 받았던 라인이 나온거야..ㅜㅜ 3개월까지도 붓기가 빠지는거로 알고있는데 어쩜좋아..곧 속쌍 될것 같아서 미치겠다. 수술하려고 1년을 고민하고 발품 다녔는데 노력이 헛된거같아. 나처럼 붓기 없이 초반에 다 빠지고 라인 유지하고 있는 예사있으면 제발 답글 달아줘…
19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1 조회 195 좋아요 0
양악수술한지 벌써 11개월차… 굳이 핀제거 할필욘 없다구 하지만 씨티나 mri 찍을때마다 양악수술했냐구 일일히 물어보는거 대답하기도 좀 그렇고 혹시나 나중에 문제 생길까봐 핀제거 하기로 결정했어요 수술은 똑같이 전신마취였고 저는 사랑니 한개도 같이 뽑았어요! 대체 누가 안아프다구..^^… 아파서 죽을뻔 했고요 진통제 항생제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2일짼데 붓기는 양악수술 했을때보다 오히려 더 부은것 같기두..?? 근데 빠지는 속도가 차원이 다르다고하…
19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6 조회 583 좋아요 1
직업이 피트니스 쪽이라 몸이 보여지는 직업인데 가슴 수술 고민 진짜 많이 했어 3년은 고민했던거 같애 ㅠ 너무 크지는 않게 c컵정도 원한다고 상담했었고 피부가 많이 앏은편이라 티날까봐 걱정 엄청했었어ㅠㅠ 티 안나게 잘되서 너무 만족중이야 ㅋㅋㅋ 친구가 나나에서 이미 모티바로 수술했는데 너무 잘되서 3년 고민한거 필요없이 바로 수술날짜 잡았어 괜히 수술하려니까 더 크게 하고 싶었는데 너무 욕심부리면 안될꺼같아서 꽉찬 c컵했고 자연스…
20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