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인생 첫코 발품 3곳 팔았는데 봐줄래??ㅍ푸ㅜㅠ

방울방울이슬 2024-03-20 (수) 02:10 26일전 1315 [CODE : 77554]
일단 강남 ㅇㅂㄹ, ㄴㅇㄷ랑 신논현 ㅋㅂㅈ 갔다왔는데
제 코는 긴코에 휘었고(안면비대칭이 좀 있다하심) 코끝이 되게 뭉툭한 복코야 ㅜ

내가 추구하는 건 자려미(자연7,화려3)에 얼굴에 잘 어울리는 코가 좋다했음, 무엇보다도 복코개선이 1순위라고 강조했구

첫상담은 ㄴㅇㄷ였는데

콧대 : 실리콘 4MM
연골 : 귀연골 + 비중격
코끝 : 복코 긴코 휜코(50%개선) ±콧볼축소

ct찍고 기다려서 들어갔엉. 되게 자신있어보이셨고 어려운 코지만 그건 본인이 잘하면 될 일이라고 하시더라 그래서 믿음은 갔는데, 실리콘 4미리의 감이 도저히 안잡혀서 우선 넘겼어 가격은 코수술 380 + 콧볼축소 110 490이였엉 근데 490이 원래는 아니고 이것저것 광고해주면이였음

콧볼축소 좀 비싼데 여기는 뭐 이유가 있다고 알려주셨는데 잘 기억이 안난당 기존 병원들이 하는 거랑은 좀 달랐던 거 같음

두번째는 ㅋㅂㅈ였는데 이분은 진짜 극안전주의인게 느껴지는게 무보형물 수술을 추천하셨고, 콧대가 엄청 낮지 않은 편이라 끝만 좀 손 보면 된다고 하더라구. 여긴 ct촬영 없고 내 코를 직접 보시고 좀 만지신담에 사진 촬영을 즉석에서 하구 그림으로 막 그리셔 ㅋㅋㅋㅋ 포토샵 같은 느낌으로! 진짜 친절한 옆집 아저씨 느낌으로 잘 들어주셨어. 얼굴에 어우러지는 코가 중요하다고 강조하시고... 극안전주의 예사들 있으면 ㅋㅂㅈ가 좋은듯

비중격+귀연골에 지방 제거하구 콧볼축소 에 420?불렀는데 당일 예약하면 380에 해주신다했어(여긴 광고없음)

마지막이 ㅇㅂㄹ고 실장상담이랑 원장상담 두개 다 기다리는데 시간이 오래걸렸는데, 상담의 질 자체는 여기가 좋더라구...

다른 두 곳은 충분히 개선된다, 자신있다 이런 느낌이 강했는데 ㅇㅂㄹ에선 일단 팩폭을 엄청하신걸로 기억함 코 수술할 때 어려운게 두가지가 있는데 그 두가지를 다 충족한다고 ㅜㅜㅜ (긴코에 코끝이 뭉툭한...)

그러면서 솔직하게 말씀드리겠다, 둘 중 하나를 안고갈 딜레마가 생길 수도 있을만큼 만족하지 못할 결과가 나올 수 있다 하지만 그 적정선을 잘 찾아서 해보자 이러셨던 것 같아 (두 병원은 원장과 나 같았는데 여긴 조별과제 같이 해주는 교수님 같았음 ㅋㅋ)
아무튼 이건 왜 안되고 저건 왜 안 되는지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는데 가끔 전문용어로 말씀하시지만 이해 안될 정돈 아니였어

여기도 실리콘 4미리에 복코, 긴코, 휜코 (콧볼축소는 말씀하셨는지 기억이 안난다 ㅜ) ㄴㅇㄷ랑 비슷하게 말씀해주셨는데 뭔가 확실하게 설명해주는 모습이 좋아서 우선 여기 계약금을 걸었거든...

