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삭제 글쓰기
[성형수다]

~ 최고의 잡지 표지...현시대를 대표하는 인상적인 잡지 표지들.

제리야모하니 2007-10-26 (금) 05:55 17년전 1095
https://sungyesa.com/new/free/42420






현시대를 대표하는 인상적인 잡지 표지들.



출처: Daum블로그(http://blog.daum.net/ws5858/13186810)



Top 40 Magazine Covers of the Last 40 Years
ASME 선정 최고의 잡지 표지 톱40

시대와 잡지가 어떻게 호흡하고 있는지를 선명하게 보여주는 40개의 표지들을 몇 가지의 키워드로 되돌아보려 한다.

추모
ASME가 선정한 최고의 잡지 표지 1위의 영예는 <롤링 스톤즈>지의 존 레논과 오노 요코의 사진이 차지했다.

애니 라이보비츠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이 사진은 1980년 12월 8일 촬영한 것으로, 존 레논이 저격당하기 바로 몇 시간 전의 모습이라는 점에서 비극적인 아우라를 더한다. 결국 이 사진은 <롤링 스톤즈>의 존 레논 추모 특집 표지로 사용되었다.


1997년 <피플> 9월호는 잡지명을 제외하고는 그 어떤 텍스트도 없이 다이애나 비의 흑백 사진만으로 표지를 구성했다. 파리에서 일어난 차사고로 운명을 달리한 그녀에게 바치는 말없는 헌사인 셈이다.

전쟁
<에스콰이어>는 무하마드 알리를 표지 모델로 삼아 성 세바스찬의 순교 장면을 빌려왔다.

베트남전에 참전할 수 없다며 병역을 거부한 그에게 쏟아진 비난의 화살들을 문자 그대로 시각화한 수작이다.

1위를 차지한 1965년 11월호 표지는 알리가 거부한 전쟁에서 벌어지고 있는 참혹한 현실을 한장의 사진으로 웅변했다. 폴 슈처(Paul Schutzer)가 카메라에 담은 한 베트콩 포로의 가리워진 눈, 막힌 입이 전하는 ‘전쟁터의 현실’이었다.

스티브 맥커리(Steve McCurry)는 12살 어린 난민 소녀의 ‘눈’을 찍었다. 형용할 수 없는 감정이 결정화된 듯한 그녀의 눈은 곧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아이콘이 되었다. 그로부터 17년 후 아프가니스탄의 비극을 상징했던 이 소녀가 네 딸의 어머니가 되어 다시 카메라 앞에 서면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앤디 워홀
1969년 <에스콰이어> 5월호에는 매우 아이러니컬한 사진이 표지를 장식했다. 당대 팝 문화를 찬양하는 동시에 해체하는 듯한 이 사진에서 앤디 워홀은 자신의 ‘캠벨 수프’ 속으로 잠겨들어갈 듯 아슬아슬하다.

그는 자신의 잡지 <인터뷰>의 표지에도 모습을 드러냈는데,

사진 속에서 그는 그레이스 존스를 카메라에 담고 있다.


9.11


9.11을 상징하는 세 개의 표지가 동시에 Top 40 리스트에 올랐다. <타임>지는 여객기가 세계무역센터에 충돌하던 그 순간의 이미지를 선택했고, <포춘>지는 먼지를 뒤집어쓴 채 멍하니 걸어가는 중년의 남자를 보여주었다. 한 사건을 보여주는 정반대의 이미지들이라 할 수 있다.

위 두 사진과 비교할 때 <뉴요커>의 표지는 9.11에 대한 심리적인 풍경에 가깝다. <쥐>로 유명한 아트 슈피겔만이 검은 색 배경위에 (한때 존재했던) 세계무역센터의 거무스름한 실루엣을 그렸고, 이는 공허와 공포로 가득한 2001년 미국인의 내면을 투영한 작품이 되었다.








