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가 예쁜 사람들 정말 많잖아요. 물론 자연으로 예쁜 사람도 있겠지만 요즘 다 성형하는 추세라 이마 예쁜 사람들 보면 참..부러워요. 필러를 했나, 지방이식을 했나, 보형물로 했나...
저는 얼굴이 입체감이 없어 고민인데요! 아직 결혼하려면 멀었긴해도 대부분 앞머리 없는 상태로 사진도 찍고 식도 진행하더라고요. 아나운서들 연예인들 예쁜 사람들 보면 다 이마를 까고 다니기도하고요. 옆라인이 너무 안예뻐서 셀카도 정면으로만 찍구요, 누군가가 사진을 찍어줄때도 절대 옆모습으로는 안 찍어요.
그렇다고 필러나 지방이식을 하자니 빠지면서 울퉁불퉁해지는 부작용이 너무나도 많고 지속적으로 맞아야한다는게 싫고, 보형물을 넣자니 뼈와 보형물 사이에 공간이 생겨 피나 물이 차는 부작용이 너무 흔해서 걱정중에 본시멘트라는걸 알았어요.
본시멘트는 오래전부터 뼈 수술에서 많이 쓰는 재료에요. 뼈와 본시멘트 사이에 공간이 없으니 피나 물도 안차서 좋을 것 같은데 그리 대중적이지 않은 것 같아 망설여지네요. 후기들 보면 간혹가다 경계가 져 제거하신 분도 있던데..ㅠㅠ
혹시 본시멘트로 이마성형 하신 분 계신가요??? 어떤지 알러주세요. 수술을 하지 않으신 분이라도 본시멘트에 대해서 아시는 분이라면 댓글 달아주세요!!! 본시멘트로 이마성형 좋나요??