근데 지금 마음에 걸리는 게 ㅇㅂㄹ가 너무 처음 팩폭으로 시작해서 그런가 정작 제일 중요한 복코 개선은 안될 것 같구 애매하게 될까봐 걱정돼... (게다가 복코 사례는 많이 못본듯 ㅜ) 나도 안전주의라 그렇게 따지면 무조건 ㅋㅂㅈ인거같은데 ㄴㅇㄷ랑 ㅇㅂㄹ가 끝만 올려서 될 게 아니라고 그랬거든...하 고민된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 ㅜㅜㅜ

그리고 혹시 4미리가 어느정도일까...코마다 다르긴하겠지만 아직 초보라 뭔가 가늠조차도 안되네...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익명 26일전 26일전 [CODE : DC732] 신고 주소
     
     
방울방울이슬 작성자 26일전 26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건돌콩 26일전 26일전 [CODE : 1CEAA] 신고 주소
     
     
방울방울이슬 작성자 26일전 26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건돌콩 26일전 26일전 [CODE : 1CEAA] 신고 주소
               
               
글쓴이 작성자 26일전 26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건돌콩 26일전 26일전 [CODE : 1CEAA] 신고 주소
                         
                         
방울방울이슬 작성자 26일전 26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김로콜리 26일전 26일전 [CODE : 4EBFE] 신고 주소
     
     
방울방울이슬 작성자 26일전 26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청명 26일전 26일전 [CODE : 5147C] 신고 주소
     
     
글쓴이 작성자 26일전 26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김지수조아 26일전 26일전 [CODE : 25E7B] 신고 주소
     
     
방울방울이슬 작성자 26일전 26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익명이 26일전 26일전 [CODE : 16315] 신고 주소
     
     
방울방울이슬 작성자 26일전 26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이비이 26일전 26일전 [CODE : 42D24] 신고 주소
오똑원햄 26일전 26일전 [CODE : 46713] 신고 주소
     
     
방울방울이슬 작성자 26일전 26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오똑원햄 26일전 26일전 [CODE : 46713] 신고 주소
               
               
방울방울이슬 작성자 25일전 25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1
혠이 26일전 26일전 [CODE : 453AF] 신고 주소
     
     
방울방울이슬 작성자 25일전 25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혠이 16일전 16일전 [CODE : 4EB37] 신고 주소
딩딩당당동 26일전 26일전 [CODE : 42173] 신고 주소
     
     
방울방울이슬 작성자 25일전 25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뀨히용 26일전 26일전 [CODE : 3F3D6] 신고 주소
     
     
방울방울이슬 작성자 25일전 25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예쁨주의코 25일전 25일전 [CODE : 413E2] 신고 주소
     
     
방울방울이슬 작성자 25일전 25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웅코111 25일전 25일전 [CODE : 533DA] 신고 주소
     
     
방울방울이슬 작성자 25일전 25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팔방미인이에요 25일전 25일전 [CODE : 4AE16] 신고 주소
건돌콩 25일전 25일전 [CODE : 467F4] 신고 주소
     
     
방울방울이슬 작성자 25일전 25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건돌콩 24일전 24일전 [CODE : 1CEAA] 신고 주소
               
               
방울방울이슬 작성자 24일전 24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건돌콩 20일전 20일전 [CODE : 1CEAA] 신고 주소
나나나리디 25일전 25일전 [CODE : 15B7C] 신고 주소
     