570,014
5,851,54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삭제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6
평가참여 755
|
의견참여 765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트임
안면윤곽
가슴확대
실리프팅
Dr.
송재용
Dr.
유광식
외 20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미호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5 좋아요 0
미호 윤석호 원장님한테 코수술 받고 후기 한번써보려고 왔어! 나는 핏미코랑 비중격, 자가늑 사용했고 매부리 절골+복코교정+기능2종도 했어 원래 코가 낮고 뭉툭해서 직반라인으로 자려하게 만들고 싶었거든 코끝은 너무 뾰족한건 싫고둥근 느낌 살리면서 미간 높지않게 시작점도 높아지지 않게 딱 에스파 지젤 코 같은 느낌으로 원해서 사진도 챙겨갔었엉 손품팔 때 미호 그 과하지 않고 적당한 화려한 코 스타일이 마음에 들어서 상담도 하기 전에 그냥 수술 …
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디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이번에 디엘성형외과에서 코 재수술을 진행했습니다. 이번이 세 번째 수술이라서 걱정도 많고, 혹시 또 결과가 마음에 안 들면 어쩌나 고민이 컸습니다. 특히 제일 스트레스였던 부분이 휘어 있던 콧대였는데, 이번 수술로 확실히 교정이 돼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상담 때부터 원장님이 제 얼굴 비율과 이미지에 맞춰서 어떤 라인이 가장 자연스러울지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이전에는 라인이 부자연스럽거나 얼굴과 따로 노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과하지 않…
19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멜론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4 좋아요 0
가슴수술을 하고 벌써 3개월이 지나서 후기 남겨봅니다! 처음에는 뻐근한 통증도 있고 움직일 때 불편한 점이 많았는데 이제는 일상생활을 하는 데 큰 지장은 거의 없는 상태예요. 큰 붓기는 1~2개월 사이에 많이 빠졌고 지금은 사이즈나 라인이 점점 안정되면서 점점 자연스러워지고 있어요. 수술 직후에는 위쪽이 많이 뭉쳐 보였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윗볼륨도 차츰 내려오고 촉감도 조금씩 부드러워지고 있어 만족스러워요. 개인적으로는 옷을 입었을 때 라인이 달라…
2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어때 2갤차되니깐 자연스럽지?ㅎㅎ 지금은 이게 진짜 내 코 맞아? 싶어서 계속 거울보고 감탄하게 되는..ㅋㅋ 매부리 없어지니깐 여성여성한게 완전 내 마음에 쏙ㅎㅎ 코가 이쁘니까 괜히 기분도 좋고 자신감도 많이 올라감ㅎㅎ 이쁘면 장땡이라더니 ㅎㅎ ㅇ ㅔ 톤 김재곤원장님한테 무한 감사를 보냄 ㅎㅎ 수술해서 얼굴 분위기가 세련미가 생긴거 같아서 너무 좋음 ㅎㅎ 성형 성공해서 기분 너무 좋음>.< 예사들도 잘 알아보고 결정하긔!!
3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디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처음에는 너무 큰 수술이라 걱정도 많았지만 수술 후에 얼굴형이 정말 부드러워졌어요 수술전이나 지금이나 모델일을 하고있는데, 옛날에는 얼굴이 크고 남성적이라는 말을 많이들었고, 촬영도 뒷모습 혹은 아웃도어 위주로 많이 찍었었거든요 근데 지금은 여리여리한 이미지의 뷰티 모델을 주로하고 영상촬영도 많이 하고있어요 !
3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기프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9 좋아요 1
평소 눈밑 꺼짐 때문에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어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러다 기프트성형외과를 알게 되었고, 상담 후기가 좋고 새로 개원한 곳이라 시설도 깔끔하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 선택했어요. 상담 때 실장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첫인상부터 좋았습니다. 특히 유기현 원장님이 눈 상태를 꼼꼼하게 봐주시면서 필요한 부분을 정확하게 짚어주셨어요. 예상되는 효과까지 자세하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상담 때부터 신뢰가 갔습니다.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후 …
55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73 좋아요 0
그냥 순수하게 내가 느꼈던 점들만 쭉 나열해봄. 남자고 원래 성형에 대한 생각이 크게 없었다가 어떤 계기 하나로 (개인적인 일임) 직종을 바꾸게 되고 자연스럽게 외모에도 관심이 생기게 됐음. 근데 자잘하게 고칠바에는 제일 큰 틀부터 고쳐보잔 생각에 윤곽수술을 하게 됐고 주변에서 왜 하냔 소리도 꽤 듣던 편인데 지금은 둥굴고 어중간한 얼굴형에서 날렵하게 바뀌어서 만족도도 높고 다 지금이 낫다고 하는 편임. 수술 결심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주변…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나나성형외과 댓글 1 조회 45 좋아요 0
얼굴 각지고 남자같아서 진짜 오래 고민했었거든. 그래서 얼굴형 부드럽고 갸름하게 브이라인 만드는 게 목표였어. 앞턱도 약간 주걱턱 느낌이 있었는데, 나나가 주걱턱도 양악 말고 윤곽으로 해결된 후기 많길래 상담 갔지. 지금은 얼굴형이 내가 원했던 분위기 딱 나와서 너무 만족 중! 붓기 빠질수록 점점 더 내가 상상했던 얼굴로 변해가고 있어서 거울 볼 때마다 신남ㅋㅋ 권원장님 상담 때 설명이 워낙 깔끔하고 디테일해서, 수술 후 얼굴형이 대충 그려…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바나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6 좋아요 0
5개월차임 이제 보형물이 내 몸에 장착(?)된 거 같아ㅋㅋㅋ 처음에는 붓기 때문에 너무 큰데? 사람들이 가슴 수술한 거 딱 알아보는 거 아닌가..? 걱정 많이 했는데 지금은 붓기 빠지면서 사이즈가 안정돼서 딱 내 체형이랑 찰떡이 됐음 몇 주 동안은 머리 감을 때마다 거의 요가 자세로 감았는데 지금은 팔도 쭉쭉 올라가고 뛰어 댕겨도 아무 이상 없어ㅋㅋㅋㅋㅋㅋ 가슴은 아무래도 몸에 하는 수술이라 엄청 아플 줄 알았는데 전혀..지금 생각…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