     
방울방울이슬 작성자 24일전 24일전 [CODE : 77554] 신고 주소
          
          
나나나리디 23일전 23일전 [CODE : 5235F] 신고 주소
콘두님 19일전 19일전 [CODE : D8F3A]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7
평가참여 354
|
의견참여 358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2 좋아요 0
예전부터 콤플렉스였던 메부리코 수술을 하게됬어요~ 하고나서 주변에서 많이 어려졌다 자연스럽다는 소리를 들어서 좋습니다 아직 붓기가 덜 빠져 제가 봤을때는 부자연스럽지만 붓기가 삐지고 나서의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압구정탑라인의원 댓글 1 조회 68 좋아요 0
압구정ㅌㄹㅇ 복부지방흡입 1달차 후기 유독 배에만 살이 몰리는 체형이라 진짜 운동 열심히 하면서 빼보자 하다가 도저히 이 돈이 수술돈이랑 비슷한거 같아서 지인 추천으로 압구정탑라인의원에서 수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술전에 156/48 이였는데도 제 배애서 4100cc 뽑았다고 해서 너무 놀라웠고 수술직후에 효과가 바로 보여서 진짜 너무 행복 했어요ㅠㅠ!!!! 첫번째 사진이 수술 직후 사진이구 나머지들은 한달차 사진입니다! 이제 여름에…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2 조회 67 좋아요 0
강남에서 울쎄라로 제일 유명한 병원에서 원장한테 받았음. 400샷에 스킨부스터까지해서 받았는데 스킨부스터는 진짜 진짜 효과를 1도 모르겠고 울쎄라도 체감상 큰 차이를 못 느꼈어ㅠ 그리고 수면마취를 했는데 마취가 너무 세게 들어간 건지 한쪽 엄지손가락 감각이 거의 한 달 동안 안 돌아와서 고생했음. 개인적으로 튠페도 받았었는데 주변 사람들 반응은 울쎄라보다 튠페가 더 좋았어.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1 조회 266 좋아요 0
코 수술 10일차인데 붓기인지 아닌지 너무 걱정돼 다른 곳은 붓기가 다 빠진거 같은데 유독 코끝만 너무 크고 둥글어ㅠㅠ 코끝 수술이었는데 이전이랑 다른게 없어서 너무 슬픈데 붓기겠지?? 복코 교정 , 무보형물, 코끝 수술이었어ㅠㅠ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4 조회 323 좋아요 1
얼굴형때문에 학생때부터 스트레스가 너무 심했고 거울 볼때마다 맨날 울정도로 너무 싫었거든요 처음에 교정을 해볼까 해서 교정도 해보고 윤곽 주사나 사각턱 주사 등등 했는데 오히려 시술때문에 턱살이 쳐지고 나중엔 주사를 맞아도 내성떄문에 효과를 보기 힘들더라구요 병원을 알아볼때 안전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했기때문에 성형외과말고 구강악안면외과쪽으로 알아봤어요 다른 병원도 알아봤지만 여기 와이구강악안면외과에서 첫 상담받…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230 좋아요 0
글쓴이는 상담 때 자연스럽게 복코 교정 하는걸로 했는데, 부목 떼보니 코가 진짜 너무 높아보여서 좌절함 콧대는 원래 있는 편이었어서 콧대는 실리콘 안넣기로 했었고, 코끝만 진짜 조금, 교정 수준으로 하기로 했었는데 엄청나게 높아짐. (기증늑<- 수술 때 비중격에서 기증늑으로 바꿔 넣었다 함 추가금 발생함 띠용~, 그리고 코끝 올리기 위해 귀 연골 씀) 사진 첨부하겠습니다. 그런데 하.. 비주 끝 휘고 (조기교정 이야기 나올 수준임, 휘긴 …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압구정탑라인의원 댓글 0 조회 108 좋아요 0
팔 부유방 견갑 브라라인 지흡 압구정탑라인의원 압구정ㅌㄹㅇ 팔과 부유방이 항상스트레스였는데 본식드레스투어하면서 이건아니다싶어서 지흡해버림ㅋㅋ 일할때 팔을써서 하고는싶은데 쉴수가없어서 미루고미뤄오던 팔지흡 수술당일포함 3일쉬고 4일차일했는데 전혀힘든거없어서 진짜왜이제했나싶음.. 촬영드레스고르러간사진이 2주가지난시점인데 앞으로더얇아질생각하니 너무좋음!!
4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49 좋아요 0
어렸을때 광주의 치과에서 교정을 했는데 잘 알아보지 않고 무작정 교정을 시작해서 결과는 별로 만족스럽지 못함 치아가 살짝 안쪽으로 말려있어서 치아끼리 부딫혔을때 깨질 위험이 있고 윗니 왜소치 두개가 있어서 앞으로 펴주면서 왜소치 두개를 갈아서 크라운을 씌우는걸 진행함 교정중 2년 동안 치과가 자리를 두번을 옮김 .. ㅠㅠ 교정을 끝내고 유지장치를 하기전 크라운을 만들어야 해서 이를 본뜨고 7일정도 교정기 없이 지내느라 유지장치를 끼…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베이드의원 댓글 0 조회 49 좋아요 0
강남언니 에서 찾아서 예약해서 갔던 병원인데 내부도 깔끔하고 조용하니 좋았고 원장님이 되게 꼼꼼하게 잘 해 주셔서 너무 좋았다. 아쉬운 점은 데스크 직원이 그렇게 친절하진 않다는 점 이벤트 가로 싸게 했는데 이 병원을 또 갈 의향은 있으나 인모드 시술 자체가 나랑 잘 맞는지는 모르겠어서 다른 기회가 있으면 갈듯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